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거 개 헛소리다. 내가 5월달에 가입해서아는데 쟤 일뽕때, 남들한테 애미애비욕하고 일본에 대해 현실을 말해줬을때 존나 쳐듣지않고 빼애애액거리면서 애비애미욕하면서 존나 입에담지못할 심한욕했던새끼가 저새끼임. 지가 먼저 일뽕때 남한테 욕을했으면서 지가 욕먹으니 태도돌변해서 왜나만욕하냐고 빼애애애액 이런 병신새끼를 봤나 ㅋㅋㅋ 십새끼야 니가 쳐 욕한건 생각안하고 남이 욕한것만 반영하냐 십새끼야 ㅋㅋㅋ 우뇌기능은 활발한데 좌뇌기능은 마비된 새끼같으니라고 ㅋㅋㅋ 십새끼야 니가 과거 니 글을 보고 그딴소리 짓걸여라 십새끼야. 고로 공감이같은새끼는 무시하고 죽창찌르는게 답뿐.






  • 너 자코뱅이지?
    증거를 올려 증거를 
  • 교착상태
    17.07.31
    공감아 형 말에 대답좀 해야지.
  • 공감어 번역 또 하게 하네. 제발 그만 좀 해라 번역하기 힘들다 이 새끼야. 니가 번역료 내 줄 거 아니면 개소리 좀 하지 말고.
  • 헬조선 노예
    17.07.31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시발넘아 같은 좆센징들끼리 싸우지망
  • 시발넘아
    17.07.31

    내가 자코뱅이란 증거는? 병신새끼가 지랄을떨어요 ㅋㅋㅋㅋㅋ 생각없이살자새끼도 왔네 ㅋㅋㅋ 요 자살난동피다가 신세탓하는 병신새끼 ㅋㅋㅋ 발전할생각을해야지

  • Hell고려
    17.07.31
    공감이가 님보고 자코뱅이래요? ㅋㅋㅋㅋㅋㅋ
    쟤는 그냥 반발하면 일뽕, 자코뱅이란게 머리에 박혀 있나?
    어 잠깐, 뭐만하면 일뽕, 빨갱이로 모는 센숭과 매우 흡사한데?
  • 시발넘아
    17.07.31
    애초에 말이안되는게, 난 최근 5월달에 가입했는데 자코뱅이는 2년전부터 2015년11월28일부터 활동하고있었음 ㅋㅋㅋㅋㅋ 신규유저를 올드유저취급한다니 ㅋㅋㅋ 저새끼 뇌가없는듯 ㅋㅋ 가입일자가 비슷하거나 가까우면몰라 ㅋㅋㅋㅋ 공감이 쟤 뼛속까지 조센1징의혼이 깃들여졌나봐 ㅋㅋ
  • 알겠다 너가 자코뱅이가 아니라는것은 인정하마

    하두 말투가 비슷해서 내가 착각했다

    너는 왜 갑자기 나를 공격하냐?
    나는 헬조선닷컴에서 주제에 맞지않은 일본관련글은 하지말라는 요구이다

    이게 너가 화날정도로 나쁜거냐?


  • Hell고려
    17.07.31
    저런놈이 진정으로 헬조선에 갇혀서 외국따윈 생각도 할 수 없게 만들어야 하는데.
    저런놈은 헬조선도 헤븐조선이니까. 아마 헬본이라 하는 이유도 그거인듯.
    아님 가본적도 없고 그냥 반일센동되서 헬본!!!! 이러는 걸지도.
  • 일본의 현실적인 어두운면을 들추면 무조건 가본적없는 찌질이로 몰아세우는 일뽕 ㅎㅎ
    여기 일본인데 어쩔거냐?
  • Hell고려
    17.07.31
    블라인드라 모르겠네.
    만약에 일뽕 드립 친거면, 국뽕보단 일뽕이 나음 ㅎㅎ
    뭐 뽕이래봐야 다 병신같은거긴 한데, 나은건 일뽕임 알아둬
    그리고 정 싫으면 나오던가. 아 물론 난 탈조선함 캐나다로 ㅋ. 
    이 사이트는 재밌고 유익해서 오는거고
  • 시발넘아
    17.07.31
    그냥 공감이같은 새끼는 몇번말해줘도 모름. 무시가답인것같음
  • Hell고려
    17.07.31
    하긴 알아들었으면 진작에 멈췄겠지. 에휴...
  • 시발넘아
    17.07.31
    다른거 다집어 치우고 우리들이 왜 화난줄아냐? 오히려 일본이 힘든거. 헬열도란거 공감해. 하지만 헬조선에 비해선 그렇게 열화되진않았지. 그래. 니 말대로 일본의 어두운면. 들추는 의도는좋아. 근데 일본이 헬조선보다 힘들다는 구체적증거와 이유는? 이게 납득이 가지않는거지. 적어도 하루벌어 먹고살수있고,인간적인 취급을 받는곳이 동양권에서 일본이다. 근데 니는 자꾸 일본이 헬조선보다 좆같다라는둥 헛은소리만 쳐해대니까 다들빡쳐서 닐 무시하고 죽창갈구는거라고 알겠어? 병신아. 헬조선이 힘들었으면 더 힘들었지 더 낫지않다. 그리고 오히려 일본관련글을 올리는건 니네쪽아니냐? 니네쪽이 계속해서 일본관련된 글을 올리니까, 우리들도 거기에 반론해서 글을 올리는거지 니네가 그만두면 우리도 딱히 논쟁삼지않는다.
  • 헬조선 노예
    17.07.31
    시발넘아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그냥 대꾸하지말고 죽창이나 찔러줘라

    상대하면 할수록 발악한다 무슨 일당백도 아니고 병신임
  • 시발넘아
    17.07.31
    ㅇㅇ 그럴려고
  • 여러분 잊지 맙시다 Say 공감? 죽창, 무시! 다시 한 번 Say 공감? 죽창, 무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70 0 2015.09.21
13704 출퇴근 ㅈ극혐 짓은 헬조선만 그러는거죠? 2 new 젖깔 1090 5 2018.02.03
13703 초 12 초 저학년때 학교 교사들 절대화 하는 관념 감각 철두철미 주입세뇌.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59 1 2018.02.03
13702 [헬조선 리포트1] 건전한 정신 분별의 차원에서 4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061 1 2018.02.03
13701 한국인의 큰 문제는 너무 확실하다는듯이 말하는것임 2 newfile leakygut 930 3 2018.02.04
13700 인간의 의식도 어마하게 복잡한 우주인데 2 newfile leakygut 950 2 2018.02.04
13699 신한국당이야 말로 경상도의 적이다. 이 개새끼덜을 용납해야 되나. 그렇지 않다고 본다. 3 new DireK 1173 4 2018.02.04
13698 야 전쟁은 버러지야. 3 new DireK 1153 1 2018.02.04
13697 [헬조선 리포트2] 학생회에 대하여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993 3 2018.02.04
13696 세계의 대학 학사 등록금 1 newfile 노인 1083 0 2018.02.04
13695 인서울 새끼덜 중에서도 꼰대버러지덜의 언어질을 자~알 알 수 있는 영화 2 new DireK 1211 2 2018.02.04
13694 내가 생각하는 한국사회 해법 1 new leakygut 1118 1 2018.02.05
13693 문제가 안 풀릴 때 트리즈 이론이 도움이 많이 되는 듯 new 점. 1057 0 2018.02.05
13692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털끝만큼도 일절 관계 없다 3 new Uriginal 843 0 2018.02.05
13691 징병제 폐지했던 유럽나라들 징병제 재도입하려하는데. 이거 3차대전 조짐이라 봄. ㄹㅇ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69 1 2018.02.05
13690 이재용 판결을 보며 느낀점 4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096 3 2018.02.05
13689 헬조선 문제에서 '허세'만 빼면 최소 50%는 해결되는듯 1 new 학생 1128 1 2018.02.06
13688 한국 기득권들 싹 다 쓸어버리지 않는 이상 헬조선 안바뀔거라고 봅니다. 3 new 젖깔 1071 0 2018.02.06
13687 ㅉㅉㅉ 니넨 아직도 이재용이 대한민국의 주적이 아니라고 생각하나 이 나이브한 것들아. 12 newfile DireK 1102 2 2018.02.07
13686 한국사회 핵심부 2 new leakygut 965 3 2018.02.07
13685 올림픽 메달리스트 병역면제 법률이 어케 되잇길래??.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10 0 2018.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