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07.31
조회 수 959
추천 수 0
댓글 7








https://ko.m.wikisource.org/wiki/조선혁명선언

 

신채호처럼 완전히 무정부 주의를 외치는 거다. 이 방법을 통해 북한과 남한의 문제를 해결하고 외세 의존적 태도에서 벗어나 완전한 자립을 해야 한다는 거다.






  • 중국 분열이나 기도해라. 
  • 노인
    17.08.01

    그대는 티베트 독립에 찬성하는가?

  • ㅋㅋㅋ 그게 가장 현실적인 거겠죠. 역사적으로 하나의 중국 외치면서 소수민족 독립은 강경하게 대응하던 거 생각하면 중국 분열이 가장 현실적입니다.
  • 무정부주의는 이상적이기는 하지만 인간 본성상 불가능한 사상이고.

    조선인이 모든 걸 조선인 스스로 하겠다는 발상이야말로 가장 위험한데, 주변 민족이나 외세의 개입이나 지원 없는 조선인의 순수 역량은 너무나 미개하고 수준이 떨어져서 제대로 된 체제를 구축하기가 극도로 어렵기 때문이지요.
  • 그것보다 서양에서 무정부 주의를 의미하면

     
    1) Anarcho-capitalism인 Libertarian이나 
    2) Classical social anarchism을
    생각할 터인데,
     
    불반도에서는 무정부주의가 들어오면 
     
    아프칸/서북부 파키스탄식 부족주의식 무정부주의
    또는 Failed State(정부는 형태로만 있고, 사실은 종교, 부족, 또는 기업이 컨트롤 하며 해외의 원조 없이는 존재하기 힘든 국가)
    들어옵니다.
     
    이른 부족주의식 무정부주의는
    내부로는 성씨, 종교, 지역, 학벌로 서로 이익집단을 구성하고 
    외부로는 "유교전통 민족주의"로 탈을 씁니다.
     
    그리고 부족간에 서로 치고박고 싸웁니다. (외부적으로는 절대로 절대로 이런 미개한 부족주의가 티가 않나죠. 이해관계가 역여있는 뉴스가 알아서 잘 포장을 합니다.)
     
    지금도 지방은, 무정부주의는 아니지만, 
    지역유지, 지역원로가 법보다 강합니다.
  • ㅇㅇ 그럴 가능성이 100%

    사실 Anarchy도 분파가 여러 가지이고 현대 서양에서는 대체로 강화된 탈권위주의 정도의 의미인데, 조선에서는 절대 그렇게 되지를 않기 때문에...

    무정부주의라는 것도 번역이 잘못된 것들 중 하나인데, 조선인들이 생각하는 그런 무정부주의는 인간 본성상 제대로 실현이 불가능.
  • 맞는 말아지만. 야만적인 짐승이나 다름없는 센징이들은 이 무정부주의라는 개념마저 열화시켜서 정부가 없다 > 법률, 규제가 없다 > 그럼 난 자유다 하지만 여기서부터 자유 = 방종 이렇게 학습해서 더 깽판을 치게 된다는 게 문제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70 0 2015.09.21
13844 韓国がOECD委員会から脫退されるべきなご理由。! new 기무라준이치로 592 0 2018.01.04
13843 남한 검사 판사될애들 군검찰 군법원 일 시키는게 다 악마졸개로 훈육 및 예행연습 시키는 것임.ㅇ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05 0 2018.01.04
13842 남한학교 학교폭력 학교측이 가해자이자 주범 공범자임.. 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76 1 2018.01.04
13841 어느나라든지 회사 취업 할 때는 인맥이 꼭 필요하다 newfile 노인 860 0 2018.01.04
13840 법은 .. new 헬조선타아아알출 654 0 2018.01.04
13839 외부 채널에 신경쓰지 않는 자세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153 0 2018.01.04
13838 노동환경 좋게 바꾸자고 문재인 찍어줬더니 경영계들이 되려 노동자들을 해고 시키고 있군.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155 1 2018.01.04
13837 헬조선을 북유럽 복지국가및 민주주의로 변신시키기가 참 어렵네요 2 new 파크라슈 1114 1 2018.01.05
13836 생명과학쪽 영업사원 6 new 생명과학영업픵쉰 1060 2 2018.01.05
13835 핼조센 좆소기업 1 new 생명과학영업픵쉰 1147 2 2018.01.06
13834 적대적 성향의 존재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947 0 2018.01.06
13833 올림픽이 버러지지 군사훈련이 뒷전이냐고? ㅋㅋㅋㅋㅋ 3 new DireK 1379 2 2018.01.07
13832 이제 망할날 얼마 남지 않았다.. 미개한 민족.. 1 new 지고쿠데스 1091 1 2018.01.07
13831 인생은 철도다 1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202 1 2018.01.07
13830 헬본과 헬조선의 보수세력의 정치속성은 군신관계다 3 new 프리글루텐 1094 3 2018.01.08
13829 나갈 수 없는 중생들에게 1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143 1 2018.01.08
13828 "알바 밥값 못 줘" 최저임금 오르고 실제임금 줄어든 역설 new 기무라준이치로 878 1 2018.01.09
13827 좆소기업 사장 시발새끼 new 생명과학영업픵쉰 1035 2 2018.01.09
13826 단순한 교훈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919 2 2018.01.09
13825 아이들에게도 헬조선이다 1 newfile 노인 1324 2 2018.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