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지금까지 공감이가 개 병신에 어그로종자라는걸 알수있음. 이렇게 다굴까이는 와중에 악성?환부?인가 그놈은 공감이 편 안들어주는걸 봐서, 버려진게아닐까 싶다. 불쌍한녀석 ㅋㅋㅋ 저렇게 혼자 발악하는 글을 싸는걸 보아, 헬조선 특유의 남을 이기고싶은 의식이 발동한게 아닐까 싶다. 헬조선인은 옳고 그름을 인정하기 싫고, 자기 멋대로 해석하고, 받아들이기를 싫어하거든. 그래서 항상 지는 싸움에도 불구하고 맹돌적으로 어그로를끌지. 그러다 뒷통수 쳐 맞아서 뒤지는거고. 공감이가 평소행실이 좋고, 남의말에 귀기울어 듣는 자세가되어있다면 내가 공감이를 까는이런 글을써도, 대다수가 "그래도 공감이 착한녀석이다. 잘못된 방법으로 유학을 가서그렇지. 그렇게 욕먹을 악인은아니다"라고 편들어 줬을텐데, 그런사람들이 한명도 없다는걸 보아, 평소행실이 매우않좋거나, 어그로를 매우끌어 평판이 안좋다는거다. 그래서 죽창게시판으로 이동되는 일이많고.  나는 입이 험해보이지만, 적어도 상대방의 이야기할때 잘듣고 맞는점은 수용하고 허나 문제점을 제시하는 방향으로 가니 그거에 공감하는 사람들이 많아 편이생기는거다. 이게 나랑 공감이 저 어그로새끼와의 차이고. 일본이 싫으면 조센으로 돌아와라. 왜? 부모님얼굴 볼 면목이 없니? 조센 친구가없니? 실패한 모습으로 돌아가기 싫니? 무엇하나도 열심히 자기 길을 개척할려는 의지도 안보이면서 그 따위로 무조건 안좋다고 까지마 병신아. 헬조선이 일본보다 안좋았다면 애초에 이 사이트는 설립되지 않았어 병신아. 그리고 설립됬다해도 영자 저격글이 널렸을태고, 헬조선이 일본보다 좋은이유.fact라며 1페이지에 저격글로 난무하겠지. 하지만 글량을 봐봐라. 헬조선까는글이많을까? 일본까는글이 많을까? 헬조선까는글이 압도적이야 병신아. 어그로 그만끌고 잠이나 코자 십새끼야. 손에 물 안 뭍힌 티 내지말고 십새끼야






  • 노인
    17.07.31
    ㅇㅈ
  • 그렇긴 하지만 아직까지는 마냥 방심할 수 없는 게 추천 주작질 때문이죠. 실드 치는 건 포기했다 쳐도 추천 주지 말자고는 안 했으니까요. 완전히 영탈당해서 사라지기 전까지는 방심할 수 없습니다. 긴장을 좀 낮추는 것도 불안한데.
  • 시발넘아
    17.07.31
    하긴그렇지. 긴장을낮추는순간 어디서 뿅하고 튀어나올지모름. 공감저새끼도 다시 일뽕으로 변할가능성도있고
  • 지금이야 암덩어리도 조용할 분이지만 완전히 사라진 게 아니므로 폭풍전야 이런 거죠. 언제 다시 폭풍 친다고 해도 이상할 게 없죠. 비공감이와 암덩어리가 완전히 사라지지 않는 한.
  • 그만좀 까지 일본 우리보단 낫다 
  • 시발넘아
    17.07.31
    그러니까 말이야.. 그런데 공감이 저새끼는 멋모르고 일본이 더안좋다고 지랄해대니.. 어휴..
  • 헬조선 노예
    17.07.31
    시발넘아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71 0 2015.09.21
13704 출퇴근 ㅈ극혐 짓은 헬조선만 그러는거죠? 2 new 젖깔 1090 5 2018.02.03
13703 초 12 초 저학년때 학교 교사들 절대화 하는 관념 감각 철두철미 주입세뇌.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59 1 2018.02.03
13702 [헬조선 리포트1] 건전한 정신 분별의 차원에서 4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1061 1 2018.02.03
13701 한국인의 큰 문제는 너무 확실하다는듯이 말하는것임 2 newfile leakygut 930 3 2018.02.04
13700 인간의 의식도 어마하게 복잡한 우주인데 2 newfile leakygut 950 2 2018.02.04
13699 신한국당이야 말로 경상도의 적이다. 이 개새끼덜을 용납해야 되나. 그렇지 않다고 본다. 3 new DireK 1173 4 2018.02.04
13698 야 전쟁은 버러지야. 3 new DireK 1153 1 2018.02.04
13697 [헬조선 리포트2] 학생회에 대하여 newfile 기름찌꺼기등불 993 3 2018.02.04
13696 세계의 대학 학사 등록금 1 newfile 노인 1083 0 2018.02.04
13695 인서울 새끼덜 중에서도 꼰대버러지덜의 언어질을 자~알 알 수 있는 영화 2 new DireK 1211 2 2018.02.04
13694 내가 생각하는 한국사회 해법 1 new leakygut 1118 1 2018.02.05
13693 문제가 안 풀릴 때 트리즈 이론이 도움이 많이 되는 듯 new 점. 1057 0 2018.02.05
13692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털끝만큼도 일절 관계 없다 3 new Uriginal 843 0 2018.02.05
13691 징병제 폐지했던 유럽나라들 징병제 재도입하려하는데. 이거 3차대전 조짐이라 봄. ㄹㅇ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69 1 2018.02.05
13690 이재용 판결을 보며 느낀점 4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096 3 2018.02.05
13689 헬조선 문제에서 '허세'만 빼면 최소 50%는 해결되는듯 1 new 학생 1128 1 2018.02.06
13688 한국 기득권들 싹 다 쓸어버리지 않는 이상 헬조선 안바뀔거라고 봅니다. 3 new 젖깔 1071 0 2018.02.06
13687 ㅉㅉㅉ 니넨 아직도 이재용이 대한민국의 주적이 아니라고 생각하나 이 나이브한 것들아. 12 newfile DireK 1102 2 2018.02.07
13686 한국사회 핵심부 2 new leakygut 965 3 2018.02.07
13685 올림픽 메달리스트 병역면제 법률이 어케 되잇길래??.jpg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10 0 2018.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