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태생이 헬조선이라 외국 어딜가도 마이너스 인생이다

 

인간이라면 언어가 1개가 익숙할텐데

 

2개의 언어를 익혀야 되는 불편함

 

돈까지 있어야하고

 

짐승 고생이다

 

 






  • ooBest
    17.08.01

  • ㅋㅋㅋ 조센인으로 태어나는건 게임으로 치면 스탯 존나 구린 상태서 시작하는거지 똥송합니다

  • oo
    17.08.01

  • 서호
    17.08.01
    그냥 초보자로 시작하는것이 맞겠네요. 
    가진게 몸밖에없는..
  • 은둔자
    17.08.01
    게임으로 비유하면 시작부터 그냥 손수 만든 나무검들고 중급 이상 몬스터랑 붙는 게임.. 그것도 극심한 디버프와 저주걸린 상태에서
  • 크크크 폭소함 ㅋㅋ

    공감
  • 블레이징
    17.08.01

    물론 칼 하나 쥐어주고 장갑차, 탱크 탄 상대랑 싸우라는 상황이니 불리하긴 한데, 탈조선하면 적어도 싸구려 대전차 발사기인 РПГ-7에  PG-7VR 탠덤탄두정도는 구할 수 있다는거지. 그러면 양놈들 타고댕기는 반응장갑 두른 4세대 전차도 이쪽과 같이 목숨을 걸어야 한다. 죽을각오 하고 덤벼야 한다는거다.

     

    그걸 노리고 탈조선을 하는거다. 착각하지 마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39 0 2015.09.21
13848 (개인적인 생각 시리즈) '헬조선의 이웃사촌'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5 newfile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1021 2 2017.08.06
13847 헬센진의 아주 어이없는 논리 5 new oldberry1800 1130 3 2017.08.06
13846 생각 9 new 서호 1137 4 2017.08.06
13845 오늘 부모님한테 남아있던 정 다 사라졌습니다. 13 new 패트릭 1340 7 2017.08.06
13844 저녁인데 왜이렇게 덥냐 31 new 시발넘아 951 6 2017.08.05
13843 사드는 설치해야지 1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52 2 2017.08.05
13842 나도 중국이 싫지만 , 사드배치엔 반대할수밖에 없는이유는 .. 6 new 유신 1341 1 2017.08.05
13841 가짜뉴스 구별법 4 newfile 노인 1094 3 2017.08.05
13840 사드배치하면 , 중국한테 털릴것같은데 . 16 new 유신 1114 0 2017.08.05
13839 실제로 독도 하고 위안부 합의를 안지켜서 일한국교 단절을 하면 이 나라는 끝장이다. 10 new 기무라준이치로 1187 1 2017.08.05
13838 태어나면 무조선 금수저로 살수 있다는 나라.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116 7 2017.08.05
13837 둠센에 살다보면 왜 이렇게 매사에 쫓기듯이 사나 모르겠다. 3 new 전봇대 1032 8 2017.08.05
13836 오늘 존나게덥다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82 1 2017.08.05
13835 10만분의1 군면제+돈 (신의아들)은 전생에 죄를 안지은 남자들이다 4 new oldanda 1195 1 2017.08.05
13834 모자이크(샐러리)와 용광로 정책의 차이 6 new 헬조선탈출하기 1340 1 2017.08.05
13833 십분이해하나 용서는안돼 이말 존나 가소롭지않냐 5 new 생각하고살자 1207 3 2017.08.05
13832 다케시마 일본섬맞아 35 new 생각하고살자 1308 4 2017.08.05
13831 삼성을 단순 돈이많다고 생각하는 웃대인 3 new 생각하고살자 1313 0 2017.08.05
13830 개한민국 노가다의 부조리 2 new 생각하고살자 1230 2 2017.08.05
13829 한국가출문제가 매우심각하다 2 new 생각하고살자 1235 0 2017.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