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에 비해 아침을 제대로 못먹는 헬조선인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867 | 0 | 2015.09.21 |
| 13770 |
이 사이트 망했네 ㅋㅋㅋㅋㅋㅋㅋ
3 |
장미 | 1228 | 1 | 2018.01.23 |
| 13769 |
모든 구조는 가장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형태를 자동으로 찾아간다.
1 |
박멸장인세스코 | 953 | 2 | 2018.01.23 |
| 13768 |
여성징병에 관해 누가 쓴 글
|
노인 | 1039 | 1 | 2018.01.23 |
| 13767 |
[셀프디벨럽10] 바로 그것! 센징의 기준을 초월하는 것
|
기름찌꺼기등불 | 1053 | 2 | 2018.01.23 |
| 13766 |
남한 검사판사 될 애들 군검찰 군법원 일 시키는게.txt
|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 994 | 0 | 2018.01.24 |
| 13765 |
무인 버스와 아마존 고
2 |
기름찌꺼기등불 | 1100 | 0 | 2018.01.24 |
| 13764 |
국문과생이 바라보는 시각
|
lovely | 873 | 0 | 2018.01.25 |
| 13763 |
손님은 왕은 옛말??
4 |
희망없는헬조센 | 1136 | 0 | 2018.01.25 |
| 13762 |
뉴욕 타임스퀘어에 MC무현 데뷔
2 |
일뽕극혐 | 1185 | 0 | 2018.01.25 |
| 13761 |
Future is comming
2 |
leakygut | 1123 | 2 | 2018.01.25 |
| 13760 |
여혐 남혐에 관해서 한마디..
|
기름찌꺼기등불 | 1142 | 0 | 2018.01.26 |
| 13759 |
이 불반도 에서는 아무리 독설을 퍼부어도 꿈쩍도 않는다.
|
기무라준이치로 | 979 | 0 | 2018.01.26 |
| 13758 |
김성태, 밀양 화재에 "文대통령 사과하고 靑·내각 총사퇴해야"
5 |
민족주의진짜싫다 | 905 | 1 | 2018.01.26 |
| 13757 |
교수가 을이다.
2 |
충만하게 | 1146 | 0 | 2018.01.27 |
| 13756 |
조선인을 계몽해야한다
|
leakygut | 575 | 1 | 2018.01.27 |
| 13755 |
오늘의 지혜
|
leakygut | 920 | 0 | 2018.01.27 |
| 13754 |
빡시게 달렸으니
|
leakygut | 939 | 0 | 2018.01.27 |
| 13753 |
대마 빨면 공익 보내준다 ㅋㅋㅋㅋㅋㅋ
1 |
CARCASS | 1122 | 3 | 2018.01.27 |
| 13752 |
헬조선은 헬조선
2 |
캔디라테 | 1203 | 1 | 2018.01.27 |
| 13751 |
평범한 악
|
기름찌꺼기등불 | 1106 | 0 | 2018.01.27 |
영국도 좀 자극적으로 먹는 편이라 세계인들에게 존나게 까이는데, 헬조선은 더 과하고 짜게 쳐먹는 경향이 있어서 참...문제다...
난 현지있을때 보통 아침식사를 Bahn mi(사진에 보이는 바게뜨, 쌀가루로 만든 바게뜨라 원조보다 부드럽고 약간 달달한 맛도 난다.) 와 계란후라이, 생채소(양상추, 양배추, 무싹 등)에 당근과 무를 초절임 한 것과 베트남식 베이컨이나 소시지 조금, 큐브치즈나 크림치즈 조금 해서 샌드위치를 해 먹었다. 현지인들은 라임즙도 약간 치고, 프릭끼누 썰은것도 약간 넣긴 하는데 난 왠지 무서워서 안넣었다. 간은 마요네즈나 스윗칠리 소스다.
음료는 아침부터 좀 느끼하기도 해서 베트남식 녹차 아니면 카페 스어다. 입맛 팍팍 돋워주고 졸라 더운데 열량도 충분해서 쓰러지지 않게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