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일본도 버블위기때는 헬조선같았나?
한국이 일본닮아간다 .. 라는 소리를 많이 들어서 ..
하는말인데 .
일본도 버블위기전까진 .. 미국의 빌딩.공장.땅을 사들일정도로 엄청 부자였는데 .. 1990년에 버블오니까 .. 완전히 망했다고 들어서 .
그때도 지금한국처럼 .. 일본도 공무원열풍이 심했었나 ..?
그리고 중소기업을 피하는 현상이 심했었나 ..? 궁금하네 .
![]()
근데 일본도 버블위기때는 헬조선같았나?
한국이 일본닮아간다 .. 라는 소리를 많이 들어서 ..
하는말인데 .
일본도 버블위기전까진 .. 미국의 빌딩.공장.땅을 사들일정도로 엄청 부자였는데 .. 1990년에 버블오니까 .. 완전히 망했다고 들어서 .
그때도 지금한국처럼 .. 일본도 공무원열풍이 심했었나 ..?
그리고 중소기업을 피하는 현상이 심했었나 ..? 궁금하네 .
![]()
나도 일본이 그렇게 잘산다고 생각하진않아 .
최소한 한국보다야 낫지 . 한국은 아직 문어발식 대기업경영체제로 경제구조가 형성돼어있으니말이야
일본은 그래도 패전이후 , 문어발식 경영체계는 사라졌던걸로 알고있는데 . 일본도 재벌은 많은것으로 알고있다 .
근데 도시바 무너지고 ... 샤프 무너지면서 .. 일본기업은 위기가 오고 , 일본의 비정규직근로자는 경제적지위가 많이 향상된걸로 알고있어
근데 한국남자입장에선 뭐니뭐니해도 일본이 한국보다 결정적으로 좋은건 , 강제징병제도가 없다는거지
일본은 바로 패전하자마자 . 징병제도가 사라졌거든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534 | 0 | 2015.09.21 |
| 13602 |
에효 너네는 진짜 인간이아니다
|
악성환부 | 867 | 2 | 2017.07.28 |
| 13601 |
경고와부탁
|
악성환부 | 780 | 1 | 2017.07.28 |
| 13600 |
끼리끼리뭉쳐서 일뽕바이러스 전파시키면서 놀고있네
|
악성환부 | 625 | 1 | 2017.07.28 |
| 13599 |
블레이징 내가 너한테 뭐라했냐 어따대고 훈수질하며 자코뱅 두둔하냐?
|
악성환부 | 584 | 1 | 2017.07.28 |
| 13598 |
헬조선에게 당하고사는 일본이 불쌍하다
2 |
Mihel | 1065 | 2 | 2017.07.28 |
| 13597 |
난 딱히 여기서는 적대하는 유저가 없지만...
16 |
블레이징 | 1057 | 7 | 2017.07.28 |
| 13596 |
헬조센의 뉴욕 군함도광고
3 |
헬파이어1818 | 1144 | 2 | 2017.07.28 |
| 13595 |
자영업자에게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709 | 1 | 2017.07.28 |
| 13594 |
헬조선 작가가 말하는 "미개한 국민성"을 말하지 않는 이유
4 |
베레 | 951 | 5 | 2017.07.28 |
| 13593 |
외국인이 본 한국의 흔한 건설현장
7 |
캬..이맛에헬조선삽니다 | 964 | 8 | 2017.07.28 |
| 13592 |
군필 금수저 < 군면제 은수저
1 |
oldanda | 1028 | 0 | 2017.07.28 |
| 13591 |
이제 남한은 북한에서 나오는 매체들을 차단할 수가 없다
8 |
노인 | 869 | 0 | 2017.07.27 |
| 13590 |
진짜 찔러죽이고 싶네요
15 |
oldberry1800 | 1014 | 3 | 2017.07.27 |
| 13589 |
왠만하면 글안달라했는데
|
악성환부 | 836 | 2 | 2017.07.27 |
| 13588 |
둠센에는 개돼지들밖에 없다.
1 |
전봇대 | 887 | 1 | 2017.07.27 |
| 13587 |
철학, 경제학 공부
26 |
씹센비 | 1103 | 0 | 2017.07.27 |
| 13586 |
이미 부모로부터 독립했다
10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007 | 5 | 2017.07.27 |
| 13585 |
nc게임 지죤섭
1 |
여름이 | 764 | 0 | 2017.07.27 |
| 13584 |
인생 편하게 살고싶냐
17 |
갈로우 | 1118 | 4 | 2017.07.27 |
| 13583 |
근데 개인적으로 지하철스크린도어를 없애야된다고본다 .
4 |
아베총리 | 958 | 0 | 2017.07.27 |
동생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