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아베총리
17.07.28
조회 수 851
추천 수 0
댓글 2








니들도 나중에 할짓없으면 고철장수나해라

 

고철이나 폐지 많이 모아서 ... 고물상한테 갖다주면 돈 꽤나온다 .

몇천만원모아서 . 트럭한대사고 , 작은땅 하나 사서 . 고철이나 모아놔라 .

진짜 앞으로 나중에 가계부채터져서 경제위기오면 ... 남아도는 고철덩어리 (공장을 운영하는 업체가 많이 망할거거든)... 엄청 많을거다

 

내생각엔

미래의 헬조선유망직업중에 하나가 고철장수가 될거라고본다 .






  • 뭔가 모르는가본데 더럽고 무식한 사람들만 한다는 인식이 박힌 고물상 운영하는 사장들 부자다.. 인식만 땅바닥이지 아는 사람은 아는 진짜 알부자
  • 헬조선 노예
    17.07.29
    왓더뻑킹헬조선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25 0 2015.09.21
13670 한국인은 팩트와 개인 느낌을 구별해야 한다고 한 캐나다인 7 new 노인 1120 2 2018.02.15
13669 학교에서 학생들에 대해 온갖 폭력 학대 범죄들 일상적으로 일어나는 동안.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46 3 2018.02.15
13668 t팬티만 입고 춤추는 여bj. new qhqh1212 1009 0 2018.02.15
13667 일본 말아먹는 도쿄슈프리머시와 일본의 부채 1 new DireK 1104 1 2018.02.15
13666 나는 평창 올림픽에 어느나라 팀이 금메달을 따든 상관 안한다. 6 new 기무라준이치로 1395 4 2018.02.15
13665 나는 평창 안봄. 국뽕스러운 것들은 다 없앨거임 1 new 젖깔 978 2 2018.02.15
13664 조센진은 몽고니 주르첸이니 하는 것과 일절 관계 없다 4 new Uriginal 990 1 2018.02.15
13663 캐나다인이 이야기 하는 무급 인턴의 시초 newfile 노인 1098 1 2018.02.15
13662 누가 두유노-에 관해 비판한 글 new 노인 708 1 2018.02.15
13661 한국인에게 에너지비즈니스 폐지는 너무 어렵고 3 newfile leakygut 1102 2 2018.02.15
13660 최근 퇴사하고 3주째인데 내가 전에 있었던 회사에서 겪은 썰 풀어봄 3 new 씨인스틸러 1088 1 2018.02.15
13659 한국 교육의 단 한가지 좋은 점. 6 new DireK 1230 2 2018.02.16
13658 한국 밀덕 새끼들 병신인줄 알았는데 여기 새끼들보다 조금은 나은 듯 3 new Uriginal 1123 0 2018.02.16
13657 리아님은 요즘 뭐하실까 2 new 점. 1188 0 2018.02.16
13656 절대, 반드시, 무조건 이런말 짜증나지 않음? 4 newfile leakygut 1059 0 2018.02.16
13655 여기 와 보면 한국 사람들을 무서워하는 분들이 많은 듯 2 new 점. 1023 2 2018.02.17
13654 조센45징 교새들의 교권 타령.txt 1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66 2 2018.02.17
13653 ㅋㅋㅋ 막말로 박정희 전라도가 죽였냐? 경상도가 죽였제. 1 new DireK 1080 4 2018.02.17
13652 징병제 폐지했던 유럽나라들서 징병제 재도입 얘기하는데 이거 3차대전준비?d 8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58 0 2018.02.17
13651 까도까도 끝이 안나오는 1 newfile leakygut 1018 3 2018.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