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7.07.27
조회 수 1007
추천 수 5
댓글 10








뭐 임금올라가고 인원감축으로 오후마트에선 냉정하게 해고 당했지만

 

오전8시간 짜리 일은 안짤려서 그래도 초기자금 100만들갓는데 적자난거 없다

 

오후구해볼려 노력해봣는데 구하기 쉽지 않아서 걍일단 오전일 자리잡아놨으니

 

여긴 재무가좀 탄탄하니 좃같아도 계속 빌붙어서 다녀볼란다. 

 

오전일 끝나고 뭘해야할지 고민이다 생활비를 더벌어야할지 다시 정치공부와 경제공부를 계속 해야할지 모르겠다 

 

뭐일단 쓰레기 부모밑에 있다 탈출해서 자리잡은게 어디냐? 지금인생이 고통스럽지 않다

 

아무도움 안대는 부모가 이거해라 저거해라 개헛지랄 개소리 안들어두대고 너무좋다 

 

개쓰레기들 안보는게 이리도 좋을수가 없다 고통받은 내상처를 치료 해나가고 있고 내가벌어서 내가 열심히 사는게 자랑스럽다






  • 부럽네요, 저는 이제 헬머네외 헬부모 밑에서 시달려야 하는데 진짜 일거리 구해서 헬머니 없을 때까지 잠수 타야 할 거 같네요. 우선은.
  • 진정한 독립을 하셨네요 경제적으로 독립해야 진짜 독립이죠
  • 교착상태
    17.07.27
    생존이우선이라면 정치 공부는 쓸데없다.
    진로와 취업위주로 공부허눈게 좋겠지
  • 정치를 하고싶은 욕망이 있다 그러나 과연 잘할수있을까 해서 매일 공부한다 


  • 교착상태
    17.07.27
    동양에선.ㄴ 카르탤과 돈없이는 정치질 못햐.

    그거 해보려면 민노당이나 민주당쪽에 기웃거려 보던가

    청년비례대표로 뽑힌 인간들 뭐하다가 정치질 했는지
    살펴보는게 도움이 될걸?

    보통 그네들은 시민단체쪽에 소속되어있다가 
    정치입문 하던데.

    뭐 배워서 쑬모없는 것운 없으니
    공부하눈 것도 좋갰지
  • 난 성향이 민주당쪽은 아니라서 우파 생각하고있다
  • 교착상태
    17.07.27
    민주당 우파 맞다. 제정신이 아니기는 하지만...
    개누리는 수구 이니 우파라고 헐수가 없고
    바른정당 정도인데...
  • 블레이징
    17.07.27
    무엇이건간에 열심히 하면 어떻게서든간에 결과물은 나올 것이다. 화이팅!
  • 시발넘아
    17.07.27
    야 우파든 좌파든 일단 정치를할려면 경제학을 배워야지 어느정도 수를놓을수잇게된다. 헬조선 정치인들이 막말하는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노리고말하는거야. 그래야 자신이 주목되거든. 지금주목안되도, 훗날주목되는게아니겠어? 최순실사태처럼. 정치를할려면 산처럼봐야지. 무슨말이냐면 정치를할려면 두꺼운안면과 기반을만들라는거야. 그래야 니가 정치입문한다들었을때 다들 자기쪽으로 오라고 붙여주지. 그건그렇고 독립한건 진짜잘했다. 꼴에 낳아준애미애비라고 결국우리한테해준게뭐냐? 유산? 지식? 인맥? 앞날? 아무것도없잖아. 꼰대짓만해대는거지. 니 후손을위해서 다신 니부모랑 얽히지마라. 오히려 자식보여주고 정쌓다가 골든다.
  • 시발넘아
    17.07.27
    그리고 돈좀만질려면 세무사해라. 변호사 검사 의사랑비교해도 꿀리지않은 연봉이다. 2016년, 2017년에 연봉인상됬고 노후준비도 탄탄하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88 0 2015.09.21
13590 한국에 전쟁 일어나는 것은 거짓이다 1 newfile 노인 859 1 2018.02.28
13589 사실 한국인들이 가장 열받는것은? 4 new 프리글루텐 1381 1 2018.02.28
13588 일본이 자유롭다고 주장하는 뽕뽕이에게 이 형의 정신교육 15 new 프리글루텐 1245 2 2018.02.28
13587 한국의 혼성주 보고 느낀점 newfile 노인 597 0 2018.02.28
13586 젊은이들이 투표 안하는 이유 1 new 노인 905 1 2018.03.01
13585 융통합, 발전을 이루려면 new leakygut 938 0 2018.03.01
13584 한국이나 일본같은 경우는 newfile leakygut 876 1 2018.03.01
13583 "미투 운동"의 본질에 대해서, 이건 흙수저 개룡남이 나올 사다리를 치우기위한 하나의 "땅... 14 new 세마 1254 1 2018.03.01
13582 씹센징을 북방 유목민족으로 몰아서 국까에 하등 도움 되는 게 있나? 2 new Uriginal 909 1 2018.03.01
13581 자민족 소녀, 처녀들 20만명이 성奴隷로 강제징용 되는데.txt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453 3 2018.03.01
13580 이상적인 세상(?) 7 newfile 노인 1157 0 2018.03.01
13579 문죄인 연설 조센4징들이 상대 공격하는 방식 또나왓네.JPG 5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66 2 2018.03.01
13578 모든 사물은 굉장히 복잡하다 newfile leakygut 692 0 2018.03.02
13577 ㅋㅋㅋ 이게 우리나라 역사냐? ㅋㅋㅋㅋㅋㅋ newfile DireK 1107 2 2018.03.02
13576 좆같은 헬조선군대에서 자기계발시간 1 new F탈js 1179 1 2018.03.02
13575 한국 사회에서 변화가 일어나지 않는 이유 1 new 노인 978 3 2018.03.02
13574 만나서 꽁으로 떡치기까지는.. new 호레디 922 0 2018.03.02
13573 동양인 특징 2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87 4 2018.03.02
13572 동양인이 서양인보다 잔인함 2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63 3 2018.03.02
13571 세상은 복잡하다 newfile leakygut 723 0 2018.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