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 교착상태Best
    17.07.26
    이제 앞으로 it는 더욱더 인력파견 프리랜서 시장이 커질 것이다.
    왜냐면 프리랜서는 개인사업자의 일종이라 야근이란 개념 자체가 성립이 안되거든 ㅋㅋ
    열화와 꼼수의 민좆이여 녕원하라
  • 교착상태
    17.07.26
    이제 앞으로 it는 더욱더 인력파견 프리랜서 시장이 커질 것이다.
    왜냐면 프리랜서는 개인사업자의 일종이라 야근이란 개념 자체가 성립이 안되거든 ㅋㅋ
    열화와 꼼수의 민좆이여 녕원하라
  • 아베총리
    17.07.26
    저는 뭐 ... 전자it쪽은 잘몰라서요 ..
  • 위천하계
    17.07.26

    수요에 비해 노동력이 너무 많아서 저리 되는건가?

    또는 뭐 대학도 안나와서는 몇달 교육받고 바로 실무하는, 그런것까지 IT로 쳐서 그런가 


    IT업종이 특별히 더 헬스러운듯 하던데.

    이유가 있는지?


  • 앞으로 트렌드가 이럴듯... 이미 이 방식은 운송업계 등에서 특수노동자법과 함께 써먹고 있는 방식이라 퍼져나가기가 용이하지요.
  • 地狱
    17.07.26
    경찰 상주해야댐 5시넘어 일시키는놈 잇으면
  • 반헬센
    17.07.27

    헬조센의 법이 법같아야지요, 재판도 고무줄식으로 지맘인데. 유전무죄 유권무죄..

  • 그래서 고용노동부에 가면 거기 있는 책상에서 꿀 빠는 공무원증 단 식충 새끼들은 알아서 얘기 좀 하시죠 하고 무시하거나 대놓고 사측 편드는 건 어제오늘 일이 아니었고 결국에는 헬조선에서는 아무리 굴러도 인정받지 못하고 노예처럼 갈려나가니까 해외로 뜨거나 헬조선에 남아도 사기업으로 안 가고 기술직 공무원으로 몰리는 기현상이 벌어지는 겁니다.
  • It한국인 하면 가성비최고의 직원이라고
    쳐줌ㅋ it한국인이 이민가잖아? 헬좆센에서
    일한양 절반정도로 일해도 월600
    거뜬히 번다ㅋ 개한민국 물가가 어느 선진국보다 탑으르 비싼건알지?
  • 헬조선 노예
    17.07.26
    생각하고살자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둠헬
    17.07.26
    it 이민 쉽지 않음. 일단 인도계가 업계 꽉잡고 있고 그 중 삐져나온 찌꺼기 몇 주워먹는 수준에 그침. 
  • 프레이머
    17.07.27
    힘든이유 : 인도인이 한국인 상위호환이라서. 영어 잘하지 수학 잘하지 IT잘하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86 0 2015.09.21
13576 진실의 중요성 newfile leakygut 783 0 2018.03.03
13575 울나라 사람들끼리 서로 대화가 안되잖아? 1 newfile leakygut 1094 2 2018.03.03
13574 이 사이트 회원 포함 모든 인류가 4 newfile leakygut 1429 1 2018.03.03
13573 ㅋㅋㅋㅋ 근데 진짜 객관적으로 봤을때 헬조선 언제무너질까?? 9 new 헬조선씨발쳐망해버려라개한민국 1070 2 2018.03.03
13572 세상은 복잡한 동시에 넓어 2 newfile leakygut 919 1 2018.03.03
13571 내가 이번달 본 글중 최고의 글 newfile leakygut 1156 0 2018.03.03
13570 내가 세상의 복잡성과 넓음을 강조한 이유는 3 newfile leakygut 841 1 2018.03.03
13569 씹센징은 북방 기마민족 아니다 new Uriginal 667 0 2018.03.03
13568 이 사이트의 목적에 대해서 3 new leakygut 889 1 2018.03.03
13567 붓따와 약간의 생각의 차이가 있는데 1 new leakygut 913 2 2018.03.03
13566 자 얼른들 들어와라 new 건이 460 0 2018.03.03
13565 한국 자칭 우파들의 문제점 newfile 노인 991 0 2018.03.03
13564 한국 ‘민족주의자’가 지닌 문제점 new 노인 869 0 2018.03.03
13563 전에 텐구형님 물어보신거 답변 1 new leakygut 944 0 2018.03.03
13562 어쨋든 단순무구한 결론은, 그동안 남한에서 가르쳐온 독도 위안부 일제시대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82 2 2018.03.03
13561 우리가 개거지냐? ㅋㅋㅋㅋㅋㅋ 1 new DireK 1155 3 2018.03.03
13560 한국에 필요한건 68혁명인거 같다. 8 new 소수자민주주의 1068 3 2018.03.04
13559 무지의천적 직관 강박의천적 본능 트라우마의천적 에너지 newfile leakygut 672 0 2018.03.04
13558 부처말이라고 절대적 진리는 아니지만 1 new leakygut 910 1 2018.03.04
13557 헬조선의 진짜 문제점 new 노인 1133 0 2018.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