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한국인들은 노오력이란 단어를 굉장히 좋아한다 성공의 요인은 노오력이라고 믿는다

 

"하늘이 감동할 만큼 노오력 했습니까?" "요즘 젊은이들은 노오력을 안해"

 

하지만 노오력 역시 재능이 있어야 되거나 훈련이라는 것이고 노오력 역시 집안의 금전적인 지원(소위, 집안빽)이나 부모의 정서적인 지지대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하지만 헬조선 강연사기꾼들은 그걸 무시한 채 그저 노오력만 하라는 것이다 그걸 모르는 것도 아니고 무시하면서 청년들에게 희망고문하고 있다






  • 블레이징Best
    17.08.01
    틀딱 노오오오오오오력충도 내가 노오오오오오오력 한거 이야기하니까 걍 할 말을 잃더라, 표정 침울해지고. 그 새끼들 씨부려대는거 그 이상으로 노오오오오력을 해도 이정도니까 지들도 할 말이 없는게지.
  • 검은달
    17.08.01
    주변의 어른부터  하다못해 인강에 나오는 강사새끼들 대부분까지  전부 시발럼의 노력을 강조하는 게 좆같은 뿐이다   뭐 이젠 말하기도 입아프고  존나 노력이라는 의미나 헬조센의 상황이나 그딴거 입에 달기도 귀찮다 

    야생동물들은 무력이 답이다 
  • 블레이징
    17.08.01
    틀딱 노오오오오오오력충도 내가 노오오오오오오력 한거 이야기하니까 걍 할 말을 잃더라, 표정 침울해지고. 그 새끼들 씨부려대는거 그 이상으로 노오오오오력을 해도 이정도니까 지들도 할 말이 없는게지.
  • 교착상태
    17.08.01
    ㅋㅋㅋㅋㅋㅋㅋㅋ 너가 승리자다. 꼰대 브레이커임.
  • ㅋㅋㅋ 나라가 좆 같은걸 개인 탓으로 돌리는거지 외국에서 노오오력 타령하는거 봤냐? 사회가 잘못 돌아가면 그걸 고쳐야 할 생각을 해야지 개인의 탓으로 돌리는 미개한  헬조선 수준 시발 ㅋㅋ
  • 문제 제기를 하면
    외국: 이걸 어떻게 고쳐야 할까?
    헬조선: 노오오오력을 하라고 빼애애액
  • 한국에서는 노력을 할수록 불행해지는듯 노력을해도 성취감이 별로 없으니까

    회사가서도 열심히 일하면 못한점만 지적하고 노오오오력 타령 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46 0 2015.09.21
13842 나도 중국이 싫지만 , 사드배치엔 반대할수밖에 없는이유는 .. 6 new 유신 1341 1 2017.08.05
13841 가짜뉴스 구별법 4 newfile 노인 1090 3 2017.08.05
13840 사드배치하면 , 중국한테 털릴것같은데 . 16 new 유신 1112 0 2017.08.05
13839 실제로 독도 하고 위안부 합의를 안지켜서 일한국교 단절을 하면 이 나라는 끝장이다. 10 new 기무라준이치로 1186 1 2017.08.05
13838 태어나면 무조선 금수저로 살수 있다는 나라.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115 7 2017.08.05
13837 둠센에 살다보면 왜 이렇게 매사에 쫓기듯이 사나 모르겠다. 3 new 전봇대 1032 8 2017.08.05
13836 오늘 존나게덥다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82 1 2017.08.05
13835 10만분의1 군면제+돈 (신의아들)은 전생에 죄를 안지은 남자들이다 4 new oldanda 1195 1 2017.08.05
13834 모자이크(샐러리)와 용광로 정책의 차이 6 new 헬조선탈출하기 1337 1 2017.08.05
13833 십분이해하나 용서는안돼 이말 존나 가소롭지않냐 5 new 생각하고살자 1206 3 2017.08.05
13832 다케시마 일본섬맞아 35 new 생각하고살자 1308 4 2017.08.05
13831 삼성을 단순 돈이많다고 생각하는 웃대인 3 new 생각하고살자 1312 0 2017.08.05
13830 개한민국 노가다의 부조리 2 new 생각하고살자 1230 2 2017.08.05
13829 한국가출문제가 매우심각하다 2 new 생각하고살자 1235 0 2017.08.05
13828 창의력과 토론의 관계 4 new 헬조선탈출 1093 1 2017.08.05
13827 전술핵 배치가 필요한이유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55 1 2017.08.05
13826 내가 왜 이제와서 일베를 옹호하는줄 아냐? 22 new 블레이징 1135 3 2017.08.05
13825 헬조선이 민주주의가 불가능한 이유 25 new 베레 1014 3 2017.08.05
13824 징병제 관련 만화 (영상) 5 new 유신 1281 0 2017.08.05
13823 (개인적인 생각 시리즈) '과열되는 신형 소총'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스압? 주의) 22 newfile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1337 0 2017.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