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냉전시대가 끝난지도 오래인데다 자칭 우파들의 문제 행위, 남한의 경제 파탄으로 인해 북한을 욕할 수가 없기 때문이다 

게다가 북한의 sms를 이용한 선전으로 인해 국가 보안법의 모순이 완전히 드러났다

아무리 반공 소리 쳐봤자 이미 북한은 시장 경제체제로 전환한 데다 경제 불황으로 인해 더 이상 북한과 체제전을 벌일 가치가 없다(이미 북한 체제에 결함이 있는 거 알기에 열광할 가치가없음)

오히려 남한은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같은 독재자의 그늘에서 벗어나야 할 정도이다

이제 국가보안법과 미국의 영향력에서 벗어나 북한에게 제대로 된 한방을 보여줘야 할 것이다 

그렇지 못한다면 남한은 북한에게 여전히 괴뢰국이다






  • 근데 북헬의 김정은 신격화하고 장군님 축지법 이런 거 봐봤자 유의미한 영향이 있나요? 

    예전에 한참 북한에 관심 많을때 북한 관련 공부도 하고 주성하기자님 등 북한출신 엘리트의 글이나 북한 관련 sns등등 여러 가지를 많이 봐왔는데, 그걸 보고 북헬만세 이러면 그냥 헬노예 중에서도 뇌빈 노예가축급이지요.
  • 노인
    17.07.28

    어차피 북헬이 빼액 해봤자 국제 사회에서는 관심 가져 줄리가 없습니다 

    남한도 그런 행위에 속아 넘어 갈리 없구요 
    냉전시대는 끝났지. 남한이 국가 보안법으로 처단하려고 해도 북한 선전 안들어주지 ㅋㅋㅋㅋ
    남한의 국가 보안법에 대한 모순과 결점을 보여 주는 예시가 북헬의 sms활동입니다
    단 들어줄 리가 없을 거지만 ㅋㅋㅋ(북한 대사관에 대해 장난 전화 하는 사례만 봐도)
  • 그냥 북헬 선전물은 그냥 저 병신들 무슨 개소리를 짖어대나 하는 정도로만 보고 진짜 북한이 잘 사나 이런 생각을 가지질 않게 됩니다. 그냥 전형적인 코미디죠. 백날 미제 때려잡는다고 이빨 까면 뭐합니까? 대동강변에 정박시켜 둔 푸에블로 호나 보면서 자위질할 게 뻔한데. 그놈의 위대한 수령 드립도 뒤진 지가 언제인 혹부리 새끼를 찬양해대고. 그냥 북헬? 병신들 ㅉㅉ 거리면서 웃는 거죠 뭐.
  • 그래서 유투브에서 북한 거 올라와도 그냥 저 새끼들이 뭔 개소리 하지 하는 정도의 관심만 있지 진짜 북헬이 좋은가 같은 생각이 전혀 안 듭니다. 어차피 말할 내용들은 뻔하니까요. 미제를 때려잡자 아니면 위대한 김씨왕가 만세 이딴 거밖에 없으니까 결국에는 말만 바꿔서 우려먹고 그림만 바꿔서 선동하는 게 뭐가 좋다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 굳이 차단안한다고 해도 관심줄만한 가치가 없는 정보들이라 크게 의미는 없을듯합니다. 진짜로 북한매체를 보고 북한에서 살자고 생각하는 정신나간 사람도 없을테니까요
    북헬독재정부에서 필사적으로 외부정보를 차단해서 북헬인들을 통제해야 하는것과는 달리 말이죠.
  • 노인
    17.07.28
    이에 대해 공감갑니다
    어차피 차단하지 않아도 북한 매체 보고 좋아라 하지도 않는데 ㅋㅋㅋㅋ
    이러니 반공 타령 왜 해? ㅋㅋㅋ 
    게다가 북한은 인권 침해 국가라 아무도 좋게 안 봄
  • 둠헬
    17.07.28
    그래봐야 '조선' 
  • 애초에 맹목적으로 북헬 찬양하는 리석기 같은 극렬 종북 아니면 북헬이 지껄이는 개소리(대표적인 게 아직도 지들이 남헬에 도발하면 남헬에서 사재기가 일어난다나 뭐라나. 미친 새끼들)가 전혀 현실적이지 않다는 건 충분히 알고 정상적인 사고만 있다면 저런 가난하고 병신짓만 골라서 하는 미친 나라를 좋아하는 게 이상한 거죠. 단순히 그냥 북헬이 싫어 남헬이 좋아 이런 식의 급식초딩스러운 사고가 아니라면 좋아할 나라가 아니고 저 새끼들이 이빨 까는 것도 거짓말이라는 걸 인지할 수 있는데도 아직도 북한 하면 병적으로 지랄발광하면서 국보법 위반 드립 치고 조만간 썬글라스 낀 양복 입은 아저씨가 온다는 블랙 코미디나 해대니 이상한 거죠. 그래서 SNL에서도 노스 코리아 시리즈 할 때 장군님 축지법 쓰신다 이것도 뒷부분은 북헬 찬양이라고 빼고 부분만 나온 거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66 0 2015.09.21
13602 한국에 전쟁 일어나는 것은 거짓이다 1 newfile 노인 860 1 2018.02.28
13601 사실 한국인들이 가장 열받는것은? 4 new 프리글루텐 1382 1 2018.02.28
13600 일본이 자유롭다고 주장하는 뽕뽕이에게 이 형의 정신교육 15 new 프리글루텐 1248 2 2018.02.28
13599 한국의 혼성주 보고 느낀점 newfile 노인 600 0 2018.02.28
13598 젊은이들이 투표 안하는 이유 1 new 노인 910 1 2018.03.01
13597 융통합, 발전을 이루려면 new leakygut 942 0 2018.03.01
13596 한국이나 일본같은 경우는 newfile leakygut 877 1 2018.03.01
13595 "미투 운동"의 본질에 대해서, 이건 흙수저 개룡남이 나올 사다리를 치우기위한 하나의 "땅... 14 new 세마 1255 1 2018.03.01
13594 씹센징을 북방 유목민족으로 몰아서 국까에 하등 도움 되는 게 있나? 2 new Uriginal 910 1 2018.03.01
13593 자민족 소녀, 처녀들 20만명이 성奴隷로 강제징용 되는데.txt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455 3 2018.03.01
13592 이상적인 세상(?) 7 newfile 노인 1161 0 2018.03.01
13591 문죄인 연설 조센4징들이 상대 공격하는 방식 또나왓네.JPG 5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75 2 2018.03.01
13590 모든 사물은 굉장히 복잡하다 newfile leakygut 692 0 2018.03.02
13589 ㅋㅋㅋ 이게 우리나라 역사냐? ㅋㅋㅋㅋㅋㅋ newfile DireK 1108 2 2018.03.02
13588 좆같은 헬조선군대에서 자기계발시간 1 new F탈js 1180 1 2018.03.02
13587 한국 사회에서 변화가 일어나지 않는 이유 1 new 노인 984 3 2018.03.02
13586 만나서 꽁으로 떡치기까지는.. new 호레디 925 0 2018.03.02
13585 동양인 특징 2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90 4 2018.03.02
13584 동양인이 서양인보다 잔인함 2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64 3 2018.03.02
13583 세상은 복잡하다 newfile leakygut 729 0 2018.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