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Mihel
17.07.31
조회 수 1124
추천 수 3
댓글 7








무시하려고도 해봤지만 그전에 끝장을 내놓자 좀.참는것도 한두번이지.정말 이사이트에 있는 모든사람들은 부처도 울고갈 지경이야.근 몇달을 참았으니 한계치에 도달하니가 저놈 이야기가 하루 몇시간에 한번꼴로 나오는거지.

 

그리고 내가 당신보고 답해라고 글올렸잖아.기껏 올렸는데 뭐라도 답을 해봐라.그래야 네놈의 속을 알것 아니냐?귓구멍에 순대를 쑤셔박았나?뭐라고 말을해라.이제 할말없으니 도망이냐?큰소리 뻥뻥 치더니만 이게 당신 본모습이오?어른이면 어른답게 살아라좀.






  • 블레이징
    17.07.31
    반드시 공감 저 새끼를 여기서 내쫒는다. 여긴 헬조선 사이트지 반일국뽕 사이트가 아니다. 
  • 여긴 헬조선사이트지 친일 일뽕사이트가 아니다 일뽕아
  • 시발넘아
    17.08.01
    공감이저새끼 지금이시간까지안나오는걸봐서 쫄은듯. 오늘은 시간이 늦은듯하니 자러감 ㅂㅂ
  • 넌 뭔데 끼어들어서 다굴하냐
    오버하지말고 일본 사면 쪽지러 전번까서 토론배틀을 하자
  • Hell고려
    17.08.01
    여긴 헬조선닷컴이지 국뽕닷컴이 아니란다 ㅎㅎ
    가생이인가 일베인가 거기 가서 놀렴 ㅎㅎ
  • 여긴 헬조선닷컴이지 일뽕닷컴이 아니란다

    일뽕닷컴인가 거기.가서 놀렴 ㅎㅎ

    참고로 난 국뽕은 아니란다
    그리고 내가 팩폭하나 말해주면 너희 일뽕들도 어떻게 보면 국뽕과 뿌리가 일치하잖냐?ㅋㅋ
  • Hell고려
    17.08.01
    응 블라인드~
    헬본 싫으면 어서 탈출하고 갓조센 오렴 국뽕아 ㅎ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4 0 2015.09.21
13842 나도 중국이 싫지만 , 사드배치엔 반대할수밖에 없는이유는 .. 6 new 유신 1348 1 2017.08.05
13841 가짜뉴스 구별법 4 newfile 노인 1099 3 2017.08.05
13840 사드배치하면 , 중국한테 털릴것같은데 . 16 new 유신 1126 0 2017.08.05
13839 실제로 독도 하고 위안부 합의를 안지켜서 일한국교 단절을 하면 이 나라는 끝장이다. 10 new 기무라준이치로 1196 1 2017.08.05
13838 태어나면 무조선 금수저로 살수 있다는 나라.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124 7 2017.08.05
13837 둠센에 살다보면 왜 이렇게 매사에 쫓기듯이 사나 모르겠다. 3 new 전봇대 1039 8 2017.08.05
13836 오늘 존나게덥다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87 1 2017.08.05
13835 10만분의1 군면제+돈 (신의아들)은 전생에 죄를 안지은 남자들이다 4 new oldanda 1201 1 2017.08.05
13834 모자이크(샐러리)와 용광로 정책의 차이 6 new 헬조선탈출하기 1345 1 2017.08.05
13833 십분이해하나 용서는안돼 이말 존나 가소롭지않냐 5 new 생각하고살자 1214 3 2017.08.05
13832 다케시마 일본섬맞아 35 new 생각하고살자 1320 4 2017.08.05
13831 삼성을 단순 돈이많다고 생각하는 웃대인 3 new 생각하고살자 1319 0 2017.08.05
13830 개한민국 노가다의 부조리 2 new 생각하고살자 1239 2 2017.08.05
13829 한국가출문제가 매우심각하다 2 new 생각하고살자 1239 0 2017.08.05
13828 창의력과 토론의 관계 4 new 헬조선탈출 1097 1 2017.08.05
13827 전술핵 배치가 필요한이유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67 1 2017.08.05
13826 내가 왜 이제와서 일베를 옹호하는줄 아냐? 22 new 블레이징 1141 3 2017.08.05
13825 헬조선이 민주주의가 불가능한 이유 25 new 베레 1025 3 2017.08.05
13824 징병제 관련 만화 (영상) 5 new 유신 1291 0 2017.08.05
13823 (개인적인 생각 시리즈) '과열되는 신형 소총'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스압? 주의) 22 newfile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1345 0 2017.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