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Mihel
17.07.30
조회 수 1104
추천 수 1
댓글 3








예전에 후쿠오카 한국대사관에 항의를 할려다가 참았던적이 있습니다.원체 무능해서 정당하게 항의를 하려고해도 원체 돌대가리 집단이니 못알아들을것 같아서 걍 무시하기로 마음을 먹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성질뻗치지 않습니까?그앞에서 시위가 안일어나는것도 이상할 형국에.내가 1월초인가 여권받으러 갔던적이 있는데 그안에서 일어나는 꼬라지들보면 다죽이고 싶어지더군.






  • 교착상태
    17.07.30
    그러니까 무엇?
  • 아니죠. 일본에 있는 센징이들은 그래도 일본인 눈치라도 봐야 하겠지만 헬조선에 있는 센징이들은 다르죠. 센징이들이 우루루 몰려와서 위안부 사과 배상 드립 치면서 지랄하는 수요 집회만 해도 알 수 있죠. 헬조선에 있는 주한 일본 대사관 앞에 있는 센징이들이 더 압권일 겁니다 제가 알기로는. 반일에 선동당해 세외당한 센징이들이 다 아군이나 다름없으니까 전체주의 풀파워 해서 자신 있다는 거겠죠.
  • 반헬센
    17.07.31
    센징애들이 글쵸, 대사관이라고 다를쏘냐 입니다.
    걔들 사고 방식이 대충 놀러다니고 시간때우면서, 돈받아 처묵는 것이지 라는 센징 사고를 창착했을 테니깐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50 0 2015.09.21
13682 한국인은 팩트와 개인 느낌을 구별해야 한다고 한 캐나다인 7 new 노인 1121 2 2018.02.15
13681 학교에서 학생들에 대해 온갖 폭력 학대 범죄들 일상적으로 일어나는 동안.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47 3 2018.02.15
13680 t팬티만 입고 춤추는 여bj. new qhqh1212 1012 0 2018.02.15
13679 일본 말아먹는 도쿄슈프리머시와 일본의 부채 1 new DireK 1106 1 2018.02.15
13678 나는 평창 올림픽에 어느나라 팀이 금메달을 따든 상관 안한다. 6 new 기무라준이치로 1398 4 2018.02.15
13677 나는 평창 안봄. 국뽕스러운 것들은 다 없앨거임 1 new 젖깔 988 2 2018.02.15
13676 조센진은 몽고니 주르첸이니 하는 것과 일절 관계 없다 4 new Uriginal 993 1 2018.02.15
13675 캐나다인이 이야기 하는 무급 인턴의 시초 newfile 노인 1104 1 2018.02.15
13674 누가 두유노-에 관해 비판한 글 new 노인 711 1 2018.02.15
13673 한국인에게 에너지비즈니스 폐지는 너무 어렵고 3 newfile leakygut 1103 2 2018.02.15
13672 최근 퇴사하고 3주째인데 내가 전에 있었던 회사에서 겪은 썰 풀어봄 3 new 씨인스틸러 1089 1 2018.02.15
13671 한국 교육의 단 한가지 좋은 점. 6 new DireK 1231 2 2018.02.16
13670 한국 밀덕 새끼들 병신인줄 알았는데 여기 새끼들보다 조금은 나은 듯 3 new Uriginal 1125 0 2018.02.16
13669 리아님은 요즘 뭐하실까 2 new 점. 1191 0 2018.02.16
13668 절대, 반드시, 무조건 이런말 짜증나지 않음? 4 newfile leakygut 1065 0 2018.02.16
13667 여기 와 보면 한국 사람들을 무서워하는 분들이 많은 듯 2 new 점. 1028 2 2018.02.17
13666 조센45징 교새들의 교권 타령.txt 1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76 2 2018.02.17
13665 ㅋㅋㅋ 막말로 박정희 전라도가 죽였냐? 경상도가 죽였제. 1 new DireK 1086 4 2018.02.17
13664 징병제 폐지했던 유럽나라들서 징병제 재도입 얘기하는데 이거 3차대전준비?d 8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62 0 2018.02.17
13663 까도까도 끝이 안나오는 1 newfile leakygut 1024 3 2018.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