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대체 이 뽕맛이라는게 얼마나 달콤하길래

이리도 사람을 홀려놓나 하는생각을 하게된다

 

특히 일뽕새끼들은 더더욱 놀라운게

 

백날 일본빨아봤자

전쟁광새끼들이

반자이돌격이나 시킬게 뻔할 뻔자인데

무슨 기대로 대체 뽕질을 하는지 도통 알수가없음 ㅋㅋ

 

이룰수없는 짝사랑의 애절함을 느끼면서

감격스러워 하는건가? ㅋㅋㅋ 야 이쯤이면 존내 밤꽃냄새쩌는거지

연애한번 못해본찐따새끼들 짝사랑인가 ㅋㅋ 온갖망상을 펼치면서 소름끼친다

 

노예가 익숙해지면

노예들은 서로 자기들의 족쇄를 자랑한다더니만

이 뽕쟁이새끼들은

서로 히로뽕이 최고네 대마가 최고네 코카인이 최고네 이지랄을 하고있음 ㅋㅋㅋ

 

왜그러냐 대체 ㅋㅋㅋ

웃길라고 그런거면 성공이다






  • 공감 공감

     
    일뽕새뀌들은 그 누구보다도 헬조센식 마인드가 강해서 헬본을 동경하는 측면이 크고 일뽕들은 남과 비교하길 좋아하고 자신에대한 열등감이 심해서 일본환상 고집에서 못벗어나는겁니다
     
    일뽕들은 일종의 우월주의 컴플렉스를 갖고 있다고 봅니다
  • 미친. 니같은 국뽕 새끼한테 일뽕 소리 들을 정도로 일본을 맹목적으로 찬양한 적은 없는데 혼자 뇌내망상질 하고 있네 미친 새끼. 이러면은 또 암덩어리가 와서 왜 우리 공감 님 기를 죽이고 그래요 빼애액 거리고 니새끼도 온갖 개지랄을 떨어대겠지. 씨발 둘이서 잘 노네. 병신들 ㅉㅉ
  • 사실 애초에 뽕 이라는 개념 자체가 좋은 게 아니기에 어떤 나라를 좋아하는 수준을 넘어서 극단적으로 찬양하는 수준까지 가는 건 아니죠. 그 나라의 문제점도 볼 줄 알아야 하는데 좋은 면만 봐서 잘못 이해하고 탈조선했다가 후회할 수도 있으니까요. 뽕이라는 거 자체가 극단적인 개념이고 무비판적으로 숭배한다는 개념 때문에 국뽕이건 일뽕이건 잘못된 거라고 봅니다.
  • 교착상태
    17.07.26

    반자이돌격보다 더욱더 대단한 승마이 돌격 모릅nika?

    한국운 전쟁하면서도 군납비리를 즐겨해 수만명의 군인을 굶어죽였nida.
    Uri는 총칼앞에서도 뜯어먹을게 있으면 뜯어먹는 민족nida.
     
    그라고 미쿡성님이 모병제로 하면 적국 도와주갰다고 했지만
    Uri의 국부님께서 미쿡에 더 띁어먹기 위해 징병노예제를 채탸ㅐㄱnida.
    데헷 m16 50만정은 꽁으로 먹었nida.
     
    아 물론 미국성님이 모병제하면 월급도 지원햐준다고 했지만
    Uri에게 그딴 거순 중요치.않은 nida.
     
    징븅제야말로 uri헌국의 유구한 전통인 것nida.
     
    하지만 이 모든것은 북한때문이라고 개돼지들이 믿어야 하는것nida.
     
    역시 uri의 개돼지들은 민족의 얼을 계승하고 있는것있nida.
    바로 이것이 진정한 한민족 인 것있nida
     
    NIDA~!
  • 갈로우
    17.07.26
    ㅋㅋㅋ ㅋㅋㅋ 비슷한게 있었네 ㅋㅋㅋㅋ 여튼 조센은 동조센이든 남조센이든 한몸이야 조센은 하나다 그지? 
  • ㅋㅋㅋㅋㅋ 조센은 하나다 DEATH !!!
  • 갈로우
    17.07.26
    조센은 하나다 DEATH !!!
  • 동조센 서조센 남조센 북조센.

    온 아시아가 조선을 기준으로 돌아가니 똥아시아는 답이 없네요.
  • 반헬센
    17.07.27
    ㅇㅇ, 거기서 거기인 듯. 아무래도 좃센징의 피가 공통으로 섞여있는 듯. 근데 '데헷'은 뭔말인가요?
  • ?? 그건 제가 한 댓글은 아닌데요... 

    DEATH 저건 그냥 갈로우님 댓글 베낀건데, 조선 = DEATH = 노답 이런 의미인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42 0 2015.09.21
13685 진짜 진짜 이 나라에 대해 슬픈 감정 밖에 안듭니다. 7 new 은거기인2803 1115 4 2018.02.07
13684 무서운 사회? 바보같은 사회? new 희망은탈조선 805 1 2018.02.08
13683 요리사 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new sddsadsa 642 0 2018.02.08
13682 사대강, 사자방에 이은 롯데-이명박 커넥션 4 new DireK 1043 4 2018.02.08
13681 롯데뿐 아니라 한국 대기업들, 재벌들 다 저렇지??.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88 1 2018.02.09
13680 오늘은 김여정의 안위를 비는 날이다. 8 new DireK 1127 3 2018.02.09
13679 국정원 개버러지새끼덜의 결정적인 거짓말. 북한은 왕정인가? 북한도 민주주의다. 2 new DireK 1149 3 2018.02.10
13678 한민족이라는 개념은 사기다. 그간 억눌려온 지역성은 올바로 논의되어야 하며 양지로 드러나야 하며, 아이... 1 new DireK 1204 5 2018.02.10
13677 조센진은 북방 유목민과 털끝만큼도 일절 관계 없다 9 new Uriginal 902 1 2018.02.11
13676 전적으로 거짓말인 한국의 국사교과서. 12 new DireK 1252 3 2018.02.11
13675 아나운서 발언에 "한국인들이 식민지배에 감사해한다" 이런 내용 전혀 없는데 남한 언레기 기레기... 10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21 2 2018.02.12
13674 아 헬 조선 직장들은 다 왜 이래 ㅋㅋ쓰레기만 있고 좇소 기업들만 있고 보고만 있을 수만은 없는데 ㅋ new 헬조선붕괴협회 983 2 2018.02.12
13673 대통령이 다케시마라 햇는데 통역이 멋대로 독도로 바꿧네.jpg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96 2 2018.02.13
13672 한국 혼모노들 중에 터키 빠는 새끼들 왜 이리 많냐 2 new Uriginal 1160 2 2018.02.13
13671 한국사회나 우리 집이나 망할 수 밖에 없는 이유 3 newfile 방랑나폴레옹 1316 1 2018.02.13
13670 꿈이 사치가 된 헬조선 은 망할 수 밖에 없다. 9 new 방랑나폴레옹 1116 3 2018.02.13
13669 일자리는 없는데 잉여인간들은 넘쳐나고 1 new 스스로 1066 1 2018.02.14
13668 캐나다인이 쓴 멋진 글 5 newfile 노인 1318 0 2018.02.15
13667 누가 서양인에 대해 환상 갖지 마라고 쓴 글 1 new 노인 892 1 2018.02.15
13666 누가 백인에 대해 환상 갖지 마라고 쓴 글 11 new 노인 1216 1 2018.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