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왓더뻑킹헬조선
17.07.27
조회 수 947
추천 수 1
댓글 5








 엊그제부터 이슈였죠?

 

누가봐도 문정권 엿먹이는걸로 보이는데

 

만약 인하가 통과된다면 연간 12.5조 가량의

 

세수가 날아가는데 제가 문통이라면 "이 새끼들 진짜

 

한번 해 보자는거지?" 라고 생각하면서 부자증세로

 

12조 더 걷어 버릴거 같네요 민심도 얻고 세수도 

 

확보하고 1석2조 하지만 통과 자체가 안될듯ㅋㅋ






  • 갈로우
    17.07.27
    엿먹으라는 소리지 ㅋㅋ
    저런짓하는거 보면 사스가 조쉔징 소리나온다 
  • ㅋㅋㅋ감당이 되겠냐
    뭘믿고 나대? 힘좆도없는 개돼지국민들ㅋ

  • 기득권없앨려면 문재인도 목숨걸어야해
    한낱 니같은 일반인 목숨도 귀중한데
    대통령자리에 있는 문재인은 얼마나
    귀중하겠냐
  • 애초에 자한당이 먼저 담뱃세 올리자고 해놓고 이제 와서 지지율도 떨어지고 문죄인 견제한다고 서민을 위한다며 코스프레 하는 걸 믿는 센징이들을 보면 정말 답이 없다는 걸 느낍니다. 이렇게 잘 까먹는 종족이 다 있나 싶을 정도로. 죄인이 물러나고 나면 다시 홍준표가 좋다면서 달려들 센징이들이니까요.
  • 동감하므로  처음으로 너의 의견을 지지한다

    추천업 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94 0 2015.09.21
13580 진실의 중요성 newfile leakygut 784 0 2018.03.03
13579 울나라 사람들끼리 서로 대화가 안되잖아? 1 newfile leakygut 1096 2 2018.03.03
13578 이 사이트 회원 포함 모든 인류가 4 newfile leakygut 1432 1 2018.03.03
13577 ㅋㅋㅋㅋ 근데 진짜 객관적으로 봤을때 헬조선 언제무너질까?? 9 new 헬조선씨발쳐망해버려라개한민국 1070 2 2018.03.03
13576 세상은 복잡한 동시에 넓어 2 newfile leakygut 919 1 2018.03.03
13575 내가 이번달 본 글중 최고의 글 newfile leakygut 1157 0 2018.03.03
13574 내가 세상의 복잡성과 넓음을 강조한 이유는 3 newfile leakygut 841 1 2018.03.03
13573 씹센징은 북방 기마민족 아니다 new Uriginal 668 0 2018.03.03
13572 이 사이트의 목적에 대해서 3 new leakygut 890 1 2018.03.03
13571 붓따와 약간의 생각의 차이가 있는데 1 new leakygut 916 2 2018.03.03
13570 자 얼른들 들어와라 new 건이 462 0 2018.03.03
13569 한국 자칭 우파들의 문제점 newfile 노인 991 0 2018.03.03
13568 한국 ‘민족주의자’가 지닌 문제점 new 노인 871 0 2018.03.03
13567 전에 텐구형님 물어보신거 답변 1 new leakygut 946 0 2018.03.03
13566 어쨋든 단순무구한 결론은, 그동안 남한에서 가르쳐온 독도 위안부 일제시대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84 2 2018.03.03
13565 우리가 개거지냐? ㅋㅋㅋㅋㅋㅋ 1 new DireK 1156 3 2018.03.03
13564 한국에 필요한건 68혁명인거 같다. 8 new 소수자민주주의 1070 3 2018.03.04
13563 무지의천적 직관 강박의천적 본능 트라우마의천적 에너지 newfile leakygut 672 0 2018.03.04
13562 부처말이라고 절대적 진리는 아니지만 1 new leakygut 910 1 2018.03.04
13561 헬조선의 진짜 문제점 new 노인 1134 0 2018.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