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여기사이트에서도 헬센징들의본성을 느낄수있는게

 

마치 '나의생각이 항상맞다, 옳다' 이런모습을 여기사이트에서도 볼수있는것같네요

그래서 항상 싸움으로 이어지고 .

 

좀 남을 사랑해줄도 있는건데 .. 아니 사랑을 떠나서 이해와 존중 , 배려를 해줄수있는건데 ..

여기사이트도 마찬가지로 ... 그냥 자기와 생각이 안맞으면 ... 많이 따지거나 ... 뭔가를 강제로 몰아가는모습이 마치 헬센징답다는 생각을 안지울수가 없네요

 

근데 여기사이트도 어쩔수없긴하나봐요.

아무래도 헬조선에서 사이트활동 하는경우가 많은거보니까요

 

헬조선에서 사는 멀쩡한사람도 이상하게 돼는게 대부분이니까요 ... 한국에 사는 외국인들만봐도 .

 

 

 

 






  • 예를들어 누구...?
  • 아베총리
    17.07.27

    공감이 같은 사람들이요 .... 일본문제에대해서 이야기할때에도 좀 .... 누구나 생각이 다를수있는건데 ... 공감이같은 애들은 무조건 빼애애액 그러니까요 .

    물론 저도 제생각이 틀린걸수도있어요 . 근데 , 좀 대화할때는 ... 상대방의 의견이나 생각도 들어봐야하는건데 .... 그런(공감)사람들은 무조건 자기생각이 옳다고 그러셔서 ..

    공감이 말고도 다른사람들도 여기서 종종 댓글달아놓는모습보면 그럴때도있어요 . (마치 나의생각이 무조건 옳다는식으로..)

  • Hell고려
    17.07.27
    솔직히 일본 찬양한 사람 딱히 보이지도 않은거 같은데 괜히 와서 니들은 다 일뽕이야! 빼애액 거리더군요. 그건 그냥 분탕질이라 무시하는게 낫습니다. 그 짓만 안했어도 웬만하면 회원분들이 말 다 들어줬을거 같은데 말이죠.
  • 아베총리
    17.07.27
    일본의 장점에대해 칭찬을 해도 ... 일뽕으로 몰아붙이니 그게 문제라고 보네요 .
  • Hell고려
    17.07.27
    보통 국뽕들이 많이 그러더군요. 거기에 좀 이해가 안가는게, 일본 싫고 일본보다 헬조선이 낫다면서 왜 일본에 아직까지 있는건지...
  • 아베총리
    17.07.27
    그러게요 ...ㅎ 근데 요즘국뽕들 대부분 젊은애들이라서 더 걱정이네요 ..
  • 헬조선 노예
    17.07.27
    아베총리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어려울 거 없이 공감이와 악성환부하는 비공감, 암덩어리 새끼들이 어떻게 깽판치는지만 봐도 답 나오죠.
  • 아베총리
    17.07.27
    제가보기엔 ... 그냥 한사람이(공감,악성둘중하나) 2개아이디 같이 쓰는것같네요 ..
  • 이중닉은 제가 처음에 제기한 건데, 자코뱅 님이 쪽지 보내준 거 보니까 혼자서 자아분열되서 하는 채ㅣㅇ하는 게 아닌 한 이중닉이라는 근거는 희박하다고 판단해서 지금은 보류한 상태입니다. 이중닉이 아니라면 정말 죽이 잘 맞는 병신이거나 아니면 아베 님 말씀대로 한 사람이 자아분열한 거겠죠, ㅎ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18 0 2015.09.21
13590 한국에 전쟁 일어나는 것은 거짓이다 1 newfile 노인 858 1 2018.02.28
13589 사실 한국인들이 가장 열받는것은? 4 new 프리글루텐 1381 1 2018.02.28
13588 일본이 자유롭다고 주장하는 뽕뽕이에게 이 형의 정신교육 15 new 프리글루텐 1244 2 2018.02.28
13587 한국의 혼성주 보고 느낀점 newfile 노인 596 0 2018.02.28
13586 젊은이들이 투표 안하는 이유 1 new 노인 905 1 2018.03.01
13585 융통합, 발전을 이루려면 new leakygut 937 0 2018.03.01
13584 한국이나 일본같은 경우는 newfile leakygut 875 1 2018.03.01
13583 "미투 운동"의 본질에 대해서, 이건 흙수저 개룡남이 나올 사다리를 치우기위한 하나의 "땅... 14 new 세마 1254 1 2018.03.01
13582 씹센징을 북방 유목민족으로 몰아서 국까에 하등 도움 되는 게 있나? 2 new Uriginal 908 1 2018.03.01
13581 자민족 소녀, 처녀들 20만명이 성奴隷로 강제징용 되는데.txt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453 3 2018.03.01
13580 이상적인 세상(?) 7 newfile 노인 1157 0 2018.03.01
13579 문죄인 연설 조센4징들이 상대 공격하는 방식 또나왓네.JPG 5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65 2 2018.03.01
13578 모든 사물은 굉장히 복잡하다 newfile leakygut 691 0 2018.03.02
13577 ㅋㅋㅋ 이게 우리나라 역사냐? ㅋㅋㅋㅋㅋㅋ newfile DireK 1107 2 2018.03.02
13576 좆같은 헬조선군대에서 자기계발시간 1 new F탈js 1179 1 2018.03.02
13575 한국 사회에서 변화가 일어나지 않는 이유 1 new 노인 978 3 2018.03.02
13574 만나서 꽁으로 떡치기까지는.. new 호레디 922 0 2018.03.02
13573 동양인 특징 2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186 4 2018.03.02
13572 동양인이 서양인보다 잔인함 2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063 3 2018.03.02
13571 세상은 복잡하다 newfile leakygut 723 0 2018.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