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oKcNfJvkj68
곧 택티컬 3부 올리겠습니다^^
https://youtu.be/oKcNfJvkj68
곧 택티컬 3부 올리겠습니다^^
러시아가 왜 문제냐면 가재는 게 편이라고 그래도 자본주의 세력보단 구공산권을 감싸고 돈다. 짱개는 대놓고 지랄이지만 러시아는 은근히 함. 가만히 있는듯 싶다가도 미국이 뭔가 좀 하려하면 반대세력으로 꼭 나타나거든. 다른 부분은 다 씹창이어도 군사력만큼은 세계2위라는 자존심이 있어서 절대 양보 안해. 미국이 하잔대로하면 지는거같거든. 부자는 망해도 3대는간다했다. 소련군사력의 대부분을 고스란히 물려받은 러시아는 미국이 그냥 무시할 만한 상대가 아니야. 그러니 북한문제가 해결이 안되는거고. 러시아가 미국편을 들면 짱개 입 여무는건 시간문제인데 러시아가 절대 안도와줌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633 | 0 | 2015.09.21 |
| 13785 |
시간내서 써본다 여태시간이 없다가 지금이라도 써보네
10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925 | 3 | 2017.08.04 |
| 13784 |
현실적으로 4가지중에서 무엇을 선택해야하나?
16 |
시리우스☆+나도한마디(비서실장) | 1119 | 2 | 2017.08.03 |
| 13783 |
공기업 들어가기 훨씬 더 어려워졌네요
22 |
oldberry1800 | 1247 | 2 | 2017.08.03 |
| 13782 |
스탈린하고 레닌 후손들은 서기 3000년까지 싹싹 빌어야된다.
12 |
달마시안 | 1239 | 2 | 2017.08.03 |
| 13781 |
중국의 예쁜여군 .
16 |
유신 | 1015 | 1 | 2017.08.03 |
| 13780 |
추억의 헬조선 논리야 놀자 시리즈
6 |
헬조선탈출하기 | 1157 | 0 | 2017.08.03 |
| 13779 |
ㅋㅋㅋ 야 내가 사이버 심리전단 있다그랬제?
42 |
블레이징 | 1302 | 9 | 2017.08.03 |
| 13778 |
한국도 중국처럼 했으면 괜찮았을지도 모르지 .
15 |
유신 | 1028 | 0 | 2017.08.03 |
| 13777 |
왜 기를쓰고 원자력 반대를 할까?
20 |
갈로우 | 1157 | 4 | 2017.08.03 |
| 13776 |
애새끼들 왜 이렇게많냐?
7 |
생각하고살자 | 1360 | 2 | 2017.08.03 |
| 13775 |
근데 사실 장군부인이 틀린말한것도 아니잖아?
3 |
생각하고살자 | 931 | 3 | 2017.08.03 |
| 13774 |
일본 방사능 상황..
9 |
toe2head | 1381 | 3 | 2017.08.03 |
| 13773 |
러시아혁명과 레닌의 실체
11 |
달마시안 | 1091 | 0 | 2017.08.03 |
| 13772 |
플라톤 명언
4 |
노인 | 1193 | 5 | 2017.08.03 |
| 13771 |
군대가 문제다 .
4 |
유신 | 1196 | 0 | 2017.08.03 |
| 13770 |
늙어서 의료보험 필요할때쯤이면 어떻게 될까 ㅋㅋ
8 |
갈로우 | 1035 | 1 | 2017.08.03 |
| 13769 |
세계의 아침 식사
9 |
노인 | 1037 | 4 | 2017.08.03 |
| 13768 |
공감 당신의 모순점을 찾았는데 어떻게 된건지 해명좀 해봐라.
6 |
Mihel | 956 | 1 | 2017.08.03 |
| 13767 |
시발넘아의 주장에대한 내 생각을 정리해서 전한다
16 |
프리글루텐 | 996 | 4 | 2017.08.03 |
| 13766 |
근데 여기 모하는곳인가요?
8 |
귀환 | 971 | 0 | 2017.08.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