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에 비해 아침을 제대로 못먹는 헬조선인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746 | 0 | 2015.09.21 |
| 13888 |
이재용 12년
19 |
생각하고살자 | 1170 | 3 | 2017.08.07 |
| 13887 |
mre사고 싶은 사람 남대문 가면 됨...
2 |
기행의나라=헬조선 | 1024 | 2 | 2017.08.07 |
| 13886 |
전쟁 나냐?
12 |
기행의나라=헬조선 | 1081 | 0 | 2017.08.07 |
| 13885 |
얼마전에 글 싸질렀었는데
17 |
당근요정 | 1266 | 0 | 2017.08.07 |
| 13884 |
갓본 우익들이 한국의 일뽕을 보고하는말
9 |
갈로우 | 1155 | 2 | 2017.08.07 |
| 13883 |
사드배치 반대할 필요가 없는 EU
9 |
MC무현 | 1371 | 5 | 2017.08.07 |
| 13882 |
이지매는 일뽕들의 특기인가?
1 |
갈로우 | 1025 | 2 | 2017.08.07 |
| 13881 |
갈로우찐따새끼야 블라인드해서 안보인다
12 |
시발넘아 | 1060 | 2 | 2017.08.07 |
| 13880 |
이제좀 조용해졌으니 왜 이지경까지 왔나 설명한다.
31 |
시발넘아 | 1470 | 5 | 2017.08.07 |
| 13879 |
잠시나뒀더니 갈로우새끼가 여기저기 치고있네
11 |
시발넘아 | 1280 | 1 | 2017.08.06 |
| 13878 |
남한이나 북한이나 친일파 청산을 못하였다
11 |
노인 | 1045 | 3 | 2017.08.06 |
| 13877 |
나락으로 떨어지는 한국경제.
3 |
유신 | 1121 | 5 | 2017.08.06 |
| 13876 |
드디어 잠재웠다
22 |
시발넘아 | 1252 | 1 | 2017.08.06 |
| 13875 |
다시 살아나고있는 일본경제 .
4 |
유신 | 1140 | 2 | 2017.08.06 |
| 13874 |
왜 일본으로 가려는줄 아냐?
11 |
블레이징 | 1102 | 7 | 2017.08.06 |
| 13873 |
애드라 쉽게생각해라 내가보기엔 이런의도가 깔려있는거같다
17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190 | 4 | 2017.08.06 |
| 13872 |
헬조선 비판하면 일반화하지 말라는 변명이 제일 싫습니다
1 |
베레 | 1016 | 5 | 2017.08.06 |
| 13871 |
흑발은 그냥 비호감가는 모발색깔이다
3 |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 1415 | 0 | 2017.08.06 |
| 13870 |
애들아 갈로우저새끼 국정원이나 어디 비밀부대에서온 심리전담하는새끼가 아닐까싶다
19 |
시발넘아 | 1270 | 3 | 2017.08.06 |
| 13869 |
친목질은 나도 껴줘라
2 |
갈로우 | 1394 | 2 | 2017.08.06 |
영국도 좀 자극적으로 먹는 편이라 세계인들에게 존나게 까이는데, 헬조선은 더 과하고 짜게 쳐먹는 경향이 있어서 참...문제다...
난 현지있을때 보통 아침식사를 Bahn mi(사진에 보이는 바게뜨, 쌀가루로 만든 바게뜨라 원조보다 부드럽고 약간 달달한 맛도 난다.) 와 계란후라이, 생채소(양상추, 양배추, 무싹 등)에 당근과 무를 초절임 한 것과 베트남식 베이컨이나 소시지 조금, 큐브치즈나 크림치즈 조금 해서 샌드위치를 해 먹었다. 현지인들은 라임즙도 약간 치고, 프릭끼누 썰은것도 약간 넣긴 하는데 난 왠지 무서워서 안넣었다. 간은 마요네즈나 스윗칠리 소스다.
음료는 아침부터 좀 느끼하기도 해서 베트남식 녹차 아니면 카페 스어다. 입맛 팍팍 돋워주고 졸라 더운데 열량도 충분해서 쓰러지지 않게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