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태생이 헬조선이라 외국 어딜가도 마이너스 인생이다

 

인간이라면 언어가 1개가 익숙할텐데

 

2개의 언어를 익혀야 되는 불편함

 

돈까지 있어야하고

 

짐승 고생이다

 

 






  • ooBest
    17.08.01

  • ㅋㅋㅋ 조센인으로 태어나는건 게임으로 치면 스탯 존나 구린 상태서 시작하는거지 똥송합니다

  • oo
    17.08.01

  • 서호
    17.08.01
    그냥 초보자로 시작하는것이 맞겠네요. 
    가진게 몸밖에없는..
  • 은둔자
    17.08.01
    게임으로 비유하면 시작부터 그냥 손수 만든 나무검들고 중급 이상 몬스터랑 붙는 게임.. 그것도 극심한 디버프와 저주걸린 상태에서
  • 크크크 폭소함 ㅋㅋ

    공감
  • 블레이징
    17.08.01

    물론 칼 하나 쥐어주고 장갑차, 탱크 탄 상대랑 싸우라는 상황이니 불리하긴 한데, 탈조선하면 적어도 싸구려 대전차 발사기인 РПГ-7에  PG-7VR 탠덤탄두정도는 구할 수 있다는거지. 그러면 양놈들 타고댕기는 반응장갑 두른 4세대 전차도 이쪽과 같이 목숨을 걸어야 한다. 죽을각오 하고 덤벼야 한다는거다.

     

    그걸 노리고 탈조선을 하는거다. 착각하지 마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44 0 2015.09.21
13716 명상이 현대인들에게 아주 좋다고 하더군요 new 감성팔이. 846 0 2018.01.30
13715 움베르토 에코가 세상의 바보들에게 웃으면서 화내라더군요 1 new 감성팔이. 936 1 2018.01.30
13714 [온건파2] 소박주의자 1 new 기름찌꺼기등불 698 1 2018.01.30
13713 요즘 서구에서 붓따랑 노자에대한 열기가 대단한데 1 newfile leakygut 1149 2 2018.01.30
13712 오늘의 지혜 newfile leakygut 713 0 2018.01.31
13711 평양올림픽 상황.jpg 1 newfile 잭잭 1077 4 2018.01.31
13710 [온건파3] 긍정주의자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897 0 2018.01.31
13709 민주당은 앞으로 20년 더 집권해. 그 다음에도 좀 더 집권할 수 있고, 싫든 좋은 그 시공간에서의 프레임이 ... 8 new DireK 1216 1 2018.01.31
13708 어떻게 국내여행이 해외여행보다 비쌀 수 있지? 1 new 똥글이 922 3 2018.02.01
13707 갓서구의 우월함 1 new 프리글루텐 1049 4 2018.02.01
13706 [온건파4] 온건주의자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144 1 2018.02.01
13705 헬조선 들쥐근성 new 동방의개먹는나라 954 2 2018.02.01
13704 헬조선 제조업에 희망이 있을까... 1 new 동방의개먹는나라 1054 0 2018.02.01
13703 인생조언점 관광학과 전기노가다 new 헬조선타아아알출 867 0 2018.02.02
13702 아동성범죄자 조센3징 부모, 교사, 운동부코치들.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44 0 2018.02.02
13701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털끝만큼도 일절 관계 없다 1 new Uriginal 891 0 2018.02.02
13700 문재인 대통령 해먹어도 나라 꼬라지 돌아가는 상황을 보니 여전히 헬조선 이구만.?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180 0 2018.02.02
13699 이 사이트에 왜 정치적인 얘기가 나오는거지? 2 new 동방의개먹는나라 853 1 2018.02.02
13698 학교폭력 최대 가해집단은 학교측과 교직원들인데, 이걸 쏙 빼놓고. 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19 2 2018.02.03
13697 조센34징 개권도.txt (태권도)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71 1 2018.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