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탈출
17.08.02
조회 수 872
추천 수 3
댓글 4








조센 반려견들은 싸가지가 없다

길을 가고 있는데 주인과 강아지가 오고 있었다

개세가 먼저 으르렁 거리더니 내 발목을 물려햇다

그래서 나름 탭댄스 추고있는데

바지가 이빨에 뚤리는지 딱딱 소리나 계속 나오더라

주인은 길가 화단에 몸을 돌려 쪼그려앉아 모른채 하고 있고

내가 주인있는 개라서 신발벗고 발길질 하는시늉만 하며 겁줬는데 한 5번은 해야 멈추더라

그리고 길가면서 주인이 개를 안고 가는경우

이때는 그사람 근처 지나갈때 개세가 갑자기 짓는다

이런경우는 한두번도 아니고 매번 귀청 떨어지는줄알았다

근대 이개들이 어딘지 모르게 닮아 있다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다

내가 게임에서 만난 패드립, 인신공격 하는 파이터들이랑 왼지 모르게 닳았단 말이야...

솔직히 그때 주인만 없었으면 진작에 조센인이 개로환생했다며 꿩대신 닭이라고 진짜로 밟았다

개랑 자식들좀 잘키우자 개세드라

ㅇㅓ떻게 센징밑에서 자란 생명채는 게임안에서건 동물이건 이렇게 되냐

바이러스냐






  • 제가 그래서 오늘 아침, 아니 오후에 ㄷ동물에 대한 태도로 살펴 보는 헬조선 이런 식으로 글을 썼거든요,

    성격을 닮는 거는 실제로 동물 뿐만이 아니라 인간 대 인간이라면 가정폭력이 노출된 자녀가 똑같이 가정 폭력을 하거나 학교에서라면 양아치 일진이 될 확률이 높고 실제로 강력범죄자들 중 대부분이 어릴 때부터 가정 폭력에 노출되었다는 걸 보면 말이 되긴 하죠.
  • 위천하계
    17.08.02

    ㅇㅇ 동물은 키우는대로 바뀐다.

    그것도 주종관계가 명확한 개 니까. 주인 영향을 많이 받겠지.

     

    묶여서 스트레스 많이 받고자란 개는. 나중에 자유롭게 해줘도 성격 어디 안가더라.

     

    개도 그렇지만.

    길고양이들 완전 센징화되서. 벤치에 드러눕고 굴러다니고

    교미할때나 새끼 엄마찾을때 말고는 잘 울지 않는게 정상인데.

     

    인간한테 먹이달라고 냐옹 냐옹 해대는걸 보니.

    뭔가 한심하더라.

     

    본래 고양이의 빠른 반응속도와 우수한 신체는 사라지고,

    개나 뱀이랑 맞짱떠도 선방 할수있는 본신 능력을 다 잃은것 같아서.

     

  • 블레이징
    17.08.03
    우리집 비글은, 비글이 지랄견이라는 주장을 지 온몸으로 반박하고 있다. 밖에 나가서 달리지 않으면 사실상 조용히 누워있고 뒹굴뒹굴대고 집을 어슬렁거리는거 말고는 하는게 없지. 사람을 너무 좋아하고, 개를 졸라 싫어한다. 사람만 보면 꼬리가 빙글빙글 돌아간다. 사람들이 쓰다듬는 것을 좋아한다.
  • 반헬센
    17.08.03
    개가 위협하는 데, 그 주인이라는 색희가 와서 얼른 해결할 생각 않으면, 발로 걷어차고 몽둥이로 패도 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71 0 2015.09.21
13884 "한국 = 워커홀릭"… 해외사이트 각국 키워드 선정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96 0 2017.12.27
13883 새누리 박대출, 민주 진성준에 '월북하라' 발언 결국 사과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541 0 2017.12.27
13882 일본은 어떤 나라인가 7 new 프리글루텐 1166 1 2017.12.28
13881 감정의 관점에서 한국의 문제를 봤을 때.. 3 new outshine 1249 1 2017.12.28
13880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일절 관계 없다 new Uriginal 844 0 2017.12.28
13879 출산율 저하가 그냥 그런 건 줄 아냐? 전부 개새끼들의 음모란다. 6 new DireK 1082 6 2017.12.29
13878 아아... 전 노이로제 증상이었네요. new outshine 829 1 2017.12.29
13877 자기들이랑 비교하며 요즘 청년들한테 뭐라하는 꼰대분들에게 6 new 충만하게 1386 2 2017.12.29
13876 만성적 불안의 이유 1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931 1 2017.12.29
13875 이성계가 여진족이었다는 개소리 철저하게 깨 부숴 준다 2 new Uriginal 1169 0 2017.12.29
13874 이 병신은 아직도 이성계 좃다리 잡고 있나 아이고 배야. 개도 너 포기다. 5 newfile DireK 918 2 2017.12.29
13873 존 이 개 병신 아는 것도 없는 게 아가리질 하다 쳐 발렸네 ㅋㅋㅋ 4 new Uriginal 1253 2 2017.12.30
13872 예전에 학교에서 교새들이 스승의 그림자도 안밟는다 예전엔 이랫다 이런거 세뇌하고 ㅋㅋ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23 1 2017.12.30
13871 끔찍한 작용을 인지하는 자세 3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148 1 2017.12.30
13870 동양인은 암울하다 하지만 그중에서 일본인만큼은 희망이있다 넓게보면 4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356 2 2017.12.30
13869 유럽인은 잘생겼다 2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339 0 2017.12.30
13868 아리아인은 잘생겼다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42 0 2017.12.30
13867 러시아인들 특징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77 0 2017.12.31
13866 여어 newfile leakygut 902 1 2017.12.31
13865 남의 에너지 훔치지 않으면 해결된다 newfile leakygut 1076 1 2017.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