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영원한안식
15.08.31
조회 수 1104
추천 수 2
댓글 9








http://i.imgur.com/77JNYWb.jpg

http://i.imgur.com/jY0r9Mt.jpg





센송합니다 ㅜㅜ






  • 갈로우
    15.08.31
    근데
    확실히 그런건 있어

    까페가서 크게 웃고 떠드는거 보면 대부분 나잇살 처드신분들이라는거

    오히려 젊은 학생들이나 청년들은 조용히 지 할일하고 나가더라
  • 헬리퍼스
    15.08.31
    동네 길다방의 천조국 버전일 뿐인데, 거기에 머 대단한 의미를 부여하는 바람에 가격이나 처올리게 만든 년들이 존나 무식한거지.....
  • CH.SD
    15.08.31
    딱히 그런걸로 뭐라하긴 그런데 어차피 늙든 젊든 쓰레기들만 문제
  • ㅇㅇ
    15.09.01
    별다방 콩다방 같은데서 왜 커피를 마실까? 설탕시럽 크림 존나게 타서 달콤한 맛에 먹는 애들이 대부분일텐데... 그러므로 저딴글 올린 새끼는 무뇌아새끼...ㅋㅋ 솔직히 커피는 운동전에 무설탕 무지방으로 원샷하는게 최고~ 크레아틴보다는 못하지만 효과가 좋고 폴리페놀인가 머시긴가 때문에 안티에이징효과가 있다더라~~
  • shittygooks
    15.09.01
    애초에 헬조선은 아무리 젊은사람들을 위해 만든 공간이래봤자 별로 젊음이 안느껴짐..
  • 골동
    15.09.01
    니가 먹고 있는 커피 값은 누구 돈이냐
  • 할랄라야
    15.09.01
    외국인(백인) 할배나 할매가와서 저리먹어도 이딴글 쓸까요?
  • 급격한 당분 섭취는 폭력적인 성향을 극대화시키는 결과를 낳게 됩니다. 뇌하수체 호르몬의 공급체계를 흩뜨려버리거든요.
  • ㅇㄹ
    15.09.07
    글쓴년도 나이쳐먹고 아줌마아저씨되면 퍽이나 안가겠다 사고회로 클라스하고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11 0 2015.09.21
1242 부동산이고 나발이고, 결론은 100대 기업 가문 개새끼덜 돈 쳐 벌게 해주겠다는 것이지. new John 927 1 2024.06.08
1241 K-방산은 미국 용병국가 헬쥬신의 용병새끼덜 무기체계지 씨발. new John 971 0 2024.06.08
1240 100대 가문이 문제가 아니다. 국민이 문제인 것이다. newfile John 973 1 2024.06.08
1239 부동산으로 경기를 부양하고 싶으면 문재인마냥 임금을 올려야제. 1 newfile John 1059 1 2024.06.09
1238 세계 분쟁 특징 newfile 노인 1042 0 2024.06.10
1237 밀양 사건 당시 판사 근황 new 노인 1044 0 2024.06.10
1236 카라큘라가 본 밀양 사건 new 노인 1030 0 2024.06.10
1235 밀양 사건과 닮은꼴 사건인 부산 간강 사건 7 new 노인 1088 0 2024.06.10
1234 채상병 사건 보니까 new 노인 1010 0 2024.06.11
1233 누가 예측한 병무청의 미래 newfile 노인 939 0 2024.06.11
1232 채상병 사건에 대해 음모론이 생기는 거 아닐까 의심된다 new 노인 1147 0 2024.06.11
1231 사람을 소모품으로 취급하냐? 3 newfile 노인 1090 0 2024.06.11
1230 중국경제는 튼튼하다. 미국 개새끼덜이 중국 주식 물량을 싸그리 매집하기 위해서 털어내는 중. 1 new John 1074 0 2024.06.12
1229 출산율은 낮은것은 맞지만 남녀갈등이 최고조에 달했다는 것은 개소리. new John 958 0 2024.06.12
1228 페트로 달러 체제가 무너졌다고 칸다. 1 newfile John 1295 1 2024.06.12
1227 왜 대가 끊기면 영원한 사망인가? 2 new John 1015 1 2024.06.12
1226 헬쥬신에 전쟁이 일어나길 바라는 것은 일본과 미국이지. new John 1314 0 2024.06.14
1225 윤석열 병신새끼가 지금 북한을 공격하면 20년 뒤에는 김주애가 대통령 되는거지 뭐. 1 new John 1066 0 2024.06.15
1224 씹창나고 있는 엔화, 싸지는 일본보지. newfile John 927 0 2024.06.15
1223 씹창나고 있는 엔화, 싸지는 일본보지.(2) 타칭보랑 박으면 에이즈 확율 떡상. 최소 매독. newfile John 1148 0 2024.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