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에 비해 아침을 제대로 못먹는 헬조선인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859 | 0 | 2015.09.21 |
| 13810 |
자본주의에서 양극화니 뭐니해도
3 |
달마시안 | 1248 | 0 | 2017.08.04 |
| 13809 |
나는 부침개가 이해가 되질않는다
10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175 | 3 | 2017.08.04 |
| 13808 |
다들 도데체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하나?
12 |
Mihel | 1093 | 0 | 2017.08.04 |
| 13807 |
강하게야 부침개야 이거봐라
20 |
시발넘아 | 998 | 3 | 2017.08.04 |
| 13806 |
일본의료진들의 클래식연주공연 .
9 |
유신 | 710 | 0 | 2017.08.04 |
| 13805 |
문재인이 베충이를 가만히 놔둘까
2 |
생각하고살자 | 874 | 3 | 2017.08.04 |
| 13804 |
헌데 왜 여기에 일베충들이 나타나는거지?
34 |
Mihel | 927 | 1 | 2017.08.04 |
| 13803 |
삼성은 댓글부대 조사 안하나요?
14 |
허리케인조 | 912 | 2 | 2017.08.04 |
| 13802 |
중소기업에서 일하게돼면 .
7 |
유신 | 1347 | 3 | 2017.08.04 |
| 13801 |
헬조선노래는 그나마 트로트가 발전한듯 .
7 |
유신 | 904 | 0 | 2017.08.04 |
| 13800 |
박정희가 30년정도 대통령했어야하는데 ..
33 |
유신 | 1330 | 1 | 2017.08.04 |
| 13799 |
남한에 대대적인 학살고문도륙이 필요한 이유.txt
3 |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 1107 | 0 | 2017.08.04 |
| 13798 |
내 닉네임이 생각하고 살자인이유
|
생각하고살자 | 1132 | 1 | 2017.08.04 |
| 13797 |
일본은 나치시대로 가고 , 헬조선은 조선시대로 가고 .
2 |
유신 | 1147 | 1 | 2017.08.04 |
| 13796 |
정은이 욕하는게 존나 미개한짓인 이유
2 |
생각하고살자 | 913 | 1 | 2017.08.04 |
| 13795 |
한국은 공산주의 맞다
4 |
생각하고살자 | 1117 | 0 | 2017.08.04 |
| 13794 |
새삼 느끼는 치졸한 한국문화
11 |
생각하고살자 | 1032 | 2 | 2017.08.04 |
| 13793 |
왜 헬센징들은 미개할까요?
3 |
유신 | 1013 | 1 | 2017.08.04 |
| 13792 |
TK (경북.대구)을 얄미워 해야될지? 말아야될지?
20 |
시리우스☆+나도한마디(비서실장) | 1081 | 4 | 2017.08.04 |
| 13791 |
90년대 까지 존재했던 일본의 스파르타식 학교
14 |
헬조선탈출 | 1134 | 3 | 2017.08.04 |
영국도 좀 자극적으로 먹는 편이라 세계인들에게 존나게 까이는데, 헬조선은 더 과하고 짜게 쳐먹는 경향이 있어서 참...문제다...
난 현지있을때 보통 아침식사를 Bahn mi(사진에 보이는 바게뜨, 쌀가루로 만든 바게뜨라 원조보다 부드럽고 약간 달달한 맛도 난다.) 와 계란후라이, 생채소(양상추, 양배추, 무싹 등)에 당근과 무를 초절임 한 것과 베트남식 베이컨이나 소시지 조금, 큐브치즈나 크림치즈 조금 해서 샌드위치를 해 먹었다. 현지인들은 라임즙도 약간 치고, 프릭끼누 썰은것도 약간 넣긴 하는데 난 왠지 무서워서 안넣었다. 간은 마요네즈나 스윗칠리 소스다.
음료는 아침부터 좀 느끼하기도 해서 베트남식 녹차 아니면 카페 스어다. 입맛 팍팍 돋워주고 졸라 더운데 열량도 충분해서 쓰러지지 않게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