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CARCASS
17.07.31
조회 수 1257
추천 수 4
댓글 7








다운로드 (1).jpg

 

다운로드.jpg

 

images.jpg

 

2009101900874_1.jpg

 

Yesterday%2F12%2F12-311.jpg

 

 

 

 

 

병신새끼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에휴 개씨발 진짜 개조같은 개한민국
  • 노인
    17.07.31

    댐 무리하게 설치하면 비용 많이 들지 않음?

  • 어찌저찌해서 지었다고 해도 사고 나서 수몰되면 그 피해 복구비만 더 커지죠. 근데 헬조선은 하잖아요. 공사할 수 없는데도 강행하고 군대 동원해서 날람공사하고 민간업체 정권이 해쳐먹어서 쓰레기로 만들다가 나중에 와장창 하면 그때서야 옷벗기기 게임 스타트.
  • 노인
    17.07.31
    http://m.hani.co.kr/arti/society/environment/513627.html?_fr=gg#_adtel

    댐 설치에 대한 반대 여론 기사
  • 그 예전에 전대갈 시기에 대국민 사기쳤던 평화의 댐 말하는 거네요. 그게 당연히 전대갈 비자금이 될 줄 알면서도 나라 살린다는 이빨 까는 소라에 개나소나 내던 거 보면 참 극혐이더군요. 그게 나중에 김대중 대통령 때 금모으기 운동으로 다시 한 번 증명되었고요.
  • 블레이징
    17.07.31
    ㅋㅋㅋ 수자원공사 최악의 흑역사일거다 이거
  • 반헬센
    17.07.31

    코흘리개 꼬맹이들 돈까지 야금야금 잘 털어묵었지, 저때. ㅎㅎ

    그때당시 500원이면 정말 꼬맹이들한텐 큰돈이다. 그 돈이면, 시골장터에서 짜장면 한그릇이엇으니..
    꼬맹이들한테서 학교에서 거의 반강제적으로 거둔 돈들 중에, 해방이후 남헬조센 역사상 가장 큰 거출 액수일 것임.
    뻔한거지만, 센징이들한테 삥뜯은 것은 우두머리 센징이가 거의 다 착복하는 것이 관례?였을 걸.ㅎㅎ
    구성원이 깨어있지 못하고, 세뇌에 잘들어먹히는 생각없는 바보들이라면, 저짓을 천년이상 레파토리 돌려가면서 헤처묵을 수 있다.
    헬센징들이 바보들이 다수가 아니라면, 진작에 나라를 떠나던가 엎어놨겠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70 0 2015.09.21
13704 출퇴근 ㅈ극혐 짓은 헬조선만 그러는거죠? 2 new 젖깔 1090 5 2018.02.03
13703 초 12 초 저학년때 학교 교사들 절대화 하는 관념 감각 철두철미 주입세뇌.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59 1 2018.02.03
13702 [헬조선 리포트1] 건전한 정신 분별의 차원에서 4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061 1 2018.02.03
13701 한국인의 큰 문제는 너무 확실하다는듯이 말하는것임 2 newfile leakygut 930 3 2018.02.04
13700 인간의 의식도 어마하게 복잡한 우주인데 2 newfile leakygut 950 2 2018.02.04
13699 신한국당이야 말로 경상도의 적이다. 이 개새끼덜을 용납해야 되나. 그렇지 않다고 본다. 3 new DireK 1173 4 2018.02.04
13698 야 전쟁은 버러지야. 3 new DireK 1153 1 2018.02.04
13697 [헬조선 리포트2] 학생회에 대하여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993 3 2018.02.04
13696 세계의 대학 학사 등록금 1 newfile 노인 1083 0 2018.02.04
13695 인서울 새끼덜 중에서도 꼰대버러지덜의 언어질을 자~알 알 수 있는 영화 2 new DireK 1211 2 2018.02.04
13694 내가 생각하는 한국사회 해법 1 new leakygut 1118 1 2018.02.05
13693 문제가 안 풀릴 때 트리즈 이론이 도움이 많이 되는 듯 new 점. 1057 0 2018.02.05
13692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털끝만큼도 일절 관계 없다 3 new Uriginal 843 0 2018.02.05
13691 징병제 폐지했던 유럽나라들 징병제 재도입하려하는데. 이거 3차대전 조짐이라 봄. ㄹㅇ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69 1 2018.02.05
13690 이재용 판결을 보며 느낀점 4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096 3 2018.02.05
13689 헬조선 문제에서 '허세'만 빼면 최소 50%는 해결되는듯 1 new 학생 1128 1 2018.02.06
13688 한국 기득권들 싹 다 쓸어버리지 않는 이상 헬조선 안바뀔거라고 봅니다. 3 new 젖깔 1071 0 2018.02.06
13687 ㅉㅉㅉ 니넨 아직도 이재용이 대한민국의 주적이 아니라고 생각하나 이 나이브한 것들아. 12 newfile DireK 1102 2 2018.02.07
13686 한국사회 핵심부 2 new leakygut 965 3 2018.02.07
13685 올림픽 메달리스트 병역면제 법률이 어케 되잇길래??.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10 0 2018.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