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7.07.31
조회 수 972
추천 수 0
댓글 7








https://ko.m.wikisource.org/wiki/조선혁명선언

 

신채호처럼 완전히 무정부 주의를 외치는 거다. 이 방법을 통해 북한과 남한의 문제를 해결하고 외세 의존적 태도에서 벗어나 완전한 자립을 해야 한다는 거다.






  • 중국 분열이나 기도해라. 
  • 노인
    17.08.01

    그대는 티베트 독립에 찬성하는가?

  • ㅋㅋㅋ 그게 가장 현실적인 거겠죠. 역사적으로 하나의 중국 외치면서 소수민족 독립은 강경하게 대응하던 거 생각하면 중국 분열이 가장 현실적입니다.
  • 무정부주의는 이상적이기는 하지만 인간 본성상 불가능한 사상이고.

    조선인이 모든 걸 조선인 스스로 하겠다는 발상이야말로 가장 위험한데, 주변 민족이나 외세의 개입이나 지원 없는 조선인의 순수 역량은 너무나 미개하고 수준이 떨어져서 제대로 된 체제를 구축하기가 극도로 어렵기 때문이지요.
  • 그것보다 서양에서 무정부 주의를 의미하면

     
    1) Anarcho-capitalism인 Libertarian이나 
    2) Classical social anarchism을
    생각할 터인데,
     
    불반도에서는 무정부주의가 들어오면 
     
    아프칸/서북부 파키스탄식 부족주의식 무정부주의
    또는 Failed State(정부는 형태로만 있고, 사실은 종교, 부족, 또는 기업이 컨트롤 하며 해외의 원조 없이는 존재하기 힘든 국가)
    들어옵니다.
     
    이른 부족주의식 무정부주의는
    내부로는 성씨, 종교, 지역, 학벌로 서로 이익집단을 구성하고 
    외부로는 "유교전통 민족주의"로 탈을 씁니다.
     
    그리고 부족간에 서로 치고박고 싸웁니다. (외부적으로는 절대로 절대로 이런 미개한 부족주의가 티가 않나죠. 이해관계가 역여있는 뉴스가 알아서 잘 포장을 합니다.)
     
    지금도 지방은, 무정부주의는 아니지만, 
    지역유지, 지역원로가 법보다 강합니다.
  • ㅇㅇ 그럴 가능성이 100%

    사실 Anarchy도 분파가 여러 가지이고 현대 서양에서는 대체로 강화된 탈권위주의 정도의 의미인데, 조선에서는 절대 그렇게 되지를 않기 때문에...

    무정부주의라는 것도 번역이 잘못된 것들 중 하나인데, 조선인들이 생각하는 그런 무정부주의는 인간 본성상 제대로 실현이 불가능.
  • 맞는 말아지만. 야만적인 짐승이나 다름없는 센징이들은 이 무정부주의라는 개념마저 열화시켜서 정부가 없다 > 법률, 규제가 없다 > 그럼 난 자유다 하지만 여기서부터 자유 = 방종 이렇게 학습해서 더 깽판을 치게 된다는 게 문제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4 0 2015.09.21
13862 여긴 친일파사이트아니잖아오 36 new 귀환 1274 5 2017.08.06
13861 니들은 역사교육 어떻게받았냐? 7 new 유신 1091 0 2017.08.06
13860 헬조선의 축구 국민성 4 new 헬조선타파!! 1279 0 2017.08.06
13859 한국이 GDP지수가 27위로 진입할 수 있다고? 8 new 헬조선타파!! 1016 5 2017.08.06
13858 요새 뉴스 댓글들 보면 왜이렇게 핵 핵 거리냐? 7 new hellokori 1206 3 2017.08.06
13857 헬조선올드유저한테궁금한게있는데 456 new 시발넘아 1737 2 2017.08.06
13856 통일해도 징병제할수밖에 없는이유 . 14 new 유신 948 1 2017.08.06
13855 헬조선 학교에서 출석을 하라는 이유 1 new 헬조선탈출하기 1098 1 2017.08.06
13854 통일 이후에 중국 핑계대고 징병제 유지할까요?? 아니면 모병제 전환할것같나요?? 5 new 국뽕충박멸 1066 0 2017.08.06
13853 이젠 국뽕도 국까도 지겹다 . 13 new 유신 693 2 2017.08.06
13852 사드배치찬성하는새끼들 보면 . 31 new 유신 1204 0 2017.08.06
13851 (개인적인 생각 시리즈) '헬조선에서 말하는 안보의 거짓말'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1 newfile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1284 4 2017.08.06
13850 교착상태님에게 6 new kuro 960 1 2017.08.06
13849 uri이니 사드추가 배치한거 아쉽네 wwww 2 new 혐한 1150 1 2017.08.06
13848 (개인적인 생각 시리즈) '헬조선의 이웃사촌'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5 newfile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1030 2 2017.08.06
13847 헬센진의 아주 어이없는 논리 5 new oldberry1800 1132 3 2017.08.06
13846 생각 9 new 서호 1137 4 2017.08.06
13845 오늘 부모님한테 남아있던 정 다 사라졌습니다. 13 new 패트릭 1343 7 2017.08.06
13844 저녁인데 왜이렇게 덥냐 31 new 시발넘아 951 6 2017.08.05
13843 사드는 설치해야지 1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53 2 2017.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