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여기 싸이트에 은근 금융에 관한 예기에 관심이 많은것 같다

돈은 탈조선에도 해당되고 여러가지 해방에도 해당되니까

하지만 돈버는 방법을 알리는 이야기는 아니다 내가 지금 모르니까...;;

대신 이 땅에 있는 최고 부유층들의 정보에 조금이라도 다가설수있는 이야기를 하고자하는대 흥미진지해 할꺼같은 삘이 와서 쓴다

주식을 권하는 글은 아니며 돈이 없으면 위기인사람들은 조심해야한다

 

모든 돈은 주식시장에 있다는 말이 있다

일상생활에서 나도는 돈은 주식시장안에 있는 돈에 비하면 세발의피다

1분만에 50억이 들어오거나 빠지는 일이 많다고 이해하면된다

주식은 돈이 들어오면 주가가 올라가고 돈이 빠지면 주가가 내려가는 간단한원리다

그리고 그런 흔적이 차트라는 화면에 남는다

Tz3JVu3.jpg

여기서 주가조작질을 하며 개미의 돈을 먹는 세력이 존재한다

주식용어로는 작전이라한다

세력은 팀으로 구성되어 있고 바지사장, 차티스트, 기자, 사채업자로 나뉜다

먼저 사채업자에게 돈을 빌린다

빌리기전에도 이미 많은 돈을 가지고 있겠지만 돈이 많을수록 지마음대로 주무르기 편하다

확보한 돈으로 타겟팅 회사를 고른뒤 바지사장이 그 주식을 가진돈 20%~40%를 써서 사들인다

그러면 이제 바지사장은 그 회사 이사가 되었다

만약 그회사에 있는 기존 대주주(이사)가 있다면 팀에 합류하라고 포섭하거나 미리 설득 했을것이다

바지사장은 정보꾼이다

이사가 되어 회사의 정보를 캐낸다

그 회사는 다음달 내로 신작제품을 본격적으로 광고할것이고 제품의 질을 평가해보니 우수했다

다음은 차티스트의 차례다

차티스트는 주가를 적은돈으로도 지맘대로 올렸다 내렸다하는 기술자이다

세력팀중 대갈빡이 가장 좋아야하고 서울대나온놈들이 이런거 한다

차티스트는 먼저 주가를 고의적으로 폭락시킨다

만약 폭락이 잘안되면 기자가 투입되어 가짜 악재 찌라시를 뿌리기도한다

폭락이 어느정도 끝나면 주가는 조용해지고 때를 기다린다

그러다가 신작제품 광고가 나오기 바로전날 거의 모든 돈을 투여해 개급등 시킨다

다음은 기자 차례다

이미 주가가 많이 올라와있는 상태에서 호재 찌라시를 뿌린다

세력은 마음만 먹으면 네이버광고를 온통 제품광고로 도배할수있을정도로 돈이많다

호재뉴스에 엄청난 제품이 나온다는 뉴스에 주가까지 상승중이다

다시 차티스트 차례이다

돈은 이미 많이 썻지만 주가는 엄청난 고점이고 이제 개미들이 들어오면 교묘하게 주식을 팔아제끼는 기술을 쓸일만 남았다

주가는 오를것 같다가도 내리고 내릴것 같다가도 오른다

모든 물량을 개미에게 떠넘기며 수익을 챙긴후

작전은 종료가된다

 

이 세력이란놈들은 정보가 생명이다

개미는 절대 세력보다 앞서 정보를 알수없다

저방법 말고도 그 회사의 컨설팅이 되어 회사합병, 자금마련(아마도 주가조작질)등을 해주며 회사정보를 캐는 방법도 있다

저방법처럼 세력이 이사가 될수도 있고 기존 이사가 이짓거리 할수도있는데

이런 이사는 애초에 회사운영이나 회사에 대한 애정 따위는 없다

그저 작전을 위해 잠시 이사가 된것일뿐

회사에 사내정치가 심하니 하는건 관심도 없는 쓰레기들이다

내가 생각하기에 이들이 상위1위 계급이란건 가장 많은 돈이 오고가고 때문만은 아니다

예전에 반기문이 대선출마하려다 포기한 사건이 있었다

주식시장은 테마주란게 있다

반기문이 대선출마를 하려하면 반기문 아들,반기문 친척이랑 연관된 회사의 주가가 올라가는식이다

모든 대선출마후보에 해당되며 이런 정치테마도 있고 정책테마, 산업테마등 다양하다

주식시장은 9시에 시작해서 3:20분에 끝이나 하루가 마감된다

반기문 대선출마선언 이후로 반기문테마들은 급등하기 시작했다

그러다가 어느날 3:20분에 반기무니가 대선포기 기자회견을 열었다

그리고 지속적인 주가 폭락

주식과 아무 관계가 없는 우연일수도 있다

그러나 나는 이런일은 애초에 대통령의 목적이 의심스럽다 하는 흔적이라고 본다

대통령의 목적이 영화에나 나올법한 상위1위 집단의 꿍꿍이에 속한는데,

그중 하나인 돈이가장 많이 유통되는 주식시장도 포함이 되었다 본다

 

주식시장을 통해 상위1위 집단을 조금이나마 알수있는걸 알아보았다

인간들이 자본주의를 엄청나게 지향하고 있는 헬조선에선 회사에 있는 사장,주주 같은 인간들이

회사에 애정을 가지고 문제를 세심하게 교정해나갈꺼라는 희망은 가지지 않는게 좋다






  • corn1
    17.08.03
    몰랐던 부분에 대한 흥미로운 글이네요.
  • 좀 어렵긴 하지만 적어도 주식 가지고 장난치는 새끼들이 있다는 거는 알 거 같네요. 뭐 하루이틀이 아니긴 했지만.
  • 전 글쓸때 최대한 알기쉽게 쓰려고 했는데 어려웠나요?ㅠㅠ

  • 아뇨 제 것보다는 훨씬 짧고 알기 쉽죠, 제가 말하는 거는 제가 경알못이다 보니까 주식을 이해하기 힘들었다는 거지 글이 이해하기 힘들었다는 건 아닌데 오해하셨나 보네요. 글 쓰는 거는 진짜 제가 보고 배워야 할 정도로 괜찮게 잘 썼습니다.

    다만 알아듣는 거는 제 뇌가 능력이 되느냐 아니냐가 문제일 뿐이죠.
  • 원래 아무 것도 없는 껍대기 회사들 가지고 장난 치는 놈들 많지. 여하튼 주식 할려면 똥주는 미련 버리는게 개미의 살 길이다. 개미는 꾼들 먹이야. 
  • 그럼 ㅋ 똥주야말로 놀아나기 딱좋지
  • 그러니까 개미지 
    부스러기만 먹고사는
    까딱하면 한방에 골로가는
    그런개미들 등처먹는게 주식시장 이다
  • 블레이징
    17.08.03
    작전하는 새끼들 졸라 많지 ㅋㅋㅋ 그런 새끼들을 일일히 우리가 찾아나설 수가 없으니까 그냥 우리 목표가 돈가진 채권계급 개새끼들과 그걸 방관한 정부새끼들, 그리고 이를 이용했을 가능성이 매우 높은 양우공제회 같은 개새끼들인거지.
  • 원래 예전부터 수없이 행해져온 먹튀 조작질은 예전부터 주식시장에 있었지요. 그래서 저런 식으로 기업 먹고 내버리는 기업사냥질이 꽤 많이 일어나기에 개미들은 돈을 잘 못 버는 것입니다.

    http://news.mk.co.kr/v2/economy/view.php?sc=50000010&cm=%C4%BF%B9%F6%BD%BA%C5%E4%B8%AE&year=2012&no=95908&relatedcode=000130141
    참고해보시면 좋을듯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9 0 2015.09.21
13762 우리가 후회되는 점 newfile 노인 1049 0 2018.01.27
13761 세계는 이제 집단성이 아니라 개별성으로 무게 중심이 이동할 것 4 new 감성팔이. 1073 2 2018.01.28
13760 이제는 정답보다 오답을 환영하는 시대가 왔으면 싶네요 2 new 감성팔이. 939 1 2018.01.28
13759 가령 남성이라고 동일하게 말하지만, 그 안에는 수많은 차이가 숨어 있다-불교를 철학하다 new 감성팔이. 741 0 2018.01.28
13758 내가 정말 대한민국이 헬조선이고 썩어빠졌다고 느낀 사건. 15 new 학생 1126 5 2018.01.28
13757 국정원, 토건족 숙청 안하면 나라정의 없다. 4 new DireK 1154 4 2018.01.28
13756 상대가 진짜혐센인지 애국국까인지 판별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1 new Monblan 1111 0 2018.01.28
13755 분리 후 협력이 답이고 황금비율이고 고차원이다 newfile leakygut 888 0 2018.01.28
13754 탈조센을 꿈꾸는 자들이야말로 모순덩어리요, 민폐덩어리다. 3 new Monblan 1091 1 2018.01.28
13753 [온건파1] 개인주의자 2 new 기름찌꺼기등불 962 2 2018.01.28
13752 여러 생각이 들게하는 사진 2 newfile leakygut 1264 1 2018.01.29
13751 여러분~복권맞길 바라는것과 마찬가지에요 new 할수있다 911 1 2018.01.29
13750 선진국의 리더쉽과 헬조선의 리더쉽 차이. new 젖깔 937 0 2018.01.29
13749 오늘의 지혜 newfile leakygut 711 0 2018.01.29
13748 모두가 본질에 충실하면 newfile leakygut 870 1 2018.01.29
13747 ㅋㅋㅋ 추워뒈져서 산업이 성립할 수도 없는 맹지가 대구다. 헬좃센에 결핵이 창궐하는 이유와 인서울 버러... 4 new DireK 1166 4 2018.01.30
13746 생각하는법 newfile leakygut 861 0 2018.01.30
13745 끝이없는 우주 new leakygut 891 0 2018.01.30
13744 한국 사람들 앞으로 고쳤으면 하는 게 눈이 너무 높다는 것 9 new 감성팔이. 1219 3 2018.01.30
13743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는 분들 이 글 꼭 한번 읽어 보셨으면 4 new 감성팔이. 1009 2 2018.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