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크바크
17.07.31
조회 수 1145
추천 수 0
댓글 3








기술도없고 요리자격증만 잇는데 요리는 안할거에요..

 

투자이민같은걸로 갈수있는 방법 있을까요? 

 

일본어도 영어도 못하구요..(천천히 할거에요)

 

아니면 거주라도 할수있는 방법좀요.. 

 

이민가려는데 투자이민으로 가야할거같고 갈만한곳이 동남아쪽밖에 없네요..

 

 

 






  • 에휴 선진국일수록 가기 존나어렵습니다
    물론 서민들한해서만
  • 시발넘아
    17.07.31

    합법적으로갈려면 유학코스밟아야됨. 일본은 투자이민이없음. 경영관리비자는있는데 500만엔이상의 사업소를개설해여 유지가되야 허가해줌. 근데 미국,캐나다,일본에서 일본이 기초조건만 챙겨진다면 가기제일쉬운나라임

  • kuro
    17.07.31
    투자이민은 잘 모르겠으니 다른분에게 넘기고.
    관광비자 3개월 무비자는 알고 계시니,
    일본에 장기체류 비자(아는한)에 대해 말씀드릴께요.

    1.유학비자 - 이 비자가 한국인이 가장많이 이용하는 비자인데요. 학생신분일경우에 한해 발급되는 비자입니다. 보통 일본어학교나 대학에 입학할때 받는 비자로 졸업하면 비자 유효기간후 연기 불가한 비자입니다( 즉 졸업전에 취직해야합니다)

    2.기술비자 - 두번째로 많이 받는 비자로 회사에 취직할시 받는 비자입니다. 이비자는 유학비자보다 약간까다로운게, 자신의 기술사항과 취업한 회사와 맞아야(예를들어 프로그래밍 전문인 사람이 음식점에 취업하면 비자안나옴, IT관련 회사면 비자나옴) 비자가 발급됩니다. 보통 1년과 3년이있으며 회사취업증명이 필요합니다(비자 신청서류가 많은데 회사에서 도와줍니다). 기본적으로 회사에서 5년이상 일할시 영주비자 신청이 가능한걸로 알고있습니다.

    3.결혼비자 - 마지막으로 일본여자 또는 일본남자와 결혼할시 나오는 비자로, 결혼증명서와 결혼했다는 증거가 있으면 나오는 비자로 1년마다 조건없이 갱신하는 비자입니다(이혼하면 알짤없이 비자안나옴...)

    이상 제가 알고 있는 장기체류용 비자였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55 0 2015.09.21
13705 출퇴근 ㅈ극혐 짓은 헬조선만 그러는거죠? 2 new 젖깔 1090 5 2018.02.03
13704 초 12 초 저학년때 학교 교사들 절대화 하는 관념 감각 철두철미 주입세뇌.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59 1 2018.02.03
13703 [헬조선 리포트1] 건전한 정신 분별의 차원에서 4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061 1 2018.02.03
13702 한국인의 큰 문제는 너무 확실하다는듯이 말하는것임 2 newfile leakygut 930 3 2018.02.04
13701 인간의 의식도 어마하게 복잡한 우주인데 2 newfile leakygut 951 2 2018.02.04
13700 신한국당이야 말로 경상도의 적이다. 이 개새끼덜을 용납해야 되나. 그렇지 않다고 본다. 3 new DireK 1174 4 2018.02.04
13699 야 전쟁은 버러지야. 3 new DireK 1153 1 2018.02.04
13698 [헬조선 리포트2] 학생회에 대하여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993 3 2018.02.04
13697 세계의 대학 학사 등록금 1 newfile 노인 1083 0 2018.02.04
13696 인서울 새끼덜 중에서도 꼰대버러지덜의 언어질을 자~알 알 수 있는 영화 2 new DireK 1211 2 2018.02.04
13695 내가 생각하는 한국사회 해법 1 new leakygut 1118 1 2018.02.05
13694 문제가 안 풀릴 때 트리즈 이론이 도움이 많이 되는 듯 new 점. 1057 0 2018.02.05
13693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털끝만큼도 일절 관계 없다 3 new Uriginal 844 0 2018.02.05
13692 징병제 폐지했던 유럽나라들 징병제 재도입하려하는데. 이거 3차대전 조짐이라 봄. ㄹㅇ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70 1 2018.02.05
13691 이재용 판결을 보며 느낀점 4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096 3 2018.02.05
13690 헬조선 문제에서 '허세'만 빼면 최소 50%는 해결되는듯 1 new 학생 1128 1 2018.02.06
13689 한국 기득권들 싹 다 쓸어버리지 않는 이상 헬조선 안바뀔거라고 봅니다. 3 new 젖깔 1072 0 2018.02.06
13688 ㅉㅉㅉ 니넨 아직도 이재용이 대한민국의 주적이 아니라고 생각하나 이 나이브한 것들아. 12 newfile DireK 1102 2 2018.02.07
13687 한국사회 핵심부 2 new leakygut 965 3 2018.02.07
13686 올림픽 메달리스트 병역면제 법률이 어케 되잇길래??.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11 0 2018.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