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서호
17.08.01
조회 수 1481
추천 수 3
댓글 2








헬조선 과반수이상은 김치,밥,국 이 세가지만 줘도 

감사합니다 라고하며 맛있게 먹을것이다. 아니 김치,밥만

있어도 먹을것이다. 

국이남으면 밥남기면 천벌받는다 이런말 하면서 

국에 밥말아먹는다. 김치=과다나트륨+자극적인성분 

국=나트륨덩어리 

이나라의 자영업자들이 하는 모든음식점에 가보면

음식들이 하나같이 과도한나트륨이 첨가되어있다.

한끼식사에 하루또는그이상의 나트륨이 첨가되어있어서

건강에 매우 해롭다.

 

필자는 음식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신중하게 결정하며

따져가며 먹는다.

편식이 아니다. 의,식,주 인간이 생활하는데 없어서는안될

가장 중요한 3가지 중에 하나인데 

이 헬조선 인간들은 음식을 뱃속에서는 다 똑같다며

아무거나 막 먹는경향이 있다.

단순히 먹는것이 아닌 흡수를 하는것이기 때문에

상당히 중요하다.

 

그리고 공과사를 구분해야 한다면서 행동은 못한다.

모순된논리를 갖고있다. 언행불일치의 결과인데

개인숟가락으로 떠먹는것을 정이라며 합리화한다.

밥먹으러갈때는 혼자먹는것이 가장좋다. 

 

P.S어떤 무한리필고깃집에서 여자혼자가 많이먹자

왜이렇게 많이먹냐고 사장이 손님에게 도리어 화를냈다.

무한리필이라면서 고기도 마음대로 못먹는다니 ..

사스가 헬조선.






  • 헬조선 노예
    17.08.01
    서호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쉽게 말하자면
    1. 존나게 자극적이다. (고추부터 시작해서 파, 마늘 같이 위장 자극할 만한 것들만 넣는 게 김치, 소금 과다 사용도 마찬가지.)
    2. 원재료 맛을 다 망친다. (지나차게 손이 많이 가는 경우가 많음. 지진 전을 식혔다가 지재는 제삿상, 차례상 음식부터 그걸 재탕한다고 사치 부리면서 넣어먹는 신선로만 봐도 이해가 갈 겁니다. 비빔밥 같이 처음에는 좋았는데 비비니까 개밥 되는 경우도 포함.)
    3. 조리 과정이 길다. (앞서 말한 원재료 맛을 망친다의 결정적인 원인)
    4. 고기 음식이 부족(?)하다. (아무래도 이거는 역사적으로 고기 섭취가 힘들었던 걸 반영하긴 하지만, 고기를 섭취하지 못해 얻지 못하는 단백질을 밥을 많이 먹는 것으로 커버하는 식으로 비효율적인 면을 초래했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77 0 2015.09.21
13845 오늘 부모님한테 남아있던 정 다 사라졌습니다. 13 new 패트릭 1340 7 2017.08.06
13844 저녁인데 왜이렇게 덥냐 31 new 시발넘아 951 6 2017.08.05
13843 사드는 설치해야지 1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52 2 2017.08.05
13842 나도 중국이 싫지만 , 사드배치엔 반대할수밖에 없는이유는 .. 6 new 유신 1341 1 2017.08.05
13841 가짜뉴스 구별법 4 newfile 노인 1093 3 2017.08.05
13840 사드배치하면 , 중국한테 털릴것같은데 . 16 new 유신 1114 0 2017.08.05
13839 실제로 독도 하고 위안부 합의를 안지켜서 일한국교 단절을 하면 이 나라는 끝장이다. 10 new 기무라준이치로 1187 1 2017.08.05
13838 태어나면 무조선 금수저로 살수 있다는 나라.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115 7 2017.08.05
13837 둠센에 살다보면 왜 이렇게 매사에 쫓기듯이 사나 모르겠다. 3 new 전봇대 1032 8 2017.08.05
13836 오늘 존나게덥다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82 1 2017.08.05
13835 10만분의1 군면제+돈 (신의아들)은 전생에 죄를 안지은 남자들이다 4 new oldanda 1195 1 2017.08.05
13834 모자이크(샐러리)와 용광로 정책의 차이 6 new 헬조선탈출하기 1340 1 2017.08.05
13833 십분이해하나 용서는안돼 이말 존나 가소롭지않냐 5 new 생각하고살자 1207 3 2017.08.05
13832 다케시마 일본섬맞아 35 new 생각하고살자 1308 4 2017.08.05
13831 삼성을 단순 돈이많다고 생각하는 웃대인 3 new 생각하고살자 1313 0 2017.08.05
13830 개한민국 노가다의 부조리 2 new 생각하고살자 1230 2 2017.08.05
13829 한국가출문제가 매우심각하다 2 new 생각하고살자 1235 0 2017.08.05
13828 창의력과 토론의 관계 4 new 헬조선탈출 1093 1 2017.08.05
13827 전술핵 배치가 필요한이유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57 1 2017.08.05
13826 내가 왜 이제와서 일베를 옹호하는줄 아냐? 22 new 블레이징 1135 3 2017.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