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Mihel
17.07.30
조회 수 1099
추천 수 1
댓글 3








예전에 후쿠오카 한국대사관에 항의를 할려다가 참았던적이 있습니다.원체 무능해서 정당하게 항의를 하려고해도 원체 돌대가리 집단이니 못알아들을것 같아서 걍 무시하기로 마음을 먹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성질뻗치지 않습니까?그앞에서 시위가 안일어나는것도 이상할 형국에.내가 1월초인가 여권받으러 갔던적이 있는데 그안에서 일어나는 꼬라지들보면 다죽이고 싶어지더군.






  • 교착상태
    17.07.30
    그러니까 무엇?
  • 아니죠. 일본에 있는 센징이들은 그래도 일본인 눈치라도 봐야 하겠지만 헬조선에 있는 센징이들은 다르죠. 센징이들이 우루루 몰려와서 위안부 사과 배상 드립 치면서 지랄하는 수요 집회만 해도 알 수 있죠. 헬조선에 있는 주한 일본 대사관 앞에 있는 센징이들이 더 압권일 겁니다 제가 알기로는. 반일에 선동당해 세외당한 센징이들이 다 아군이나 다름없으니까 전체주의 풀파워 해서 자신 있다는 거겠죠.
  • 반헬센
    17.07.31
    센징애들이 글쵸, 대사관이라고 다를쏘냐 입니다.
    걔들 사고 방식이 대충 놀러다니고 시간때우면서, 돈받아 처묵는 것이지 라는 센징 사고를 창착했을 테니깐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40 0 2015.09.21
13796 정은이 욕하는게 존나 미개한짓인 이유 2 new 생각하고살자 909 1 2017.08.04
13795 한국은 공산주의 맞다 4 new 생각하고살자 1115 0 2017.08.04
13794 새삼 느끼는 치졸한 한국문화 11 new 생각하고살자 1032 2 2017.08.04
13793 왜 헬센징들은 미개할까요? 3 new 유신 1009 1 2017.08.04
13792 TK (경북.대구)을 얄미워 해야될지? 말아야될지? 20 new 시리우스☆+나도한마디(비서실장) 1080 4 2017.08.04
13791 90년대 까지 존재했던 일본의 스파르타식 학교 14 new 헬조선탈출 1131 3 2017.08.04
13790 그러니까 이래된거다 1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54 3 2017.08.04
13789 군대를 못 버티는게 죄가 될까요 14 new 죽창돌격병 1058 8 2017.08.04
13788 현재 성비 불균형이 해소 된 이유? 3 newfile 노인 917 3 2017.08.04
13787 일본 방사능 상황? 26 new kuro 1345 1 2017.08.04
13786 국정원 예기가 나와서 말인데 11 new 헬조선탈출 1099 1 2017.08.04
13785 시간내서 써본다 여태시간이 없다가 지금이라도 써보네 10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24 3 2017.08.04
13784 현실적으로 4가지중에서 무엇을 선택해야하나? 16 new 시리우스☆+나도한마디(비서실장) 1119 2 2017.08.03
13783 공기업 들어가기 훨씬 더 어려워졌네요 22 new oldberry1800 1246 2 2017.08.03
13782 스탈린하고 레닌 후손들은 서기 3000년까지 싹싹 빌어야된다. 12 new 달마시안 1239 2 2017.08.03
13781 중국의 예쁜여군 . 16 new 유신 1015 1 2017.08.03
13780 추억의 헬조선 논리야 놀자 시리즈 6 new 헬조선탈출하기 1156 0 2017.08.03
13779 ㅋㅋㅋ 야 내가 사이버 심리전단 있다그랬제? 42 new 블레이징 1301 9 2017.08.03
13778 한국도 중국처럼 했으면 괜찮았을지도 모르지 . 15 new 유신 1027 0 2017.08.03
13777 왜 기를쓰고 원자력 반대를 할까? 20 new 갈로우 1157 4 2017.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