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생각하고살자
17.07.26
조회 수 657
추천 수 0
댓글 0








니들같은 인생버러지 인간들에게 이니마저 죽으면

다시 자한당이 점령해서 더욱 심하게 국민을

노비처럼 부려먹을텐데ㅋㅋ 열린결말 아니냐?

 

니들에게 이니가 유일한 구세주야

 

아니면 혁명을 일으켜 다시 휘어잡던가

아~개한민국은 노비근성에 한번도 민주주의

였던 적이었던 인간쓰레기들만 모여있는 좆소민국

이었지?ㅎㅎ 윗대가리는 강대국 똥꼬빠는 시다바리

좆소민국 국민들은 윗대가리와 강대국 똥꼬빠는

시다바리들?ㅎ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42 0 2015.09.21
16045 헬조선에선 돈은 벌수있지 . new 아베총리 911 0 2017.07.26
16044 공무원공부하는 애들이 바보는 아니지 12 new 갈로우 1109 3 2017.07.26
16043 근데 공무원은 붙을확률이 적지 . 1 new 아베총리 1034 0 2017.07.26
16042 일본 세븐일레븐 알바 하면서 피곤한 이유 23 new 프리글루텐 1135 2 2017.07.26
16041 근데 일본도 버블위기때는 헬조선같았나? . 4 new 아베총리 1006 0 2017.07.26
16040 그나마 헬조선에선 어느지역이 살만할까? . 9 new 아베총리 1074 1 2017.07.26
16039 이니 죽으면 진짜 헬좆선 시작이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315 1 2017.07.26
16038 삼청 교육대 부활시켜야한다 3 new 생각하고살자 1112 0 2017.07.26
이니 욕하는새낀 민족반역자 임 new 생각하고살자 657 0 2017.07.26
16036 한국인들 정치질 잘하지않나여?? 2 new 아이러닉함 2000 2 2017.07.26
16035 뽕쟁이들 자기 뽕이 최고라고 물고 뜯는 꼬락서니를 보면 10 new 갈로우 1106 2 2017.07.26
16034 한국어의 해산물에 대한 어휘 부족과 삼한 쌀먹이에 대해 2 new Delingsvald 1372 2 2017.07.26
16033 여러분 그만 싸웁시다 . 19 new 아베총리 868 1 2017.07.26
16032 헬센징들 가치관은 '전체주의'에 머물러 있다고 봐도 전혀 무관하지가 않습니다 . 1 new 아베총리 821 4 2017.07.26
16031 "장난인데, 이게 왜 잘못이에요?"⋯ 도 넘은 ‘소년 범죄’ 11 new 진정한애국이란 1172 8 2017.07.26
16030 일본관련해서 싸우는건 .. 1 new 아베총리 1141 0 2017.07.26
16029 연장근로에도 돈 안줘 .. IT서비스업체 95% 노동법위반 . 11 new 아베총리 1151 1 2017.07.26
16028 일본문제에대해서 말씀드리자면 . 13 new 아베총리 864 0 2017.07.26
16027 밥은 5분만에 화장실은 0번 ... 간호사는 힘들다 . 7 new 아베총리 947 1 2017.07.26
16026 헬조선을 판단 하려면 개인이 아닌 사회나 집단을 봐야죠 8 new 헬조선탈출하기 867 5 2017.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