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곧있음 나갔다 와야할 시간이라 길게는 못쓰겠지만 나중에 돌아와서 다시 자세히 쓰겠습니다.

 

지금 몇시간이라는 짧은 시간안에 '공감'이라는 유저에 대해서 많은 말이 나도는걸보면 확실히 문제있는 사람임이 틀림없는것 같습니다.다른글들 읽어보니 징병제 똥군기 옹호하는 미친소리를 하질않나 하여튼 말들어보면 하여튼 문제가 많은 사람인듯 보입니다.

 

공감 이사람이 저에게 처음 댓글단게 1월말쯤으로 추측됩니다만(글 제목이 헬조선과 일본의 학생을 대하는 차이 라는 글입니다 궁금하시면 제가 작성한글의 해당게시글을 읽어보시면 공감 이사람이 쓴 댓글을 읽을수 있습니다만 그닥 추천은 안드립니다.)그때 뭔가 느낌이 확오더군요.물론 그이후로도 그닥 신경은 안썼습니다만 나중에 다른글에서 이사람이 쓴댓글에 일뽕할거면 일뽕닷컴에 가서해라라는 답글이 있더군요.그럼 국뽕질은 국뽕닷컴으로 가시지요.그리고 다른분들 말씀이나 게시글 보니까어그로도 상당히끌고있다고 들었습니다만 제가 확실히 보지는 못해서 그건에 대해서의 언급은 삼가도록 하겠습니다.

 

어지간해선 제가 비방하는걸 별로 안좋아하는데다가 존칭이 기본이지만 솔직히 존칭쓸맛이 안나네요.결정적으로 다른 유저분께서(문제의 소지가 있을수도 있어서 자세히 언급하지는 않겠습니다 죄송합니다.)프로그래밍 하면서 코딩도 모른다(일부러 모른척 하는건지 진짜모르는건진 직접 들여다보질 않아서 잘모르겠습니다만 제생각은 못하는게 맞는것 같습니다.)하질않나 그리고 어른이면 어른답게 행동하십시오.그래야 어른취급을 할것 아닙니까.보아하니 사회인 같으신데만.

 

하여간 나중에 다시 올리겠습니다.






  • 블레이징Best
    17.07.30

    뭐, 탈조선 한답시고 맹목적으로 나가가지고는 스키야 같은 곳에서 존나 노동착취 당해보고 크게 데여가지고는 돌아가자니 친구들 가족들 볼 면목 없고, 그렇다고 일본에서 계속 살자니 존나 병신같고 뭐 그런 상황일거라 생각한다. 불지옥에서 탈출은 했으나, 인간 자체가 병신이었기에 탈출을 해서도 적응을 못한 케이스인거 같달까...


    반면교사 삼아서 탈조선을 하더라도 저런 병신새끼가 되지 않도록 모두 노력해야겠다.

  • 시발넘아Best
    17.07.30
    나도 탈조선준비중이지만 저렇게 삐뚫어진놈처럼안될려고 마음에 각인중임.
  • 블레이징
    17.07.30

    뭐, 탈조선 한답시고 맹목적으로 나가가지고는 스키야 같은 곳에서 존나 노동착취 당해보고 크게 데여가지고는 돌아가자니 친구들 가족들 볼 면목 없고, 그렇다고 일본에서 계속 살자니 존나 병신같고 뭐 그런 상황일거라 생각한다. 불지옥에서 탈출은 했으나, 인간 자체가 병신이었기에 탈출을 해서도 적응을 못한 케이스인거 같달까...


    반면교사 삼아서 탈조선을 하더라도 저런 병신새끼가 되지 않도록 모두 노력해야겠다.

  • 저도 마인드만은 탈조선하려고 하는데 공감이 같은 병신이 되지 않도록 노오력을 해야겠네요.
  • Mihel
    17.07.31

    분명 저죽창 누른것도 공감이겠죠?

  • Mihel
    17.07.31

    애시당초 탈출해서 어떠한 목적지로 간다는것이 그 목적지에서 겪을 무언가의 단점은 감수할수밖에 없는건데

    (언어장벽이나 음식같은거)공감 저작자는 도무지 속을 알수없네요.것보다 일뽕집단?혼자서 소설 쓰는것도 아니고 일뽕이면 우리가 여기서 글쓰고 자빠졌겠습니까.여기보다 더한 일뽕사이트라면(문제가 일어날수도 있어서 구체적으로 어디라고는 언급못하지만)널리고 널렸잖아요.안그런가요?

  • 아주 일뽕들이 약속이라도 한듯 단합으로 날 공격하러 하네 ㅋㅋ

    너희 무슨 일본 찬향 일본국뽕들을 지지하는  조직이냐? ㅋㅋ
  • 번역을 해 줘야 알아들을 거 같은데 잠시만 기다려 봐.

    왈왈 멍멍멍 왈왈 멍멍왈왈 멍멍멍 왈왈왈
  • Mihel
    17.07.31
    덧붙이자면 제는 넷상이건 오프라인이건 저보다 나이가많건 어리건 존칭을 씁니다만(일단 그게 예의이기도 하고)공감 저자한테는 그럴맛이 확 떨어지네요.어디 뭐 나잇값을해야 존칭을 쓰던지 하지 원참.
  • 시발넘아
    17.07.30
    나도 탈조선준비중이지만 저렇게 삐뚫어진놈처럼안될려고 마음에 각인중임.
  • Mihel
    17.07.31
    그래야지요.저도 그러고 있고 앞으로도 그래야 합니다.뭐든지 초심이 중요하죠.헌데 저건 뭐라고 정의를 내려야 할까요.
  • 제가 그래서 한 마디로 줄였죠. 공감 = 죽창, 무시 끝. 암덩어리(악성환부)도 마찬가지고요.
  • Mihel
    17.07.31
    무시도 무시지만 저게 앞으로도 뭐라고 떠들어 댈지가 궁금하네요.완전 기삿감이잖아요.
  • 서호
    17.08.01
    마인드는 탈출을못한것같더군요.
  • 서호
    17.08.01
    마인드는 탈출을못한것같더군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32 0 2015.09.21
13822 징병제에 대해 . 5 new 유신 1141 0 2017.08.05
13821 내가 왜 공감이의 생각에대해 동의를 못하냐면 .. 5 new 유신 936 1 2017.08.05
13820 내가 왜 일뽕보고 뭐라하지 말라고 하냐면. 4 new 블레이징 1168 3 2017.08.05
13819 아인슈타인 또는 위대한 누구 만들기가 위험 하고 힘든 이유 new 헬조선탈출하기 745 0 2017.08.05
13818 당장은 힘들더라도 5 new 귀환 1185 2 2017.08.05
13817 제발 이성적으로 행동하고 해당주제와 테마에 맞게 글을 씁시다 2 new Mihel 1092 3 2017.08.05
13816 핼조선 커뮤니티는 인성안좋고 저급한애들이 많은듯 18 new 귀환 1068 3 2017.08.05
13815 베충이 나에게 짖밟히고 일베갔다 new 생각하고살자 771 1 2017.08.05
13814 일베충 화력따위가 별거냐 빨갱이들아 26 new 생각하고살자 1042 2 2017.08.05
13813 조선의 정신이 북한에 있고 조선의 모든물질인것은 한국에 있다 2 new oldanda 764 2 2017.08.05
13812 평판은 내가 영업질 2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75 2 2017.08.04
13811 군함도 영화 평가 13 newfile 노인 936 5 2017.08.04
13810 자본주의에서 양극화니 뭐니해도 3 new 달마시안 1253 0 2017.08.04
13809 나는 부침개가 이해가 되질않는다 1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82 3 2017.08.04
13808 다들 도데체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하나? 12 new Mihel 1098 0 2017.08.04
13807 강하게야 부침개야 이거봐라 20 new 시발넘아 1001 3 2017.08.04
13806 일본의료진들의 클래식연주공연 . 9 new 유신 713 0 2017.08.04
13805 문재인이 베충이를 가만히 놔둘까 2 new 생각하고살자 879 3 2017.08.04
13804 헌데 왜 여기에 일베충들이 나타나는거지? 34 newfile Mihel 935 1 2017.08.04
13803 삼성은 댓글부대 조사 안하나요? 14 newfile 허리케인조 925 2 2017.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