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아베총리
17.07.26
조회 수 866
추천 수 0
댓글 13








일본문제에대해서 말씀드리자면

 

사실 일본도 안좋은측면은 많죠

일본도 자본주의국가다 보니까 .. 빈부격차가 심한것도 사실이고 .. 사실 임금격차도 심하다고 들은바 있습니다 .

과거 버블위기로 성장률이 마이너스가 돼니까 ... 지속적으로 임금인상을 하는것도 정말 힘들었죠 ... 아베정권이 들어서면서 기업에 설득해서 임금을 올리려하지만 ..

 

경제성장률이 떨어지면 떨어질수록 .. 임금인상률도 같이 떨어질수밖에 없죠 .

일본도 엽기범죄가 많다는걸 많이 들었고요 .. 학교폭력 이지메도 꽤 많다고 들었습니다 .

 

아무튼 .. 일본의 안좋은점에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






  • 공감: 이제야 내 말(이라고 하고 개소리라  쓴다) 알아듣는 놈 나왔나 보네. 축하한다 일뽕아 이럴 거 같습니다 ㅎㅎ
  • 아베총리
    17.07.26
    근데 사실 생각해보면 ... 완벽한국가는 없거든요 . 대신 국가사회자체적으로 기회가 공정하냐 공정하지않느냐 ... 이렇게 따질수 있을것같네요 . ㅎ
  • 그렇죠. 좀 추성적이지만 인간답게 살 수 있느냐 아니냐를 가지고 따지는 게 그나마 비교하기 졸을 겁니다. 물론 그 비교가 주관적이고 추상적인 게 문제기 하지만 객관적인 기준만 있다면, 아니. 있으니까 그걸 취사선택해서 종합하면 되죠. 저도 뽕 이이기기하면서 뽕 이라는 거 자체가 맹목적이고 무비판적이기에 신뢰할 수 없으며 아무리 좋은 국가라도 문제가 있으므로 뽕을 빨고 좋아할 이유는 없다고 말했죠.
  • 아베총리
    17.07.26

    일본이라는나라는 그래도 최소한 한국사회보다는 공정한게 많은것같네요 .

    그래도 개인의특기를 많이 살릴수있는기회가 많죠 ... 예체능이 많이 활성화된국가거든요 .

    운동선수를 밀어주는 규모도 한국과 절대 비교할수없을정도로 .. 엄청크고요 .

  • 공감이라는 작자는 일본에 살면서 개 눈에는 똥만 보인다더니 안 좋은 것만 보인다는 게 문제죠. 거기까지는 뭐 개인의 생각이고 의견이니까 문제가 없는데 그걸 이 사이트에서 강제로 일뽕 드립 치면서 강요를 한다는 거죠. 야 일본은 미개해 왜내고 애가 거기 있어봐서 알거든. 그러니까 그런 줄 알아 이러는 건 아니라고 봅니다. 그게 공감이라는 새끼가 욕을 쳐먹는 원인인데 그걸 알면서 ㄱ러는지 모르는지 깽판치고 있으니까 욕 먹는 거죠.
  • 아베총리
    17.07.26

    사실 ... 뭐 공감님도 일본에서 살기 힘드실수도있죠 ...

    일본도 경제가 그리 좋은편은 아니라서요 ... 도시바 무너지고 .. 샤프 무너지면서

    일본기업의 신화는 깨진지 오래죠 ... 그래도 아직까지 세계3위경제력타이틀을 지키는거보면 대단하지만요 ..

  • 그냥 탈조선했는데 일본이 의외로 문제점이 있다, 그래서 나는 살기 힘들다고 느낀다 여기까지만 했으면 저도 그냥 탈조선하긴 했지만 힘들겠군요. 그래도 탈조선한 게 어딥니까 힘내세요 같이 좋은 말 해주고 위로를 해주겠는데 처음부터 일뽕 드립 치고 일본은 미개하다면서 빼애액 거리며 어그로를 끄니까 눈살 찌푸리게 하는데도 악성환부라는 암덩어리하고 서로 짜고 치면서 추천 주작질하고 하는 짓거리가 욕을 먹는다는 거죠. 
  • 아베총리
    17.07.26

    그렇죠 ... ㅎ

    공감님께서도 .... 좀 남의의견에대해서 존중하고 이해할줄알아야하는데 말이죠 ..

    그렇게 안하니까 욕을 많이 먹는것같네요

  • 사실 블라인드가 열화된다는 것과 (서로 싫어하는 사람 안 본다면서 담 쌓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래서 처음에는 부정적으로 보았죠.) 그런다고 상대방을 보지 않는 것일 뿐 직접적인 위해(죽창 등)을 가하거나 하는 것이 아닌 눈 가리고 아웅하는 것이라서 문제가 좀 있다고는 생각하지만 그나마 없는 것보다는 낫다 정도입니다.
  • 이 빙신 미친놈아
    내가 언제 강요했냐?
    일뽕은 확실히 존재하고 내가 일뽕의 대한 부정적 의견을 달면 니네가 정곡이 찔렸는지  먼저 과잉반응 했으면서 뻔뻔하게 내가 먼저 시비걸었다고 말하냐?
    너 양심이란게 존재하냐?
    니가 나이가 아무리 어리더라도 너 엄마아빠도 최소한 청렴결백하게 살라고 가르치지않았니?
    최소한 솔직하게 내가 일본까는게 도저히 맘에 안들었다 라고 말하면 될걸 누가.헬센징 아니랄까봐 공격부터 하는거 봐라
  • 뭐라고? 주황색 글씨로 뭐라 써져 있는 거 같은데, 어디 보자... 블라인드가... 처리된... 댓글이라는데?

    암튼 니새끼가 강요을 안 했다는 건 니 뇌내망상이고 니가 일뽕 드립친 건 사실이고 그놈의 일본 미개 드립을 쳐대는 게 강요가 아니면 뭔데? 정중하게 권유하는 거냐? 넌 권유를 그냥 빼애액 거리면서 하냐? 역시 탈조선은 했짐나 가졍교육은 병신같이 받아서 부탁할 때 악 써가면서 빼애액 거린다고 배워서 그런가 보네. 또 이걸로 패드립이라고 해라. 가정 나왔네 가정 > 집 > 부모 > 가정교육 욕한다 = 패드립 이딴 병신 같은 좆논리 들먹이지 말고 새끼야.
  • 그리고 시발 내가 괜히 지랄하냐?

    너네들이 일본에 대한 환상이 너무 미화가 심하니 내가 현실적인 어두운부분을 들춰주는건데 그게 너네들에게 지랄 발광 받을짓이니
     
    ㅅㅂ 너네가 나라면  일본에서 평범한 사회인으로 사는중ㅇ0 일본이 살기좋고 천국이라고 믿거 포장할려는 새끼들이 이런 인터넷에서  망언싸지르면 아니다라고 말하고 싶어지지않냐?
    아니라고 말하니 나를 지랄 발광하며 죽일듯 달려드는 일뽕개새끼들보면 한대 쥐어박고싶어지지않냐말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77 0 2015.09.21
13575 진실의 중요성 newfile leakygut 782 0 2018.03.03
13574 울나라 사람들끼리 서로 대화가 안되잖아? 1 newfile leakygut 1094 2 2018.03.03
13573 이 사이트 회원 포함 모든 인류가 4 newfile leakygut 1429 1 2018.03.03
13572 ㅋㅋㅋㅋ 근데 진짜 객관적으로 봤을때 헬조선 언제무너질까?? 9 new 헬조선씨발쳐망해버려라개한민국 1070 2 2018.03.03
13571 세상은 복잡한 동시에 넓어 2 newfile leakygut 919 1 2018.03.03
13570 내가 이번달 본 글중 최고의 글 newfile leakygut 1156 0 2018.03.03
13569 내가 세상의 복잡성과 넓음을 강조한 이유는 3 newfile leakygut 840 1 2018.03.03
13568 씹센징은 북방 기마민족 아니다 new Uriginal 667 0 2018.03.03
13567 이 사이트의 목적에 대해서 3 new leakygut 889 1 2018.03.03
13566 붓따와 약간의 생각의 차이가 있는데 1 new leakygut 912 2 2018.03.03
13565 자 얼른들 들어와라 new 건이 460 0 2018.03.03
13564 한국 자칭 우파들의 문제점 newfile 노인 991 0 2018.03.03
13563 한국 ‘민족주의자’가 지닌 문제점 new 노인 868 0 2018.03.03
13562 전에 텐구형님 물어보신거 답변 1 new leakygut 944 0 2018.03.03
13561 어쨋든 단순무구한 결론은, 그동안 남한에서 가르쳐온 독도 위안부 일제시대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82 2 2018.03.03
13560 우리가 개거지냐? ㅋㅋㅋㅋㅋㅋ 1 new DireK 1155 3 2018.03.03
13559 한국에 필요한건 68혁명인거 같다. 8 new 소수자민주주의 1068 3 2018.03.04
13558 무지의천적 직관 강박의천적 본능 트라우마의천적 에너지 newfile leakygut 672 0 2018.03.04
13557 부처말이라고 절대적 진리는 아니지만 1 new leakygut 910 1 2018.03.04
13556 헬조선의 진짜 문제점 new 노인 1133 0 2018.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