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밥은 5분만에 화장은 0번 .... 간호사는 힘들다

 

열악한 의료환경 ...

 

사람 살리는직업에 대한 대우가 안좋으면 쓰나 ...

의료인력 늘리고 , 병원의 근로환경개선이 이루어져야하는데 .

 

내 아는사람도 간호사인데 ... 근무강도가 살인적이라고 그러더라 .

그래서 몇년안에 그만두는 간호사들도 많다던데 ...

 

하루빨리 간호사들이 근무편하게 할수있도록 근로환경개선이 하루빨리 이루어져야 하는데 말이다

 

https://youtu.be/B_-BZcS_HvM ('간호사는 너무 힘들다' 영상)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47&aid=0002157351 (간호사 관련 뉴스기사)

 

0002157351_003_20170726202521917.jpg?typ






  • 검은달
    17.07.26

    진짜 간호사는 직장으로 오래 할만한 게 아니라서  보통은 경력 쌓다가 접고 

    의료 공무원 쪽으로 간다고 하더이다 
     
    짱친 중에 간호사가 있어서 ㅇㅇ   맨날 밥도 못 먹어서  하루에 한끼가 허다함 ㄷㄷㄷ
     
    의사새끼들은 갑질하고  같은 보적보년들은 태움질 하고  
    일은 빡세고   좆무사들 지랄하고   암튼 요즘 다 힘들다지만 
    레알 오래 할 일이 못되는 듯 
  • 아베총리
    17.07.26

    그렇군요 .

    특히 응급실간호사들의 근무환경이 더심하대요 .. 거의 쉴틈이 없다고 그러더만요 .

    원활한진료를위해 의사가 간호사한테 갑질하지말고 ... 오히려 잘해주고 협력해줘야돼는데 ..


    참 .. 이나라는 잘못돼도 한창잘못됐네요 ..

  • 그래서 간호사나 간호조무사 분들이 미국이나 캐나다로 바로 떠나시죠 한국에서 대우가 워낙 열악하니까
  • 헬조선에서 사기업은 대부분, 정확히는 99.9프로는 환경이 열악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걸 아니까 노량진에 몰려들어서 공무원증 얻으려고 배틀로얄을 벌이니 안 망하는 게 이상하죠.
  • 헬조선 노예
    17.07.26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반헬센
    17.07.27
    솔까말,
    헬조센반도에서 공무원이나 특정분야에서 일하는 애들 좀 빼고, 대다수가 안힘드는 일이 얼마나 되남?
    간호사들도 힘들고 의사들도 힘들고, 도로공사에서 일하는 사람이나, 그냥 막노동하는 사람들도 조질라게 힘든 이들 많다.
    간호사만 힘든 게 아니고, 재들보다 훠얼씬 힘들게 일하는 여자들도 있음.
    시스템을 올바르게 정비하지 않는한 계속될 것임.
  • 교착상태
    17.07.27
    사람이 문제다. - by 문죄인.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79 0 2015.09.21
13688 진짜 진짜 이 나라에 대해 슬픈 감정 밖에 안듭니다. 7 new 은거기인2803 1115 4 2018.02.07
13687 무서운 사회? 바보같은 사회? new 희망은탈조선 805 1 2018.02.08
13686 요리사 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new sddsadsa 642 0 2018.02.08
13685 사대강, 사자방에 이은 롯데-이명박 커넥션 4 new DireK 1043 4 2018.02.08
13684 롯데뿐 아니라 한국 대기업들, 재벌들 다 저렇지??.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88 1 2018.02.09
13683 오늘은 김여정의 안위를 비는 날이다. 8 new DireK 1127 3 2018.02.09
13682 국정원 개버러지새끼덜의 결정적인 거짓말. 북한은 왕정인가? 북한도 민주주의다. 2 new DireK 1149 3 2018.02.10
13681 한민족이라는 개념은 사기다. 그간 억눌려온 지역성은 올바로 논의되어야 하며 양지로 드러나야 하며, 아이... 1 new DireK 1205 5 2018.02.10
13680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털끝만큼도 일절 관계 없다 9 new Uriginal 902 1 2018.02.11
13679 전적으로 거짓말인 한국의 국사교과서. 12 new DireK 1252 3 2018.02.11
13678 아나운서 발언에 "한국인들이 식민지배에 감사해한다" 이런 내용 전혀 없는데 남한 언레기 기레기... 10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22 2 2018.02.12
13677 아 헬 조선 직장들은 다 왜 이래 ㅋㅋ쓰레기만 있고 좇소 기업들만 있고 보고만 있을 수만은 없는데 ㅋ new 헬조선붕괴협회 984 2 2018.02.12
13676 대통령이 다케시마라 햇는데 통역이 멋대로 독도로 바꿧네.jpg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96 2 2018.02.13
13675 한국 혼모노들 중에 터키 빠는 새끼들 왜 이리 많냐 2 new Uriginal 1160 2 2018.02.13
13674 한국사회나 우리 집이나 망할 수 밖에 없는 이유 3 newfile 방랑나폴레옹 1316 1 2018.02.13
13673 꿈이 사치가 된 헬조선 은 망할 수 밖에 없다. 9 new 방랑나폴레옹 1116 3 2018.02.13
13672 일자리는 없는데 잉여인간들은 넘쳐나고 1 new 스스로 1066 1 2018.02.14
13671 캐나다인이 쓴 멋진 글 5 newfile 노인 1318 0 2018.02.15
13670 누가 서양인에 대해 환상 갖지 마라고 쓴 글 1 new 노인 892 1 2018.02.15
13669 누가 백인에 대해 환상 갖지 마라고 쓴 글 11 new 노인 1216 1 2018.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