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Mihel
17.07.30
조회 수 1100
추천 수 1
댓글 3








예전에 후쿠오카 한국대사관에 항의를 할려다가 참았던적이 있습니다.원체 무능해서 정당하게 항의를 하려고해도 원체 돌대가리 집단이니 못알아들을것 같아서 걍 무시하기로 마음을 먹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성질뻗치지 않습니까?그앞에서 시위가 안일어나는것도 이상할 형국에.내가 1월초인가 여권받으러 갔던적이 있는데 그안에서 일어나는 꼬라지들보면 다죽이고 싶어지더군.






  • 교착상태
    17.07.30
    그러니까 무엇?
  • 아니죠. 일본에 있는 센징이들은 그래도 일본인 눈치라도 봐야 하겠지만 헬조선에 있는 센징이들은 다르죠. 센징이들이 우루루 몰려와서 위안부 사과 배상 드립 치면서 지랄하는 수요 집회만 해도 알 수 있죠. 헬조선에 있는 주한 일본 대사관 앞에 있는 센징이들이 더 압권일 겁니다 제가 알기로는. 반일에 선동당해 세외당한 센징이들이 다 아군이나 다름없으니까 전체주의 풀파워 해서 자신 있다는 거겠죠.
  • 반헬센
    17.07.31
    센징애들이 글쵸, 대사관이라고 다를쏘냐 입니다.
    걔들 사고 방식이 대충 놀러다니고 시간때우면서, 돈받아 처묵는 것이지 라는 센징 사고를 창착했을 테니깐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74 0 2015.09.21
13815 베충이 나에게 짖밟히고 일베갔다 new 생각하고살자 769 1 2017.08.05
13814 일베충 화력따위가 별거냐 빨갱이들아 26 new 생각하고살자 1038 2 2017.08.05
13813 조선의 정신이 북한에 있고 조선의 모든물질인것은 한국에 있다 2 new oldanda 760 2 2017.08.05
13812 평판은 내가 영업질 2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74 2 2017.08.04
13811 군함도 영화 평가 13 newfile 노인 935 5 2017.08.04
13810 자본주의에서 양극화니 뭐니해도 3 new 달마시안 1248 0 2017.08.04
13809 나는 부침개가 이해가 되질않는다 1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76 3 2017.08.04
13808 다들 도데체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하나? 12 new Mihel 1095 0 2017.08.04
13807 강하게야 부침개야 이거봐라 20 new 시발넘아 998 3 2017.08.04
13806 일본의료진들의 클래식연주공연 . 9 new 유신 710 0 2017.08.04
13805 문재인이 베충이를 가만히 놔둘까 2 new 생각하고살자 875 3 2017.08.04
13804 헌데 왜 여기에 일베충들이 나타나는거지? 34 newfile Mihel 931 1 2017.08.04
13803 삼성은 댓글부대 조사 안하나요? 14 newfile 허리케인조 917 2 2017.08.04
13802 중소기업에서 일하게돼면 . 7 new 유신 1349 3 2017.08.04
13801 헬조선노래는 그나마 트로트가 발전한듯 . 7 new 유신 909 0 2017.08.04
13800 박정희가 30년정도 대통령했어야하는데 .. 33 new 유신 1334 1 2017.08.04
13799 남한에 대대적인 학살고문도륙이 필요한 이유.txt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10 0 2017.08.04
13798 내 닉네임이 생각하고 살자인이유 new 생각하고살자 1133 1 2017.08.04
13797 일본은 나치시대로 가고 , 헬조선은 조선시대로 가고 . 2 new 유신 1150 1 2017.08.04
13796 정은이 욕하는게 존나 미개한짓인 이유 2 new 생각하고살자 916 1 2017.0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