헬조선










20170803_192848.png

 

위에 보면

 

요즘 가입하는 실손의료보험은 기본이 20%다

자기부담금이 기본이 20%야 ㅋㅋㅋㅋㅋㅋ 선택형으로 해야 10%가 된다.

와 진짜 이거 하는짓봐 놀라움의 연속이다

어디에도 언론에도 정부도 이런내용 발표안한다 누가 알았냐

나도 찾아보다가 알았지 개같은새끼들봐라

 

2003년 시작된 실손의료보험이

2008년까지 자기부담금이 0% 였거든

이게 2009년 부터 10%가 생기더니

2017년 현재 20%가 된거 ㅋㅋㅋㅋ

텀을 보면 약 7년에 10%씩 인상된다 단순 산술계산으로 말이야 ㅋㅋㅋㅋ

그런데 과연 지켜낼수있을까 지금의 20%를? 

 

지금 20대가 의료보험의 수혜를 봐야할 시기 60대가 될때

40년이 지나면 지금처럼 7년에 10%씩 오르면 ㅋㅋㅋㅋㅋ

자기부담율이 약 70% 까지 치솟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되면 사실상 민영화 성공이지

 

지금도 의사들 카르텔을 깨지못하고

갑질행세하는 판국인데

이제 미국식으로 가는길만 남은거

유일한 장점인 한국식 의료보험도 멸망이 시간문제다 ㅋㅋㅋ 웃음만 나오네 점점 ㅋㅋㅋ

 

각자 몸관리 열심히 하자

 

 






  • 달마시안
    17.08.03
    어쩔 수 없죠 뭐. 아쉽지만 의료보험과 이별하는 수밖에 뾰족한 수가 있나?
  • 갈로우
    17.08.03
    이별하는거 좋지. 나도 국가 시스탬은 어차피 신뢰못하는 판국이니까 좋아 이별하는거
    프레퍼들도 의료서비스는 자급자족이 안되는 분야라 골머리들 썩는 판국인데
    대안마련부터 해야 이별을 논하는게 수순아닐까?
  • 근데 한국의 의료보험이 미국적으로 변화한다면 정말 마지막 끈이라 부여잡고 있는 사람들한테는 차라리 영어 된다면 미국이 더 좋겠네요
  • 반헬센
    17.08.03
    거기에다 비급여가 20% ㅇㅇ
  • 사실 의료버험은 그나마, 그으나아마아 헬조선에서 인터넷 속도 다음으로 장점이라고 자칭하는 건데, 이것마저 미국처럼 사실상 무의미해지면 일반 소화제나 구충제, 감기약도 엄청난 값에 팔리겠죠. 타이레놀 주세요 하는데 5만원입니다 하면 이런 씨발 뭐 이렇게 비싸 하겠죠.
  • 반헬센
    17.08.04
    나중에는 돈때문에 그럴수도 있음, 헬조센에는 각종 이기주의 그룹들이 판을 치게 되어 있는 상태라서.
    지역이기주의 뿐만 아니라 직업(직군)이기주의, 성별 이기주의, 나이계층 이기주의도 있음.
    특히 같은 직군 이기주의땜에 데모하고 그럼, 지가 일하는 분야가 택도없이 높은 임금받기를 기대함. -물론 회사에서 그렇게 쪼이니 그러기도 함.
  • ㅋㅋㅋㅋㅋ 돈없으면  뒤져야 하는 시간이 다가온다
  • 씹센비
    17.08.04
    그때쯤 되면 이미 나라가 개판되었을 거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87 0 2015.09.21
13876 "한국 = 워커홀릭"… 해외사이트 각국 키워드 선정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95 0 2017.12.27
13875 새누리 박대출, 민주 진성준에 '월북하라' 발언 결국 사과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539 0 2017.12.27
13874 일본은 어떤 나라인가 7 new 프리글루텐 1165 1 2017.12.28
13873 감정의 관점에서 한국의 문제를 봤을 때.. 3 new outshine 1248 1 2017.12.28
13872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일절 관계 없다 new Uriginal 841 0 2017.12.28
13871 출산율 저하가 그냥 그런 건 줄 아냐? 전부 개새끼들의 음모란다. 6 new DireK 1082 6 2017.12.29
13870 아아... 전 노이로제 증상이었네요. new outshine 829 1 2017.12.29
13869 자기들이랑 비교하며 요즘 청년들한테 뭐라하는 꼰대분들에게 6 new 충만하게 1385 2 2017.12.29
13868 만성적 불안의 이유 1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930 1 2017.12.29
13867 이성계가 여진족이었다는 개소리 철저하게 깨 부숴 준다 2 new Uriginal 1168 0 2017.12.29
13866 이 병신은 아직도 이성계 좃다리 잡고 있나 아이고 배야. 개도 너 포기다. 5 newfile DireK 915 2 2017.12.29
13865 존 이 개 병신 아는 것도 없는 게 아가리질 하다 쳐 발렸네 ㅋㅋㅋ 4 new Uriginal 1253 2 2017.12.30
13864 예전에 학교에서 교새들이 스승의 그림자도 안밟는다 예전엔 이랫다 이런거 세뇌하고 ㅋㅋ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19 1 2017.12.30
13863 끔찍한 작용을 인지하는 자세 3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148 1 2017.12.30
13862 동양인은 암울하다 하지만 그중에서 일본인만큼은 희망이있다 넓게보면 4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355 2 2017.12.30
13861 유럽인은 잘생겼다 2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336 0 2017.12.30
13860 아리아인은 잘생겼다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41 0 2017.12.30
13859 러시아인들 특징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77 0 2017.12.31
13858 여어 newfile leakygut 902 1 2017.12.31
13857 남의 에너지 훔치지 않으면 해결된다 newfile leakygut 1075 1 2017.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