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아베총리
17.07.26
조회 수 1142
추천 수 0
댓글 1








일본관련해서 싸우는건

 

충분히 이해할수있다 .

꼭 한국인만 일본을 싫어하는건 아니지 . 중국이나 .. 과거 일본한테 피해를 받은 아시아국가들은 일본을 싫어하는경우가 많다 .

그점에대해서 내가 부정할수가 없다 .

 

그래서 사실 ... 일본이 본격적으로 조선을 먹고 제국주의했을때가 1910년인데 ..

1910년에서 1945년까진 ... 역사적으로 어떻게 평가를 내려야될지 모르겠다 .

 

=당시 19세기에도 일본말고도 다른 강대국들이 약소국들을 지배하면서 .. 식민지 만들고 자원도 수탈하고 그랬지 .

그렇다고 일본의 역사적만행도 그냥 넘어갈수있는 문제도 아니라고봐 .

 

근데 내가 들은바로는 ..

일본이 과거 아시아국가들한테 역사적으로 사과를위해서 .. 배상금을 줬잖아 ..

근데 한국이 제일많이 받았댄다 . 3억달러 정도 받은걸로 알고있어 .

사실 돈받고 .. 있었던역사를 묻히는건 말이 안돼지만 ....

 

사실 옛날이나 지금이나 국제정세는 항상 강자의논리지 .

미국이 지금 세계최강이니 .. 미국이 사실 마음대로 하잖아 . 거기다 중국이 미국패권노리고있고 .

 

그래서 난 일본관련해서 생각하는건 이렇다 ..

일본애들도 어쩔수 없었겠지 ... 자기들도 강한나라 만들겠다고 그랬는데  ... 그과정에서 약소국사람들이 많이 희생됐으니 ..

 

일본이라는나라를 평가하려면

일본자국입장과 일본을 바라보는 상대국가의 입장 ... 2개로 갈린다고 보지만 ..

 

결정적으로 .. 일본도 강대국에 돼보자고 그렇게 했던거니까 ..

 

만약 한국이 일본처럼 그랬다면 ... 난 이나라를 엄청 좋아했겠지 .

자국민입장에선  ... 한국이 강대국,선진국에 돼는셈인데 ..

 

근데 자국민들을 철저히 개돼지노예취급 하는 한국이라는나라는 답이없다






  • 헬조선 노예
    17.07.26
    아베총리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27 0 2015.09.21
13690 진짜 진짜 이 나라에 대해 슬픈 감정 밖에 안듭니다. 7 new 은거기인2803 1116 4 2018.02.07
13689 무서운 사회? 바보같은 사회? new 희망은탈조선 805 1 2018.02.08
13688 요리사 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new sddsadsa 646 0 2018.02.08
13687 사대강, 사자방에 이은 롯데-이명박 커넥션 4 new DireK 1044 4 2018.02.08
13686 롯데뿐 아니라 한국 대기업들, 재벌들 다 저렇지??.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91 1 2018.02.09
13685 오늘은 김여정의 안위를 비는 날이다. 8 new DireK 1128 3 2018.02.09
13684 국정원 개버러지새끼덜의 결정적인 거짓말. 북한은 왕정인가? 북한도 민주주의다. 2 new DireK 1151 3 2018.02.10
13683 한민족이라는 개념은 사기다. 그간 억눌려온 지역성은 올바로 논의되어야 하며 양지로 드러나야 하며, 아이... 1 new DireK 1209 5 2018.02.10
13682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털끝만큼도 일절 관계 없다 9 new Uriginal 904 1 2018.02.11
13681 전적으로 거짓말인 한국의 국사교과서. 12 new DireK 1252 3 2018.02.11
13680 아나운서 발언에 "한국인들이 식민지배에 감사해한다" 이런 내용 전혀 없는데 남한 언레기 기레기... 10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23 2 2018.02.12
13679 아 헬 조선 직장들은 다 왜 이래 ㅋㅋ쓰레기만 있고 좇소 기업들만 있고 보고만 있을 수만은 없는데 ㅋ new 헬조선붕괴협회 984 2 2018.02.12
13678 대통령이 다케시마라 햇는데 통역이 멋대로 독도로 바꿧네.jpg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97 2 2018.02.13
13677 한국 혼모노들 중에 터키 빠는 새끼들 왜 이리 많냐 2 new Uriginal 1161 2 2018.02.13
13676 한국사회나 우리 집이나 망할 수 밖에 없는 이유 3 newfile 방랑나폴레옹 1316 1 2018.02.13
13675 꿈이 사치가 된 헬조선 은 망할 수 밖에 없다. 9 new 방랑나폴레옹 1117 3 2018.02.13
13674 일자리는 없는데 잉여인간들은 넘쳐나고 1 new 스스로 1068 1 2018.02.14
13673 캐나다인이 쓴 멋진 글 5 newfile 노인 1319 0 2018.02.15
13672 누가 서양인에 대해 환상 갖지 마라고 쓴 글 1 new 노인 892 1 2018.02.15
13671 누가 백인에 대해 환상 갖지 마라고 쓴 글 11 new 노인 1216 1 2018.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