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근데 개인적으로 지하철스크린도어를 없애야된다고본다

 

많이 위험한것같더라 ..

지하철문하고 스크린도어 간격사이가 많이 좁아서 .. 중간에 걸리기라도하면 .. 큰 대형사고로 이어질것같어

오늘 오전에도 지하철타는데 ... 사고날뻔했거든

 

실제로 스크린도어사고로 안타깝게 목숨잃는사람들도 종종있지 ...

 

개인적으로 스크린도어가 왜 있나 ... 싶다

 

헬센징들같이 성질급한사람들은 더더욱 스크린도어같은게 있어선 안돼는데 ...

시간없다고 ..달려서 그냥 지하철문에 들어가려고 그러고 .. 위험할것같애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스크린도어가 사라져야한다고 본다 .

 

クリックすると新しいウィンドウで開きます






  • 애초에 스크린도어 목적 자체가 자살 방지가 주목적이기에 센징 쥬인님들은 노예가 줄길 원치 않다면서 반대하겠죠. 물론 대놓고 노예 유지라는 명목으로 말하진 않겠고 그거 없으면 사건사고 많이 일어날 텐데 니네가 그거 다 수십하 거냐면서 빼애액 거리겠죠. 사건, 사고가 많다 라는 속내 자체가 자살이 많아지니까 부려억을 노예가 줄어드는 거잖아 라고 하는데요 뭘.
  • 아베총리
    17.07.27
    그렇군요 .. 근데 어떻게보면 자살할수있는방법이 하나 더 생긴거죠 ... 그냥 스크린도어문하고 지하철문 틈사이로 들어가기만하면 자살각이지만요 .
  • 헬조선 공무원과 철도 관리하는 사람들이 바보도 아니고 그렇게 하게 만들었을까요? 애초에 스크린도어에 있는 문은 지하철 문이 열릴 때 같이 열리는데 아무리 지하철과 승강장 간의 간격이 좁다고 해도 자살할 정도로 넓지는 않으니까요. 발이 빠지는 정도면 모르겠는데 그걸로 자살할 수 있지는 않을 거 같고요. 사실 스크린도어를 없애나 그대로 두나 자살할 사람은 어ㄸ허게든 하기야 하겠죠. 하지만 노예가 줄어들길 원치 않는 쥬인님들이 그걸 가만히 보고 있을까요? 더 까다롭게 만들어 놓을 수도 있다는 걸 우려합니다.
  • 위천하계
    17.07.27

    자살도 문제지만.


    헬조선 정수기 수질은 세계제일입니다.

    다른나라는 가정용 정수기 성능이 별로인데. 유독 헬조선이 성능이 좋죠.


    웅진 정수기 같은건. 증류수 수준으로 나와요.


    그게 왜그런가 생각해보니까.


    수돗물도 못 믿고, 수도배관도 못 믿어서.

    정수 처리장도 못믿고, 강에 오염물 버리는 사람들도 못믿으니까


    아무도 믿지 못해서 좋은 정수기 사는겁니다. 물맛 구별할 정신도 안 되면서요.


    스크린도어 또한, 자기가 끼이는건 별 문제없지만

    통수맞아서 누가 밀어서 선로에 들어갈까봐. 그게 싫은겁니다.

    아무도 믿지 못하니까요.


    적어도 스크린도어가 있으면 누가 밀어서 빠질 확률은 0% 이니까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74 0 2015.09.21
13588 한국에 전쟁 일어나는 것은 거짓이다 1 newfile 노인 858 1 2018.02.28
13587 사실 한국인들이 가장 열받는것은? 4 new 프리글루텐 1381 1 2018.02.28
13586 일본이 자유롭다고 주장하는 뽕뽕이에게 이 형의 정신교육 15 new 프리글루텐 1244 2 2018.02.28
13585 한국의 혼성주 보고 느낀점 newfile 노인 596 0 2018.02.28
13584 젊은이들이 투표 안하는 이유 1 new 노인 904 1 2018.03.01
13583 융통합, 발전을 이루려면 new leakygut 937 0 2018.03.01
13582 한국이나 일본같은 경우는 newfile leakygut 875 1 2018.03.01
13581 "미투 운동"의 본질에 대해서, 이건 흙수저 개룡남이 나올 사다리를 치우기위한 하나의 "땅... 14 new 세마 1254 1 2018.03.01
13580 씹센징을 북방 유목민족으로 몰아서 국까에 하등 도움 되는 게 있나? 2 new Uriginal 908 1 2018.03.01
13579 자민족 소녀, 처녀들 20만명이 성奴隷로 강제징용 되는데.txt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453 3 2018.03.01
13578 이상적인 세상(?) 7 newfile 노인 1157 0 2018.03.01
13577 문죄인 연설 조센4징들이 상대 공격하는 방식 또나왓네.JPG 5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65 2 2018.03.01
13576 모든 사물은 굉장히 복잡하다 newfile leakygut 691 0 2018.03.02
13575 ㅋㅋㅋ 이게 우리나라 역사냐? ㅋㅋㅋㅋㅋㅋ newfile DireK 1107 2 2018.03.02
13574 좆같은 헬조선군대에서 자기계발시간 1 new F탈js 1179 1 2018.03.02
13573 한국 사회에서 변화가 일어나지 않는 이유 1 new 노인 978 3 2018.03.02
13572 만나서 꽁으로 떡치기까지는.. new 호레디 922 0 2018.03.02
13571 동양인 특징 2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86 4 2018.03.02
13570 동양인이 서양인보다 잔인함 2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63 3 2018.03.02
13569 세상은 복잡하다 newfile leakygut 723 0 2018.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