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영원한안식
15.08.31
조회 수 1104
추천 수 2
댓글 9








http://i.imgur.com/77JNYWb.jpg

http://i.imgur.com/jY0r9Mt.jpg





센송합니다 ㅜㅜ






  • 갈로우
    15.08.31
    근데
    확실히 그런건 있어

    까페가서 크게 웃고 떠드는거 보면 대부분 나잇살 처드신분들이라는거

    오히려 젊은 학생들이나 청년들은 조용히 지 할일하고 나가더라
  • 헬리퍼스
    15.08.31
    동네 길다방의 천조국 버전일 뿐인데, 거기에 머 대단한 의미를 부여하는 바람에 가격이나 처올리게 만든 년들이 존나 무식한거지.....
  • CH.SD
    15.08.31
    딱히 그런걸로 뭐라하긴 그런데 어차피 늙든 젊든 쓰레기들만 문제
  • ㅇㅇ
    15.09.01
    별다방 콩다방 같은데서 왜 커피를 마실까? 설탕시럽 크림 존나게 타서 달콤한 맛에 먹는 애들이 대부분일텐데... 그러므로 저딴글 올린 새끼는 무뇌아새끼...ㅋㅋ 솔직히 커피는 운동전에 무설탕 무지방으로 원샷하는게 최고~ 크레아틴보다는 못하지만 효과가 좋고 폴리페놀인가 머시긴가 때문에 안티에이징효과가 있다더라~~
  • shittygooks
    15.09.01
    애초에 헬조선은 아무리 젊은사람들을 위해 만든 공간이래봤자 별로 젊음이 안느껴짐..
  • 골동
    15.09.01
    니가 먹고 있는 커피 값은 누구 돈이냐
  • 할랄라야
    15.09.01
    외국인(백인) 할배나 할매가와서 저리먹어도 이딴글 쓸까요?
  • 급격한 당분 섭취는 폭력적인 성향을 극대화시키는 결과를 낳게 됩니다. 뇌하수체 호르몬의 공급체계를 흩뜨려버리거든요.
  • ㅇㄹ
    15.09.07
    글쓴년도 나이쳐먹고 아줌마아저씨되면 퍽이나 안가겠다 사고회로 클라스하고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26 0 2015.09.21
1370 헬쥬신 기성세대 지방꼰대새끼덜의 민도. new John 866 0 2024.05.06
1369 머지않는 미래의 한국에서는 남성들 사이에서 인셀이 아닌 반출생주의가 주류가 될 것이다 1 new 노인 934 0 2024.05.06
1368 한국의 100대 그룹의 판도는 1997년 imf 때보다 못하다. new John 898 0 2024.05.07
1367 대구경북새끼덜 주변 관광지는 모두 멸망중. new John 889 0 2024.05.07
1366 롤렉스가 소장가치가 있던 시대는 이미 끝났는데 틀딱이 개지랄. newfile John 1203 0 2024.05.07
1365 한국에서 인디게임이 살아남기 힘든 이유 new 노인 857 0 2024.05.07
1364 한국의 재벌 대기업 독과점의 문제점 new 노인 699 0 2024.05.07
1363 개박살나서는 모스크바에 전시된 에이브람스 땅크 newfile John 1154 0 2024.05.07
1362 대장동 사건은 본질적으로 미국 개새끼덜이 이재명의 통수를 친 것이다. newfile John 1033 0 2024.05.07
1361 팔레스타인과 이스라엘 새끼덜의 투쟁은 본질적으로 맘루크 왕조와 일칸국 새끼덜의 투쟁의 연장선이다. newfile John 1024 0 2024.05.07
1360 이재명이 대통령이 되면 중국산 농산물 시장부터 개방해서는 물가를 낮춰야 한다. newfile John 1073 0 2024.05.07
1359 최저임금이 문제가 아니라 사대주의적인 페미니즘 때문에 자영업이 힘든 것이다. 2 newfile John 1090 1 2024.05.07
1358 미국 마귀새끼덜 반유대인식법으로 신약조차도 불법화. new John 1390 0 2024.05.07
1357 이재명이 수구세력을 견제를 잘 못했던거임 1 new 킹석열 1153 0 2024.05.07
1356 미군무기가 약발 다해서 그런것도 분명 있겠지만 1 new 킹석열 1601 0 2024.05.07
1355 일본과의 전쟁은 필요없다. new John 867 1 2024.05.07
1354 미국이 애초에 일본을 망하게 할 작정이었다면 new 킹석열 1006 0 2024.05.07
1353 정규직 해고 쉽게하려면 new 노인 961 0 2024.05.08
1352 4대강 정책이 쓰레기인 이유 중 하나 2 new 노인 1221 0 2024.05.09
1351 네이버, 결국 ‘라인’ 매각하나…가격이 관건 일본과는 관계 청산 중. 2 new John 1255 0 2024.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