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같은 인생버러지 인간들에게 이니마저 죽으면
다시 자한당이 점령해서 더욱 심하게 국민을
노비처럼 부려먹을텐데ㅋㅋ 열린결말 아니냐?
니들에게 이니가 유일한 구세주야
아니면 혁명을 일으켜 다시 휘어잡던가
아~개한민국은 노비근성에 한번도 민주주의
였던 적이었던 인간쓰레기들만 모여있는 좆소민국
이었지?ㅎㅎ 윗대가리는 강대국 똥꼬빠는 시다바리
좆소민국 국민들은 윗대가리와 강대국 똥꼬빠는
시다바리들?ㅎㅎ
니들같은 인생버러지 인간들에게 이니마저 죽으면
다시 자한당이 점령해서 더욱 심하게 국민을
노비처럼 부려먹을텐데ㅋㅋ 열린결말 아니냐?
니들에게 이니가 유일한 구세주야
아니면 혁명을 일으켜 다시 휘어잡던가
아~개한민국은 노비근성에 한번도 민주주의
였던 적이었던 인간쓰레기들만 모여있는 좆소민국
이었지?ㅎㅎ 윗대가리는 강대국 똥꼬빠는 시다바리
좆소민국 국민들은 윗대가리와 강대국 똥꼬빠는
시다바리들?ㅎㅎ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193 | 0 | 2015.09.21 |
| 13682 |
카카오뱅크 '핵폭풍', 은행권 강타…
8 |
공기정화 | 1140 | 3 | 2017.07.31 |
| 13681 |
헬조선 그리고 탈조선 그리고 그 여정은?
8 |
김얼 | 1084 | 1 | 2017.07.31 |
| 13680 |
진정한 인생경험자라면 이럴것같다
8 |
시발넘아 | 1114 | 4 | 2017.07.31 |
| 13679 |
한국에 대한 감사와 존경 고마움의 작용에 대해서
7 |
헬조선탈출하기 | 982 | 3 | 2017.07.30 |
| 13678 |
제가 어지간해선 다른사람 비판을 잘안하는 사람이지만...
13 |
Mihel | 932 | 6 | 2017.07.30 |
| 13677 |
지방의회의 클라스
6 |
국뽕충박멸 | 1029 | 3 | 2017.07.30 |
| 13676 |
인구절벽 가속화 START
43 |
국뽕충박멸 | 1164 | 3 | 2017.07.30 |
| 13675 |
고시원주 리얼 골때리네
1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850 | 1 | 2017.07.30 |
| 13674 |
이제부터 공감이무시하자
22 |
시발넘아 | 992 | 6 | 2017.07.30 |
| 13673 |
내가 더 많이 번다고 세금 더 내라 하면 난 기꺼이 낸다.
21 |
블레이징 | 908 | 4 | 2017.07.30 |
| 13672 |
주일한국대사관?미친놈들 집합소지.
3 |
Mihel | 1104 | 1 | 2017.07.30 |
| 13671 |
국민성이 문제인가?시스템이 문제인가?에 대한 느낀점
8 |
베레 | 930 | 4 | 2017.07.30 |
| 13670 |
이승만의 진실을 일 수 있는 영상
3 |
노인 | 1275 | 3 | 2017.07.30 |
| 13669 |
북한은 극우의 나라다
|
노인 | 756 | 3 | 2017.07.30 |
| 13668 |
야아... 미국햄버거랑 헬조선쓰레기햄버거랑 비교해보니
36 |
시발넘아 | 1174 | 3 | 2017.07.30 |
| 13667 |
솔직히 공감이라는 애한테 지적하는거 이해는 안간다.
22 |
마테우스 | 920 | 4 | 2017.07.30 |
| 13666 |
아프리카의 기아, 내전과 제국주의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12 |
부침개뒤집듯이혁명을 | 1159 | 4 | 2017.07.30 |
| 13665 |
문재인 정부를 비판하는 종교인
3 |
노인 | 1008 | 1 | 2017.07.30 |
| 13664 |
혹시 실례지만
22 |
노인 | 1051 | 2 | 2017.07.30 |
| 13663 |
박근혜의 갑질
8 |
노인 | 930 | 0 | 2017.07.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