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뽕? 그런거 거르고? 얘기할게? 예전에 그런 짤 많이 돌아다녔음

삼성전자 1개 사의 영어이익이? 일본 메이져 5개 전자회사의 영업익을 다 더한것 보다 더 많다고

그 짤 보면서 자위하신분들? 많을 거야??? ㅎㅎㅎㅎ 그래서 무식하다는 것임

?

포츈지 같은 곳에서 세계 500대 기업 이렇게 뽑을때? 대체적으로 매출액을 기준으로 하는 이유가 뭘까?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명백히 다른 것임??영업이익이 높은 회사는? 회사 오너나? 주인 입장에서는? 좋은회사이지만

사회적으로 볼때에는? 그닥 좋은 회사가 아님

?

진짜 좋은 회사(국민을 이롭게 하는) 는? 매출액이 높고? 영업이익은 적정 수준에 있는 회사들임

영업이익이라는 개념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 때문에 국뽕이 설치는 것임

영업이익은? 매출액에서? 모든 비용을 제외하고? 남은 순수한? 이익을 뜻하는 것임

?

순이익하고 개념이 비슷한데? 순이익은? 전자회사의 경우 전자가 아닌? 부동산이나 주식 등 다른 영업으로 벌어들인 액수 까지

포함한 개념이고? 영어이익은? 전자회사면? 전자제품 판매?? 건설회사면? 건설사업 등? 자기 주력 산업에서 뽑아내는 순이익을 뜻하는 것임

영업이익을 많이 남기는 방법은? 아주 간단함

?

일단 물건을 많이 팔되? 그 물건의 부품을 공급 받을때 하청업체에 압력을 넣어서 단가를 후려치면 됨

그리고 정직원 고용을 최소화 하고? 하청업체에 싼 가격으로 노동력을 최대한 이용하고

그래도 힘들면? 공장을? 해외 동남아 쪽으로 돌리면 됨? 그쪽이 인건비가? 싸니까

?

그리고 또? 정부에 압력을 넣어서? 법인세 및? 기타 세금을 줄여 달라고? 요구하고

수도나 전기 등을? 싸게 공급 받으면? 되고???? 해외 수출에 유리하도록 환율을 유리하게 조정 해 달라고 부탁하고

최저시급 인상을 억제하도록? 요구하고?????자국민에게는 비싸게 바가지 씌우고? a/s 도 대충 하고

?

무슨 불만이 생기면? 돈 뿌려서 전관 변호사? 사들여서? 법적 분쟁으로 가고? 회사가 조금이라도 어려우면 대량 해고 시켜버리고

뭐? 그외에도? 좋은 방법이 엄청나게 많음?????

영업이익이? 지나치게 높으면? 국가차원에서는 좋지 못하지

?

돈이 한쪽에 몰려 버리니까??그 외의 사람들은? 그 기업의 성과를 위해? 피해를 받는 것이지

그래서 포츈 같은 경제지에서? 기업을 다룰때 매출액 기준으로? 다루는 경우가 많다.

혹시 알고 있냐 ?? 한국 상위 메이져 전자회사 top5의?? 매출액 이?? 일본의 전자회사 top5 매출액을? 넘은 적은 한번도 없다는것

?

유사이래? 단 한번도 없었어?? 아직도 상당한 격차로? 일본 측 top5 전자회사가? 매출액 기준으로는? 더 많다.

그리고 한국의 경우는 그 top 5 를 제외하면 거의? ㅄ급? 기업이지만? 일본에는 그 top5를 제외하더라도? 기라성 같은 회사들이 많다는것

중간층이 튼튼하다는 거야

?

그런데 한국인들은? 그 속내도 모르고 삼성전자의 영업이익이? 일본 전자 회사 top5 의 영업이익 합계를 더한것 보다 더 많았던 시절

그 짤방 가지고? 자위를 하더라?? 그래? 인정할건 인정한다. 삼성전자 주주나,? 삼성전자 임직원?

정도면? 충분히 빨만 하다.? 열심히 빨아줘야 한다.

?

하지만 그 외에는? 오히려? 영업이익이? 비정상적으로 높은것을?? 안좋게 봐야하는게? 정상임

한번은 택시를 탔는데 택시기사가 삼성전자? 얘기하면서? 자랑스러워 하더라고?? 삼성전자 이익(영업익) 이 일본 top5? 합계를

제쳤다고 ㅎㅎ

?

내가 볼때에는 엄청 웃긴거야? 왜 택시 기사들이 돈 못버는데 ??? 개인택시는 한달에 200 정도 찍는게 보통이고

회사 택시는 한달에 150~60 밖에 못버는데 ㅎㅎㅎ

왜그럴까?? 택시는 서민의 발이야?? 돈있는? 중산층 급 부터는 최소? 소나타는 몰고다니겠지

?

그런사람이 택시타겠냐 ??? 돈없는 서민들이? 바쁠때? 또는 물건 많을때? 타는게 택시야

그런데 사람들은 택시 잘 안타.??? 양극화로 인해? 하청업체 다니고? 아르바이트 뛰는 애들이? 택시를 자주 이용할수 있겠냐 ?

삼성전자? 정직원들 봐라? 걔들은? 최소 소나타 이상 몰고 댕긴다?? 세컨드 카 까지 가진 사람들도 있고

?

연봉이 상당하니까?? 하지만 그 밑의 하청업체 직원들은 돈이 없어서? 택시 탈때도 망설이게 된다.

그러니 택시가? 영업이 안되는거야 ㅎㅎ??? 그런 택시기사가? 이런 사실을 알까?

옛날에 택시기사가 괜춘하게 벌었던 때는?? 양극화가 심하지 않을때거든??? 그냥 공사판에서 일하는 사람들도

?

괜찮게 벌고 그랬으니까? 그냥 아무생각없이 택시 타고? 댕기는거야

하지만 요즘은 아니지?? 아예 있는 놈들은 외제차나? 고급승용차 타고? 없는 사람들은?? 가끔 택시라도 타야하는데

돈이 없으니? 안타는거지? 버스타야지?

?

?

?






  • 잘 읽었습니다. 국가주의에 경도되서 아직까지 낙수효과 믿고 나라와 대기업이 잘 살아야 나도 잘 산다고 세뇌받은 헬센징들에게 뭘 바라겠습니까?ㅋ 소득불평등,양극화 심화되서 자기들은 점점 비참해지고 대기업은 외국인투기자본만 배불리고 사내유보금 500조 넘게 쌓여도 돈 안쓰고 해외로 자산 이전하는데만 골몰해도 헬센징들은 지가 잘되고 그 돈이 지돈인것처럼 착각하며 살겠죠.
  • 2750년에 멸족할 민족에게 멸바람 ㅋ
  • ㅇㄴㅁ
    15.07.26
    2750? 2050도 안돼서 망할것 같은데?
  • 뭐하냐
    15.07.26
    확실히 얼마 안가 뭔가 있긴 할거 같긴한데..... 정부놈들은 여러개로 인간들 쥐어짜면서 계속 지속될거라고 생각하는듯
  • 신조 아베
    15.07.25
    그런데 아베 신조는 뭐가 좋다고 명바기식 'MB노믹스'를 본 따서 '아베노믹스'를 추진하는지.. 도저히 이해 할 수가 없다..
  • 1111
    15.07.26
    하청업체 비정규직 노예임금으로 짜낸돈이니 노예들로써는 자랑스럽겠다 ㅋㅋㅋㅋ 우리부족이 거대한 고인돌을 세웠다는 뿌듯함
  • ㅇㅇ
    15.07.31
    삼성전자서비스센터만 봐도 답이 나옴.
    고객은 삼성에서 일하는줄 알고 열라 태클걸고 개선요구하는데 삼성은 자기네 직원 아니라고 하면서 감시는 철저하게 함
  • 제가 광주 광역시에 사는데..괜히 제가 초등학생 때 전두환 때 살기 괜찮았다고 이야기하는 게 아니구나... 그런데 삼성 정도면 하청업체들을 그나마 덜 쥐어짜는 기업이란 게 함정(헬조선 다른 대기업들은 가격 후려치기가 완전 장난 아니던데...)
  • -
    15.12.03
    헬노예들 때문에 되는 게 없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57 0 2015.09.21
484 북중러한 동맹으로 가면 미국은 동해 근처도 못 온다. new John 468 0 2025.10.07
483 매국노 내란 수괴 윤석열과 김건희 두 매국노들은 일본과의 전쟁에 조상에게 제물로 쓰면 될 듯. new John 342 0 2025.10.07
482 다케이치 씨발년은 한국과 중공과 수틀리기 위해 준비된 씹년이라고 칸다. newfile John 399 0 2025.10.07
481 박정호에 의하면 미국은 코인을 막 찍어내서는 빛은 다 깐다고 한다. 특히 스페인 씨발놈들마냥 전쟁을 하게... new John 541 0 2025.10.07
480 미국은 베네수엘라와 이란에 발목잡혀서 비트코인 찍어도 안 된다. 1 new John 417 0 2025.10.08
479 미국은 이미 한국을 말려죽이려 하고 있다. newfile John 360 0 2025.10.09
478 영국 개새끼덜이 거란을 지우면서 발생한 헬조센의 지워진 참역사. newfile John 372 0 2025.10.09
477 신데렐라는 애리조나주 피닉스 로얄인에 있었다고 칸다. newfile John 384 0 2025.10.10
476 미국 캘리포니아 베니스 비치, 그지촌으로 떡락. new John 355 0 2025.10.10
475 전세계 자동차 공장이 있는 애리조나의 미국 그지 존예년들. LG 병신새끼덜도 애리조나에 공장 쳐 짓는다고 ... newfile John 369 0 2025.10.11
474 한국이 일본을 박살내면 팍스 아메리카도 곧 박살난다. newfile John 498 0 2025.10.11
473 홍민택은 나르시스트? new 노인 381 0 2025.10.11
472 한국의 영포티는 new 노인 354 0 2025.10.11
471 장애인을 단시간 저임금 노동으로 부려먹으려는 한국 정책 new 노인 382 0 2025.10.11
470 서구 국가들 사이에서 중산층이 사라진 것에 대한 영상 new 노인 403 0 2025.10.11
469 일본 노인 빈곤 영상 new 노인 390 0 2025.10.11
468 스웨덴 노인 빈곤 new 노인 409 0 2025.10.11
467 [미제스 와이어 9월호] 식민사학과 일본의 우익 1 new 아나코자본주의 439 0 2025.10.11
466 다카이치는 아베라인이라고 칸다. 극우성향 매우 강함. new John 416 0 2025.10.11
465 한국이 일본과 전쟁하려면 GPS부터 바꿔야 한다. 카카오맵, 네이버맵, 네이버 부동산, 배민, 쿠팡이츠 서비... new John 501 0 2025.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