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염락제
15.08.31
조회 수 1042
추천 수 1
댓글 3








미국에서 조차도?성형이 아닌 치료의 개념으로 받아들이는데, 홍석천보다 더 미움 받는게 트랜스젠더다.

미국에서도 트랜스젠더에 대해서 말은 많고, 트랜스젠더의 메카라고 불리우는 태국도 트랜스젠더들 살기는 좇같다는 것 안다.

트랜스젠더라는 게 지가 범죄 저절러놓고 신분 세탁한다고 그 짓거리 하는 미치광이도 있어서,

더더욱 트랜스젠더에 대해서 안 좋게 보는 놈들 많다고 생각하는데,

존나 미친 새끼한테 데여서 좇같이 생각하는 놈도 많으리라 본다.


적어도 미국에서 조차도 성형이 아닌 치료의 개념으로 받아들이고 있는데, 헬죠센에서는 여전히 성형으로 받아들이고 있다.

인식이 개선되었다고 해도 여전히 다른 나라에비해서 더 좇같은게 트랜스젠더와 게이들 바닥이다.


이런식으로 시대는 변하는데 사고방식이 레거시인데, 무엇을 바라겠느냐.

탈죠센하기전에 생각부터 바꿔라

3년이면 강산도 변하는데 헬죠센은 1960년대 사고방식 그대로 가지고 살고 있다.

더 이상 4계절 가진 국가도 아니고 이미 아열대라는 말을 실감할 정도로 찌는 더위와 날씨 변덕이 심해졌다.


정치인들이 좇같은 건 좇같은 건데 좇같은 노예마인드 못버릴 거면 헬죠센에서 뒤지는게 최고의 답이다.

중국에서 죠센족들 한국와서?사고치면 얼마나 파급력 강한지 알지?

오원춘이 개짓거리했을때 죠센족들 쳐다보기만해도 빡치는 기분 안다면, 최소한 탈죠센했을때 헬죠센징의 마인드는 로그아웃시키고 탈죠센해라.


적어도 미국의 텍사스주에서는 게이랑 레즈비언이 식사를 해도 최소한 그들의 권리는 침해하고 다니지는 않는다.

헬죠센에서는 그들의 식사조차도 좇같이 받아들이면서 오지랖떠는 새끼들이 있다.






  • John
    15.08.31
    뭐 어쩌라고? 트렌스젠더들의 특징이 뭔 줄 아냐? 성적으로 해피하다는거다.
    해피한만큼 불만은 없다는거다. 혹은 돈없으면 피해망상으로 정상인들이 지들 괴롭힌다고 생각하지.

    뭐 꼰대나 다름없다. 3S에 취해서 술에 취해서 진짜 문제에는 관심없고, 존니 지엽적 문제로 목소리나 크게 내려는 것들이지.
    걍 조용히 음지에서 서로 똥꼬나 파라그래. 행복한 벌레새끼는 헬게인이 될 수 없다.
  • 염락제
    15.08.31
    하긴 헬죠센 젠더들 가운데 노답인애들 존나 많더라.
  • 미국은 몰라도 이슬람국가에서는 게이랑 레즈비언이 공개적으로 식사하면 주민들이 떼로 달려와서 벽돌로 통수찍고 야구방망이로 찜질해줌(이슬람교에서는 동성애를 죄악으로 보기때문에 동성애자는 감빵속으로 운지되거나 死형됨)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41 0 2015.09.21
1360 헬쥬신 기성세대 지방꼰대새끼덜의 민도. new John 864 0 2024.05.06
1359 머지않는 미래의 한국에서는 남성들 사이에서 인셀이 아닌 반출생주의가 주류가 될 것이다 1 new 노인 932 0 2024.05.06
1358 한국의 100대 그룹의 판도는 1997년 imf 때보다 못하다. new John 895 0 2024.05.07
1357 대구경북새끼덜 주변 관광지는 모두 멸망중. new John 887 0 2024.05.07
1356 롤렉스가 소장가치가 있던 시대는 이미 끝났는데 틀딱이 개지랄. newfile John 1201 0 2024.05.07
1355 한국에서 인디게임이 살아남기 힘든 이유 new 노인 855 0 2024.05.07
1354 한국의 재벌 대기업 독과점의 문제점 new 노인 699 0 2024.05.07
1353 개박살나서는 모스크바에 전시된 에이브람스 땅크 newfile John 1152 0 2024.05.07
1352 대장동 사건은 본질적으로 미국 개새끼덜이 이재명의 통수를 친 것이다. newfile John 1030 0 2024.05.07
1351 팔레스타인과 이스라엘 새끼덜의 투쟁은 본질적으로 맘루크 왕조와 일칸국 새끼덜의 투쟁의 연장선이다. newfile John 1020 0 2024.05.07
1350 이재명이 대통령이 되면 중국산 농산물 시장부터 개방해서는 물가를 낮춰야 한다. newfile John 1069 0 2024.05.07
1349 최저임금이 문제가 아니라 사대주의적인 페미니즘 때문에 자영업이 힘든 것이다. 2 newfile John 1090 1 2024.05.07
1348 미국 마귀새끼덜 반유대인식법으로 신약조차도 불법화. new John 1388 0 2024.05.07
1347 이재명이 수구세력을 견제를 잘 못했던거임 1 new 킹석열 1151 0 2024.05.07
1346 미군무기가 약발 다해서 그런것도 분명 있겠지만 1 new 킹석열 1598 0 2024.05.07
1345 일본과의 전쟁은 필요없다. new John 867 1 2024.05.07
1344 미국이 애초에 일본을 망하게 할 작정이었다면 new 킹석열 1005 0 2024.05.07
1343 정규직 해고 쉽게하려면 new 노인 959 0 2024.05.08
1342 4대강 정책이 쓰레기인 이유 중 하나 2 new 노인 1218 0 2024.05.09
1341 네이버, 결국 ‘라인’ 매각하나…가격이 관건 일본과는 관계 청산 중. 2 new John 1254 0 2024.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