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052&aid=0001038787&date=20170725&type=2&rankingSeq=6&rankingSectionId=101

 

[앵커] 
한때 커피왕으로 불리며 한국 커피 시장에 한 획을 그었던 강훈 대표가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프랜차이즈 1세대의 몰락에 업계도 적지 않은 충격에 빠졌습니다. 전문가 두 분을 모셨습니다. 정철진 경제시사 평론가, 그리고 김태현 변호사 나오셨습니다. 어서 오세요.

 

 

카페베네, 망고식스등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강훈 대표 자살했네요.

 

최근에 우후죽순 생겨나는 많은 커피브랜드와 카페베네, 망고식스의 부진으로 결국은 나락으로 몰렸나보네요..

 

카페베네 몇년전에 처음생겼을때는 진짜 사람도 많고 자주 갔었는데.. 그런데 빙수가격은 진짜 창렬이였죠. 카페베네가 빙수가격을 만원대로 올리니까

 

다른곳들도 전부 올려서 지금도 빙수가격은 씹창인데 말이죠. 

 

참 씹조센은 기업운영하는것들도 헬스럽다고 해야하나.. 그놈의 프랜차이즈.. 진작에 정부에서 무한확장에 제재를 하고 범위당 갯수를 정했었어야 했습니다.

 

그냥 방치하니까 지금처럼 한블럭에 1개, 많으면 2~3개씩 도배되는 기이한 현상이 생겼죠..






  • 둠헬
    17.07.26
    개돼지 몰아 경영하는 게임에서 패배한 자의 최후이다. 그 자신이 헬조선의 부분이자 헬조선에 의해 최후를 맞은것
  • 둠헬
    17.07.26
    본인이 진로를 설정하는 헤드쿼터면서 영업장 설정에 실패하여 스스로 레드오션을 만들고 본인이 그 물에 빠져 죽은 어처구니 없는 실패. 
  • 야 미국서 헬조선 닷컴 하고프냐 ㅋㅋㅋㅋ

    반가운 너의 얼굴이지만 미국서 잘 적응하고 살아가는지 걱정되서 묻는거다. 시비 아님. 

    하긴 ㅋ 나도 서구 나가도 헬새끼들 까는 글 올릴텐데 뭘

  • 둠헬
    17.07.26
    별 문제없다 여가 시간은 꽤나 있는편이고 해서 어차피 여기에 올라온 글 목록 한번 훑고 볼만한거 한두개 보고 댓글 한두개 다는데 5분도 안걸림
  • ㅆㅇㅈ. 
  • 근데 프랜차이즈는 미국에서 원래 도입했고
    좆조센 새끼들은 기회비용 곧 ㅋ 도전이라는 것을 싫어하다보니
    미국에서 만들면 일본이 도입하고 헬조센이 따라해서 겉돌기식 완성작을 만들기 바쁘지

    카베가 망함 이유는 프랜차이즈 사람들을 헤드쿼터에서 잘 관리하지 못하지 않았나? 
  • 둠헬
    17.07.26
    그러니까 애가 서로 팀킬이 일어날 수 있는 구역설정을 안하고 무조건 가맹점수확보에만 열올리다가 지 브랜드만 있어도 팀킬이 날 판인데 다른 브랜드랑 경쟁까지 하다보니 버티지 못한거지. 스타벅스를 제치고 가맹점수 1위란 타이틀이 가맹점주의 지역 확보보다 중요하다여겼나봄 
  • 그래도 예슬이가 갖고잇는 엘에이 지점은 잘되나?
  • 둠헬
    17.07.26
    예슬이가 누교? 
  • 한 예쓸이
  • 둠헬
    17.07.26
    그런애한테 관심이 없어서 잘모르겠다.. 이름은 아는데 
  • 블레이징
    17.07.26
    ㅋㅋㅋ 파스타 체인, 카페, 치킨집, 피자집 뭐 다 똑같은 운명이지. SWOT분석은 물론이고 마케팅 포지셔닝도 안하는 병신같은 헬센징 새끼들이 지들이 만든 레드오션에 빠져 물쳐먹고 뒈지는거 말고 뭐 더 할게 있겄냐...
  • 다들 충동적이지 애새끼들이 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22 0 2015.09.21
13656 한국인은 팩트와 개인 느낌을 구별해야 한다고 한 캐나다인 7 new 노인 1119 2 2018.02.15
13655 학교에서 학생들에 대해 온갖 폭력 학대 범죄들 일상적으로 일어나는 동안.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46 3 2018.02.15
13654 t팬티만 입고 춤추는 여bj. new qhqh1212 1008 0 2018.02.15
13653 일본 말아먹는 도쿄슈프리머시와 일본의 부채 1 new DireK 1101 1 2018.02.15
13652 나는 평창 올림픽에 어느나라 팀이 금메달을 따든 상관 안한다. 6 new 기무라준이치로 1395 4 2018.02.15
13651 나는 평창 안봄. 국뽕스러운 것들은 다 없앨거임 1 new 젖깔 972 2 2018.02.15
13650 조센진은 몽고니 주르첸이니 하는 것과 일절 관계 없다 4 new Uriginal 989 1 2018.02.15
13649 캐나다인이 이야기 하는 무급 인턴의 시초 newfile 노인 1097 1 2018.02.15
13648 누가 두유노-에 관해 비판한 글 new 노인 707 1 2018.02.15
13647 한국인에게 에너지비즈니스 폐지는 너무 어렵고 3 newfile leakygut 1102 2 2018.02.15
13646 최근 퇴사하고 3주째인데 내가 전에 있었던 회사에서 겪은 썰 풀어봄 3 new 씨인스틸러 1087 1 2018.02.15
13645 한국 교육의 단 한가지 좋은 점. 6 new DireK 1230 2 2018.02.16
13644 한국 밀덕 새끼들 병신인줄 알았는데 여기 새끼들보다 조금은 나은 듯 3 new Uriginal 1117 0 2018.02.16
13643 리아님은 요즘 뭐하실까 2 new 점. 1184 0 2018.02.16
13642 절대, 반드시, 무조건 이런말 짜증나지 않음? 4 newfile leakygut 1059 0 2018.02.16
13641 여기 와 보면 한국 사람들을 무서워하는 분들이 많은 듯 2 new 점. 1022 2 2018.02.17
13640 조센45징 교새들의 교권 타령.txt 1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64 2 2018.02.17
13639 ㅋㅋㅋ 막말로 박정희 전라도가 죽였냐? 경상도가 죽였제. 1 new DireK 1078 4 2018.02.17
13638 징병제 폐지했던 유럽나라들서 징병제 재도입 얘기하는데 이거 3차대전준비?d 8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58 0 2018.02.17
13637 까도까도 끝이 안나오는 1 newfile leakygut 1015 3 2018.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