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패티도 두툼함. 빵도눅눅하지않은것같고. 근데 헬조선쓰레기버거보면 빵이눅눅하고 패티도 어디 C급쓰레기고기주워서한것같고 마음이안듬. 그리고 콜라리필에 대해서 말하고싶은데 미국에선 어디든가서 콜라먹고 리필해달라고하면 무조건 리필해주는데, 헬조선쓰레기는 리필이 안되는곳이 허다하다.. 이게무슨 서비스정신인지.. 그놈의 콜라 천육백원이나팔아쳐먹으면서 시발.. 솔직히 햄버거점은 햄버거팔아서먹는거지 콜라팔아서쳐먹는건아니잖아.

 

콜라리필해서 적자나는게 많을까? 햄버거팔아치워서 흑자나는게빠를까? 당연히 후잔데 왜 리필이안되는곳이 많냔말이야.진짜 원조 빅맥버거나 치즈버거보다가 헬조선식 치즈버거 빅맥버거를 보면 울화통이 치밀어오른다. 비용차이가나면 얼마나난다고 어휴.. 미국에서 저 따위로 팔면 그대로 평가F박혀서 나락으로 떨어질텐데말이지(근데 미국맥도널드는 양 혜자더라.. 헬조선은 창렬한데 시발...) 뭐 그나라 국민성에 그 햄버거지 라고 생각하고 넘어갈려고..

 

어차피 헬조선떠나면 쓰레기버거랑 인연도 바이바이지만.. 하아.. 미국버거처럼 양두툼한게 먹고싶은데 어디 그런곳없냐? 뭐 헬조선에 그런게 없을것같은데.. 아무 버거킹,롯데리아 이런곳들은 먹지마라. 제일싼불고기버거가 4500원하는데 패티도밑으로눌러붙어가지고 빵도축축하고 이게 종인지껌인지모르겠다. 그나마 직원이 이쁘다는게 유일한장점.






  • 님 모르시는게 하나있습니다 조센진한테 콜라리필 무료로해준적이 있다고아는데요
    너도나도 리필 무한정으로해서 콜라가 바닥나서 유료됐다고 압니당
  • 시발넘아Best
    17.07.30
    해외는 멋쟁이할배신산데 헬조선에선 우리때는말이야~하면서 온갖꽁자는다얻어먹을려는 틀딱. 으으 극혐
  • 님 모르시는게 하나있습니다 조센진한테 콜라리필 무료로해준적이 있다고아는데요
    너도나도 리필 무한정으로해서 콜라가 바닥나서 유료됐다고 압니당
  • 시발넘아
    17.07.30
    리필무한정 ㅋㅋ 솔직히 버거하나먹고 콜라 리필2~3번정도하면 배불러서못먹겠던데 얼마나 리필을했으면 ㅋㅋㅋㅋ
  • 그 맥도날드인가에서 틀딱들 하루종일 쳐박혀있는것만봐도 알수있잖아요
  • 시발넘아
    17.07.30
    해외는 멋쟁이할배신산데 헬조선에선 우리때는말이야~하면서 온갖꽁자는다얻어먹을려는 틀딱. 으으 극혐
  • 노인
    17.07.30
    그래서 한국 스타벅스에서 리필을 안하는 이유구나 
  • 시발넘아
    17.07.30
    스타벅스진짜 메갈년들이 국군장병이 커피꽁자로먹는다고 왜 우린안주냐고 여혐이라고막모라고해서 군인한테 무료커피제공없어짐.. 미국에서 이런일이 일어나면 아마 군인들이 분개해서 메갈이든뭐든 반죽일듯 ㅋㅋ
  • 노인
    17.07.30

    커피랑 여혐이랑 무슨 관계가 있냐?

    피해 망상인가?
  • 시발넘아
    17.07.30
    그러니까말이야. 센숭녀메갈들은 약간 뇌구조가이상한것같다.
  • 조선에서 햄버거집은
    맘스터치랑 버거킹이 그나마 낫더군요 맥도날드는 모르겠고 kfc는 그냥저냥 꼴데리아는 젤쓰레기
  • 시발넘아
    17.07.30
    그 어디였더라.. 자기가원하는데로 재료뺄수있다는곳은 어떰? 티비에서 광고했던것 같은데 이름을 까먹음
  • 그건 잘 모르겠네요 티비를안봐서 죄송요;
  • 시발넘아
    17.07.30
    찾아보니까 서브웨이란곳인데 미국식처럼빵가르고 안에 재료집어넣는건데 아직안먹어봄
  • 그렇군요 티비도 솔직히 볼게없어서.. 끊은지 오래됐네요
  • 노인
    17.07.30
    나도 거기 가서 먹어봤다
  • 시발넘아
    17.07.30
    맛어떠냐?
  • 노인
    17.07.30

    거기 가면 메뉴 주문 하고 나서 넣고 싶은 빵, 채소 올려 넣을 수 있다. 소스도 자기가 넣고 싶은대로 넣어 먹을 수 있음

  • 시발넘아
    17.07.30
    양은어때?헬데리아같은곳보단많냐?
  • 노인
    17.07.30
    빵 절반 사이즈만 되어도 꽤 양이 많다 
  • 시발넘아
    17.07.30
    그래? 그럼 나중에 먹으러가야겠다 크으..
  • 노인
    17.07.30

    IMG_9497.JPG

     

    IMG_9498.JPG

     

    서브웨이에서 주는 샌드위치다

    참고해라
  • 시발넘아
    17.07.30
    와 그래도 먹음직하네 ok 참고하겠다
  • 집근처에 핫도그체인점이 소스를 자기맘대로 바를수있는건데 한번가보고 그다음에가보니 위생상태 개판이라 더이상못가겠더군요 
    조선인에겐 선택권을 주면안되는듯
  • 시발넘아
    17.07.30
    솔직히 버거킹같이 치워주는곳아니면 자기가 치우는게 예읜데 개판이라니.. 이런것들이 해외에 나가서 조센1징's 위상상태 쓰레기라고 표시되지 어휴..
  • 원래 그런민족아닙니까 길빵하면서 지가당당하고 아무데나 담배꽁초 휙던지고 해외에서 그딴짓했다간 벌금무는데 그나마 동아시아는 일본이 낫지요 위생관념이라도있으니
  • 시발넘아
    17.07.30
    벌금물리면 반응이 웃긴게,경찰이랑 한판뜨자는느낌임 ㅋㅋ 왜? 한판뜨던가하면서 바로욕던지는 조센1징클라스 ㅋㅋㅋ 그러다가 공무집행방해로 벌금추가되는클라스 ㅋㅋㅋㅋㅋ
  • 미국의 햄버거마저 열화시키는 헬조선 센징이들에게 고급 햄버거를 기대하면 안 됩니다. 그런 게 싫다면서 미국 수제 버거인 쉑쉑버거인가 하는 거에 줄 서서 쳐먹는다는 것 자체가 헬조선 버거가 쓰레기니까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 시발넘아
    17.07.30
    ㅇㅇ 맞음. 센징이들도 지들 버거 쓰레긴거 아니까 기피하는듯 ㅋㅋㅋㅋ
  • 노인
    17.07.30

    IMG_9476.JPG

     

    북한이라면 할 말도 없음

  • 시발넘아
    17.07.30
    시발 ㅋㅋㅋ 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나 역시북한이네 기대를 져버리지않네 ㅋㅋㅋㅋㅋ 와나 어이없 ㅋㅋ
  • 노인
    17.07.30

    이 햄버거 고려항공 기내식임

    물론 북한에 패스트푸드점이 있고 고려항공 기내식이 나아졌다고 하지만 여전히 1성급 항공사임

  • 시발넘아
    17.07.30
    야아.. 이게 1성급이면 다른 2,3성급은 빵도없다는말아니냐 ㅋㅋㅋㅋ
  • 둠헬
    17.07.30
    고려항공말고 북한에 에어라인이 있긴하냐? 
  • 둠헬
    17.07.30
    미개
  • 블레이징
    17.07.30
    서브는 이탈리안 BMT 가 꽤 괜찮다. 나는 주로 빵은 허니오트 토스티드 혹은 플랫브레드. 거기에 채소들 다 넣고, 할라피뇨 좀 더 넣어주고, 아보카도 스프레드, 소스는 마요+후추, 좀 달달한게 먹고싶을땐 스윗칠리. 이렇게 먹는다. 한번 시도해봐도 좋을거야, 양도 많고, 무엇보다 채소를 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다.
  • 시발넘아
    17.07.30
    크.. 스윗칠리..그것은 진리..약간매콤하면서 새콤한 그 소스말이지? 알겠다. 참고할게
  • 블레이징
    17.07.30
    딴 메뉴들도 아주 다양한데, 원하는대로 조합해가면서 자신의 입맛에 맞는 메뉴를 찾아서 기억해두는 것도 상당히 좋을거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00 0 2015.09.21
13670 한국인은 팩트와 개인 느낌을 구별해야 한다고 한 캐나다인 7 new 노인 1120 2 2018.02.15
13669 학교에서 학생들에 대해 온갖 폭력 학대 범죄들 일상적으로 일어나는 동안.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46 3 2018.02.15
13668 t팬티만 입고 춤추는 여bj. new qhqh1212 1009 0 2018.02.15
13667 일본 말아먹는 도쿄슈프리머시와 일본의 부채 1 new DireK 1104 1 2018.02.15
13666 나는 평창 올림픽에 어느나라 팀이 금메달을 따든 상관 안한다. 6 new 기무라준이치로 1395 4 2018.02.15
13665 나는 평창 안봄. 국뽕스러운 것들은 다 없앨거임 1 new 젖깔 978 2 2018.02.15
13664 조센진은 몽고니 주르첸이니 하는 것과 일절 관계 없다 4 new Uriginal 990 1 2018.02.15
13663 캐나다인이 이야기 하는 무급 인턴의 시초 newfile 노인 1098 1 2018.02.15
13662 누가 두유노-에 관해 비판한 글 new 노인 708 1 2018.02.15
13661 한국인에게 에너지비즈니스 폐지는 너무 어렵고 3 newfile leakygut 1102 2 2018.02.15
13660 최근 퇴사하고 3주째인데 내가 전에 있었던 회사에서 겪은 썰 풀어봄 3 new 씨인스틸러 1088 1 2018.02.15
13659 한국 교육의 단 한가지 좋은 점. 6 new DireK 1230 2 2018.02.16
13658 한국 밀덕 새끼들 병신인줄 알았는데 여기 새끼들보다 조금은 나은 듯 3 new Uriginal 1123 0 2018.02.16
13657 리아님은 요즘 뭐하실까 2 new 점. 1188 0 2018.02.16
13656 절대, 반드시, 무조건 이런말 짜증나지 않음? 4 newfile leakygut 1059 0 2018.02.16
13655 여기 와 보면 한국 사람들을 무서워하는 분들이 많은 듯 2 new 점. 1023 2 2018.02.17
13654 조센45징 교새들의 교권 타령.txt 1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66 2 2018.02.17
13653 ㅋㅋㅋ 막말로 박정희 전라도가 죽였냐? 경상도가 죽였제. 1 new DireK 1080 4 2018.02.17
13652 징병제 폐지했던 유럽나라들서 징병제 재도입 얘기하는데 이거 3차대전준비?d 8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58 0 2018.02.17
13651 까도까도 끝이 안나오는 1 newfile leakygut 1018 3 2018.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