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아베총리
17.07.26
조회 수 911
추천 수 0
댓글 0








헬조선에선 돈은 벌수있지

 

다만 ...

 

너 자신을 포기해야된다는거 .. 그리고 눈높이를 엄청 낮춰야된다는거다

그래도 헬조선에서 돈벌수있는방법은 많아

 

대신 질이 많이 떨어진다는게 문제지

근로환경도 열악하고 .. 사실 노동강도에 비해 돈도 많이 못받아 . 저임금 수준이고

 

진짜 일용직하고 파견직일자리는 엄청 넘쳐난다 .

그런일자리는 1초안해도 구할수있어 . 내가 직접 경험해봐서 알아

 

근데 너희들은 조금이라도 여유롭고 편한데에서 일하려고 ... 대기업사원 아님 공무원돼고싶어하는거잖아 ..

충분히 그럴만해 .. 그래도 거기라도 들어가야 헬조선에선 조금이라도 인간다운대우를 받을수있으니까 말이야

 

솔직히 말해서

1초안에 구해지는 일자리하고 ... 몇년동안노력해서 구해지는 일자리하고 ..어떻게 수준이 같을수있냐 ...ㅎ

 

진짜 공단지역같은데 가보면 .. 1초안에 일자리는 구할수있지

 

내가 하고싶은말은 헬조선에서 돈은 벌수있어

대신 엄청 힘들고 어려울뿐이지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80 0 2015.09.21
13662 한국인은 팩트와 개인 느낌을 구별해야 한다고 한 캐나다인 7 new 노인 1120 2 2018.02.15
13661 학교에서 학생들에 대해 온갖 폭력 학대 범죄들 일상적으로 일어나는 동안.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46 3 2018.02.15
13660 t팬티만 입고 춤추는 여bj. new qhqh1212 1008 0 2018.02.15
13659 일본 말아먹는 도쿄슈프리머시와 일본의 부채 1 new DireK 1103 1 2018.02.15
13658 나는 평창 올림픽에 어느나라 팀이 금메달을 따든 상관 안한다. 6 new 기무라준이치로 1395 4 2018.02.15
13657 나는 평창 안봄. 국뽕스러운 것들은 다 없앨거임 1 new 젖깔 975 2 2018.02.15
13656 조센진은 몽고니 주르첸이니 하는 것과 일절 관계 없다 4 new Uriginal 989 1 2018.02.15
13655 캐나다인이 이야기 하는 무급 인턴의 시초 newfile 노인 1097 1 2018.02.15
13654 누가 두유노-에 관해 비판한 글 new 노인 707 1 2018.02.15
13653 한국인에게 에너지비즈니스 폐지는 너무 어렵고 3 newfile leakygut 1102 2 2018.02.15
13652 최근 퇴사하고 3주째인데 내가 전에 있었던 회사에서 겪은 썰 풀어봄 3 new 씨인스틸러 1087 1 2018.02.15
13651 한국 교육의 단 한가지 좋은 점. 6 new DireK 1230 2 2018.02.16
13650 한국 밀덕 새끼들 병신인줄 알았는데 여기 새끼들보다 조금은 나은 듯 3 new Uriginal 1120 0 2018.02.16
13649 리아님은 요즘 뭐하실까 2 new 점. 1185 0 2018.02.16
13648 절대, 반드시, 무조건 이런말 짜증나지 않음? 4 newfile leakygut 1059 0 2018.02.16
13647 여기 와 보면 한국 사람들을 무서워하는 분들이 많은 듯 2 new 점. 1022 2 2018.02.17
13646 조센45징 교새들의 교권 타령.txt 1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65 2 2018.02.17
13645 ㅋㅋㅋ 막말로 박정희 전라도가 죽였냐? 경상도가 죽였제. 1 new DireK 1078 4 2018.02.17
13644 징병제 폐지했던 유럽나라들서 징병제 재도입 얘기하는데 이거 3차대전준비?d 8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58 0 2018.02.17
13643 까도까도 끝이 안나오는 1 newfile leakygut 1015 3 2018.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