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08.03
조회 수 1038
추천 수 4
댓글 9








IMG_9919.JPG

 

IMG_9920.JPG

 

IMG_9921.JPG

 

IMG_9922.JPG

 

IMG_9923.JPG

 

IMG_9924.JPG

 

IMG_9925.JPG

 

IMG_9926.JPG

 

IMG_9927.JPG

 

IMG_9928.JPG

 

그에 비해 아침을 제대로 못먹는 헬조선인






  • 블레이징
    17.08.03

    영국도 좀 자극적으로 먹는 편이라 세계인들에게 존나게 까이는데, 헬조선은 더 과하고 짜게 쳐먹는 경향이 있어서 참...문제다...

     
    아참, 베트남도 꽤 멋지게 아침식사를 하기로 유명한데 사진이 없군.
     
    banh_mi_op_la_vietnamese_breakfast.jpg

     

    난 현지있을때 보통 아침식사를 Bahn mi(사진에 보이는 바게뜨, 쌀가루로 만든 바게뜨라 원조보다 부드럽고 약간 달달한 맛도 난다.) 와 계란후라이, 생채소(양상추, 양배추, 무싹 등)에 당근과 무를 초절임 한 것과 베트남식 베이컨이나 소시지 조금, 큐브치즈나 크림치즈 조금 해서 샌드위치를 해 먹었다. 현지인들은 라임즙도 약간 치고, 프릭끼누 썰은것도 약간 넣긴 하는데 난 왠지 무서워서 안넣었다. 간은 마요네즈나 스윗칠리 소스다.

     

    음료는 아침부터 좀 느끼하기도 해서 베트남식 녹차 아니면 카페 스어다. 입맛 팍팍 돋워주고 졸라 더운데 열량도 충분해서 쓰러지지 않게 도와준다.

  • 노인
    17.08.03

    IMG_9931.JPG

     

    여기 사진 중 아까운게 이집트인 아침 식사인데 풀메다메스라고 하기에 너무 느낌이 다르고 아이쉬라는 빵에 곁들어 먹는데 피타 빵이 나옴 

    실제로는 이 그림에 좀 더 가까움
  • 블레이징
    17.08.03
    오 이집트는 병아리콩 수프가 있군. 저걸 피타빵에 올려서 먹는 방식인가?
  • 노인
    17.08.03

    실제로 이집트인들은 파바 콩(Egyptian fava bean)을 이용해서 풀 메다메스 만듬 

    그리고 빵은 아이쉬라는 이집트 전통 빵을 사용함
    (피타 빵과 유사하지만 아이쉬 빵은 통밀을 사용함)IMG_9939.JPG

     

  • 노인
    17.08.03

    그리고 Uji wa pilipili manga?

    이건 탄자니아 음식인데 말이다
    http://tasteoftanzania.com/blog/tanzanian-spicy-porridge-uji-wa-pilipili-manga/
     
  • 반헬센
    17.08.03
     와 진짜 맛나겠다..
  • 사실 영국은 영국 요리라 해서 괴식 취급하는, 다른 음식들은 맛없다는 똥양(일본, 헬조선)에서만의 괴소문 때문에 그렇지 원래 영국식 아침은 정말 잘 나오기로 유명합니다. 하다못해 과거 영국 식민지였던 미국에서도 달걀 베이컨만 나오는데도 꽤 잘 나오는 편이죠. 그래서 호텔에서도 영국식 아침식사 시키면 어머어마한 돈이 나오는 겁니다. 반면 대륙식 아침식사는 그냥 빵, 커피 끝 이거죠. 그러니 영국식보다는 싸고. 그래서 영국에서도 가장 대접잗는 게 아침식사를 세 번 대접잗느 거라고 할 정도면 이해가 갈 겁니다.
  • 노인
    17.08.04

    IMG_9951.JPG

     

    참고로 세르비아는 아침에는 부렉(burek)이라는 빵을 식사함

  • 씹센비
    17.08.04
    애초에 센징들은 아침을 먹기는 하나? 잘 안먹는 새기들이 압도적이던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67 0 2015.09.21
13770 이 사이트 망했네 ㅋㅋㅋㅋㅋㅋㅋ 3 new 장미 1228 1 2018.01.23
13769 모든 구조는 가장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형태를 자동으로 찾아간다. 1 new 박멸장인세스코 953 2 2018.01.23
13768 여성징병에 관해 누가 쓴 글 new 노인 1039 1 2018.01.23
13767 [셀프디벨럽10] 바로 그것! 센징의 기준을 초월하는 것 new 기름찌꺼기등불 1053 2 2018.01.23
13766 남한 검사판사 될 애들 군검찰 군법원 일 시키는게.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94 0 2018.01.24
13765 무인 버스와 아마존 고 2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100 0 2018.01.24
13764 국문과생이 바라보는 시각 new lovely 873 0 2018.01.25
13763 손님은 왕은 옛말?? 4 new 희망없는헬조센 1136 0 2018.01.25
13762 뉴욕 타임스퀘어에 MC무현 데뷔 2 new 일뽕극혐 1185 0 2018.01.25
13761 Future is comming 2 new leakygut 1123 2 2018.01.25
13760 여혐 남혐에 관해서 한마디..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142 0 2018.01.26
13759 이 불반도 에서는 아무리 독설을 퍼부어도 꿈쩍도 않는다. new 기무라준이치로 979 0 2018.01.26
13758 김성태, 밀양 화재에 "文대통령 사과하고 靑·내각 총사퇴해야" 5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05 1 2018.01.26
13757 교수가 을이다. 2 new 충만하게 1146 0 2018.01.27
13756 조선인을 계몽해야한다 new leakygut 575 1 2018.01.27
13755 오늘의 지혜 new leakygut 920 0 2018.01.27
13754 빡시게 달렸으니 newfile leakygut 939 0 2018.01.27
13753 대마 빨면 공익 보내준다 ㅋㅋㅋㅋㅋㅋ 1 newfile CARCASS 1122 3 2018.01.27
13752 헬조선은 헬조선 2 new 캔디라테 1203 1 2018.01.27
13751 평범한 악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106 0 2018.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