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내 친미파의 최후 맞이하는 법
지금 같이 어려운 시기에 미국이 더 이상 원조를 끊겨 남한을 아예 지원 안하게 된다면 아프가니스탄의 나지불라 대통령 처럼 질질 짜다 최후를 맞겠지
그러면서 남한 파탄 남. 북한과 차이 없어 지게 되는 것임
(어차피 미국 내 부채가 심해 한국 보호해 주기 힘들것이다. 물론 남한의 친미 주의 성향은 비판 대상이지만 )
한국 내 친미파의 최후 맞이하는 법
지금 같이 어려운 시기에 미국이 더 이상 원조를 끊겨 남한을 아예 지원 안하게 된다면 아프가니스탄의 나지불라 대통령 처럼 질질 짜다 최후를 맞겠지
그러면서 남한 파탄 남. 북한과 차이 없어 지게 되는 것임
(어차피 미국 내 부채가 심해 한국 보호해 주기 힘들것이다. 물론 남한의 친미 주의 성향은 비판 대상이지만 )
지금 사실 불반도에서 가장 큰 문제를 일으키는 사람들은 정치적, 종교적 친미주의자들 입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958 | 0 | 2015.09.21 |
| 13872 |
헬조선 비판하면 일반화하지 말라는 변명이 제일 싫습니다
1 |
베레 | 1016 | 5 | 2017.08.06 |
| 13871 |
흑발은 그냥 비호감가는 모발색깔이다
3 |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 1415 | 0 | 2017.08.06 |
| 13870 |
애들아 갈로우저새끼 국정원이나 어디 비밀부대에서온 심리전담하는새끼가 아닐까싶다
19 |
시발넘아 | 1270 | 3 | 2017.08.06 |
| 13869 |
친목질은 나도 껴줘라
2 |
갈로우 | 1395 | 2 | 2017.08.06 |
| 13868 |
에휴 이놈드라
13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117 | 4 | 2017.08.06 |
| 13867 |
*속보:갈로우 방구석 찐따새끼
4 |
시발넘아 | 1321 | 1 | 2017.08.06 |
| 13866 |
씨발넘아님도 그렇고 그만두길 하는바램
1 |
헬조선탈출 | 1096 | 0 | 2017.08.06 |
| 13865 |
여기 사이트만든사람이 예전엔 많이 적극적이었던것같은데 .
1 |
유신 | 1087 | 2 | 2017.08.06 |
| 13864 |
근데 한국은 왜 일본의 사드배치에대해 반발안하냐?
1 |
유신 | 946 | 0 | 2017.08.06 |
| 13863 |
와 갈로우 이런병신새끼를 봤나
20 |
시발넘아 | 1075 | 4 | 2017.08.06 |
| 13862 |
여긴 친일파사이트아니잖아오
36 |
귀환 | 1272 | 5 | 2017.08.06 |
| 13861 |
니들은 역사교육 어떻게받았냐?
7 |
유신 | 1084 | 0 | 2017.08.06 |
| 13860 |
헬조선의 축구 국민성
4 |
헬조선타파!! | 1276 | 0 | 2017.08.06 |
| 13859 |
한국이 GDP지수가 27위로 진입할 수 있다고?
8 |
헬조선타파!! | 1014 | 5 | 2017.08.06 |
| 13858 |
요새 뉴스 댓글들 보면 왜이렇게 핵 핵 거리냐?
7 |
hellokori | 1203 | 3 | 2017.08.06 |
| 13857 |
헬조선올드유저한테궁금한게있는데
456 |
시발넘아 | 1736 | 2 | 2017.08.06 |
| 13856 |
통일해도 징병제할수밖에 없는이유 .
14 |
유신 | 948 | 1 | 2017.08.06 |
| 13855 |
헬조선 학교에서 출석을 하라는 이유
1 |
헬조선탈출하기 | 1098 | 1 | 2017.08.06 |
| 13854 |
통일 이후에 중국 핑계대고 징병제 유지할까요?? 아니면 모병제 전환할것같나요??
5 |
국뽕충박멸 | 1057 | 0 | 2017.08.06 |
| 13853 |
이젠 국뽕도 국까도 지겹다 .
13 |
유신 | 693 | 2 | 2017.08.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