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8.02
조회 수 1326
추천 수 3
댓글 2








이제 좆센징들은 출산거부운동 하고있고

인재들은 탈조선운동 하고있고

개빻아진 윗놈새끼들은 물고뜯기 운동하고있고

버스기사 같은 최하류계급 들도 좆같은손님은

승차거부 운동하고있다ㅋㅋㅋ 씨발놈들

 

잘하는짓이다 굿굿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48 0 2015.09.21
13868 에휴 이놈드라 1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17 4 2017.08.06
13867 *속보:갈로우 방구석 찐따새끼 4 newfile 시발넘아 1321 1 2017.08.06
13866 씨발넘아님도 그렇고 그만두길 하는바램 1 new 헬조선탈출 1096 0 2017.08.06
13865 여기 사이트만든사람이 예전엔 많이 적극적이었던것같은데 . 1 new 유신 1087 2 2017.08.06
13864 근데 한국은 왜 일본의 사드배치에대해 반발안하냐? 1 new 유신 945 0 2017.08.06
13863 와 갈로우 이런병신새끼를 봤나 20 newfile 시발넘아 1075 4 2017.08.06
13862 여긴 친일파사이트아니잖아오 36 new 귀환 1271 5 2017.08.06
13861 니들은 역사교육 어떻게받았냐? 7 new 유신 1083 0 2017.08.06
13860 헬조선의 축구 국민성 4 new 헬조선타파!! 1274 0 2017.08.06
13859 한국이 GDP지수가 27위로 진입할 수 있다고? 8 new 헬조선타파!! 1013 5 2017.08.06
13858 요새 뉴스 댓글들 보면 왜이렇게 핵 핵 거리냐? 7 new hellokori 1201 3 2017.08.06
13857 헬조선올드유저한테궁금한게있는데 456 new 시발넘아 1734 2 2017.08.06
13856 통일해도 징병제할수밖에 없는이유 . 14 new 유신 947 1 2017.08.06
13855 헬조선 학교에서 출석을 하라는 이유 1 new 헬조선탈출하기 1098 1 2017.08.06
13854 통일 이후에 중국 핑계대고 징병제 유지할까요?? 아니면 모병제 전환할것같나요?? 5 new 국뽕충박멸 1057 0 2017.08.06
13853 이젠 국뽕도 국까도 지겹다 . 13 new 유신 693 2 2017.08.06
13852 사드배치찬성하는새끼들 보면 . 31 new 유신 1201 0 2017.08.06
13851 (개인적인 생각 시리즈) '헬조선에서 말하는 안보의 거짓말'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1 newfile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1283 4 2017.08.06
13850 교착상태님에게 6 new kuro 958 1 2017.08.06
13849 uri이니 사드추가 배치한거 아쉽네 wwww 2 new 혐한 1148 1 2017.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