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20170803_192848.png

 

위에 보면

 

요즘 가입하는 실손의료보험은 기본이 20%다

자기부담금이 기본이 20%야 ㅋㅋㅋㅋㅋㅋ 선택형으로 해야 10%가 된다.

와 진짜 이거 하는짓봐 놀라움의 연속이다

어디에도 언론에도 정부도 이런내용 발표안한다 누가 알았냐

나도 찾아보다가 알았지 개같은새끼들봐라

 

2003년 시작된 실손의료보험이

2008년까지 자기부담금이 0% 였거든

이게 2009년 부터 10%가 생기더니

2017년 현재 20%가 된거 ㅋㅋㅋㅋ

텀을 보면 약 7년에 10%씩 인상된다 단순 산술계산으로 말이야 ㅋㅋㅋㅋ

그런데 과연 지켜낼수있을까 지금의 20%를? 

 

지금 20대가 의료보험의 수혜를 봐야할 시기 60대가 될때

40년이 지나면 지금처럼 7년에 10%씩 오르면 ㅋㅋㅋㅋㅋ

자기부담율이 약 70% 까지 치솟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되면 사실상 민영화 성공이지

 

지금도 의사들 카르텔을 깨지못하고

갑질행세하는 판국인데

이제 미국식으로 가는길만 남은거

유일한 장점인 한국식 의료보험도 멸망이 시간문제다 ㅋㅋㅋ 웃음만 나오네 점점 ㅋㅋㅋ

 

각자 몸관리 열심히 하자

 

 






  • 달마시안
    17.08.03
    어쩔 수 없죠 뭐. 아쉽지만 의료보험과 이별하는 수밖에 뾰족한 수가 있나?
  • 갈로우
    17.08.03
    이별하는거 좋지. 나도 국가 시스탬은 어차피 신뢰못하는 판국이니까 좋아 이별하는거
    프레퍼들도 의료서비스는 자급자족이 안되는 분야라 골머리들 썩는 판국인데
    대안마련부터 해야 이별을 논하는게 수순아닐까?
  • 근데 한국의 의료보험이 미국적으로 변화한다면 정말 마지막 끈이라 부여잡고 있는 사람들한테는 차라리 영어 된다면 미국이 더 좋겠네요
  • 반헬센
    17.08.03
    거기에다 비급여가 20% ㅇㅇ
  • 사실 의료버험은 그나마, 그으나아마아 헬조선에서 인터넷 속도 다음으로 장점이라고 자칭하는 건데, 이것마저 미국처럼 사실상 무의미해지면 일반 소화제나 구충제, 감기약도 엄청난 값에 팔리겠죠. 타이레놀 주세요 하는데 5만원입니다 하면 이런 씨발 뭐 이렇게 비싸 하겠죠.
  • 반헬센
    17.08.04
    나중에는 돈때문에 그럴수도 있음, 헬조센에는 각종 이기주의 그룹들이 판을 치게 되어 있는 상태라서.
    지역이기주의 뿐만 아니라 직업(직군)이기주의, 성별 이기주의, 나이계층 이기주의도 있음.
    특히 같은 직군 이기주의땜에 데모하고 그럼, 지가 일하는 분야가 택도없이 높은 임금받기를 기대함. -물론 회사에서 그렇게 쪼이니 그러기도 함.
  • ㅋㅋㅋㅋㅋ 돈없으면  뒤져야 하는 시간이 다가온다
  • 씹센비
    17.08.04
    그때쯤 되면 이미 나라가 개판되었을 거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34 0 2015.09.21
13770 이 사이트 망했네 ㅋㅋㅋㅋㅋㅋㅋ 3 new 장미 1228 1 2018.01.23
13769 모든 구조는 가장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형태를 자동으로 찾아간다. 1 new 박멸장인세스코 954 2 2018.01.23
13768 여성징병에 관해 누가 쓴 글 new 노인 1039 1 2018.01.23
13767 [셀프디벨럽10] 바로 그것! 센징의 기준을 초월하는 것 new 기름찌꺼기등불 1053 2 2018.01.23
13766 남한 검사판사 될 애들 군검찰 군법원 일 시키는게.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94 0 2018.01.24
13765 무인 버스와 아마존 고 2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101 0 2018.01.24
13764 국문과생이 바라보는 시각 new lovely 874 0 2018.01.25
13763 손님은 왕은 옛말?? 4 new 희망없는헬조센 1137 0 2018.01.25
13762 뉴욕 타임스퀘어에 MC무현 데뷔 2 new 일뽕극혐 1185 0 2018.01.25
13761 Future is comming 2 new leakygut 1124 2 2018.01.25
13760 여혐 남혐에 관해서 한마디..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144 0 2018.01.26
13759 이 불반도 에서는 아무리 독설을 퍼부어도 꿈쩍도 않는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980 0 2018.01.26
13758 김성태, 밀양 화재에 "文대통령 사과하고 靑·내각 총사퇴해야" 5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09 1 2018.01.26
13757 교수가 을이다. 2 new 충만하게 1147 0 2018.01.27
13756 조선인을 계몽해야한다 new leakygut 575 1 2018.01.27
13755 오늘의 지혜 new leakygut 923 0 2018.01.27
13754 빡시게 달렸으니 newfile leakygut 941 0 2018.01.27
13753 대마 빨면 공익 보내준다 ㅋㅋㅋㅋㅋㅋ 1 newfile CARCASS 1123 3 2018.01.27
13752 헬조선은 헬조선 2 new 캔디라테 1203 1 2018.01.27
13751 평범한 악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108 0 2018.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