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7.26
조회 수 660
추천 수 0
댓글 0








니들같은 인생버러지 인간들에게 이니마저 죽으면

다시 자한당이 점령해서 더욱 심하게 국민을

노비처럼 부려먹을텐데ㅋㅋ 열린결말 아니냐?

 

니들에게 이니가 유일한 구세주야

 

아니면 혁명을 일으켜 다시 휘어잡던가

아~개한민국은 노비근성에 한번도 민주주의

였던 적이었던 인간쓰레기들만 모여있는 좆소민국

이었지?ㅎㅎ 윗대가리는 강대국 똥꼬빠는 시다바리

좆소민국 국민들은 윗대가리와 강대국 똥꼬빠는

시다바리들?ㅎ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24 0 2015.09.21
13682 한국인은 팩트와 개인 느낌을 구별해야 한다고 한 캐나다인 7 new 노인 1121 2 2018.02.15
13681 학교에서 학생들에 대해 온갖 폭력 학대 범죄들 일상적으로 일어나는 동안.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47 3 2018.02.15
13680 t팬티만 입고 춤추는 여bj. new qhqh1212 1012 0 2018.02.15
13679 일본 말아먹는 도쿄슈프리머시와 일본의 부채 1 new DireK 1106 1 2018.02.15
13678 나는 평창 올림픽에 어느나라 팀이 금메달을 따든 상관 안한다. 6 new 기무라준이치로 1398 4 2018.02.15
13677 나는 평창 안봄. 국뽕스러운 것들은 다 없앨거임 1 new 젖깔 987 2 2018.02.15
13676 조센진은 몽고니 주르첸이니 하는 것과 일절 관계 없다 4 new Uriginal 993 1 2018.02.15
13675 캐나다인이 이야기 하는 무급 인턴의 시초 newfile 노인 1104 1 2018.02.15
13674 누가 두유노-에 관해 비판한 글 new 노인 711 1 2018.02.15
13673 한국인에게 에너지비즈니스 폐지는 너무 어렵고 3 newfile leakygut 1103 2 2018.02.15
13672 최근 퇴사하고 3주째인데 내가 전에 있었던 회사에서 겪은 썰 풀어봄 3 new 씨인스틸러 1089 1 2018.02.15
13671 한국 교육의 단 한가지 좋은 점. 6 new DireK 1231 2 2018.02.16
13670 한국 밀덕 새끼들 병신인줄 알았는데 여기 새끼들보다 조금은 나은 듯 3 new Uriginal 1125 0 2018.02.16
13669 리아님은 요즘 뭐하실까 2 new 점. 1191 0 2018.02.16
13668 절대, 반드시, 무조건 이런말 짜증나지 않음? 4 newfile leakygut 1065 0 2018.02.16
13667 여기 와 보면 한국 사람들을 무서워하는 분들이 많은 듯 2 new 점. 1028 2 2018.02.17
13666 조센45징 교새들의 교권 타령.txt 1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75 2 2018.02.17
13665 ㅋㅋㅋ 막말로 박정희 전라도가 죽였냐? 경상도가 죽였제. 1 new DireK 1086 4 2018.02.17
13664 징병제 폐지했던 유럽나라들서 징병제 재도입 얘기하는데 이거 3차대전준비?d 8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62 0 2018.02.17
13663 까도까도 끝이 안나오는 1 newfile leakygut 1024 3 2018.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