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갈로우
17.07.25
조회 수 1180
추천 수 2
댓글 8








http://v.media.daum.net/v/20170725105716355?d=y

 

좆소 좆소 하지만

아마 대부분의 흙수저 조쉔징들은 대부분 좆소에 가게될것이다.

 

아마 가서도 썩 좋은꼬락서니는 못보겠지만

월급나오는거 하나 딱 바라고 다니는데 그 마저도 안주는 케이스가 왕왕 생기기 마련

 

나도 그랬고 주변에 좆소충들은 대부분 한번씩 겪는거같네

 

그런데

 

보통 좆소충들은 임금체불을 3달씩 참고 또 그 이상 기간동안을 참기도 하는데

 

보통 3개월이 넘어가는 시점이 도래하면. 돈받는건 정말 힘들게된다.

 

왜 그런가 하면

한국에서 임금채권은 그나마 받아낼 가망성이 있는 좋은 채권이기때문에

떼먹으려면 아주 심혈을 기울여야 한다

그렇기때문에 대부분 임금체불하는 사업주는 아주 디테일하게 계획을 세워서 (재산을 차명으로 돌려놓는건 기본)

좆소충들의 임금을 안주니까 

 

즉 줄생각 자체가 없는거 ㅋㅋ

 

10명중한명 진짜 줄생각있는 좋은 사장의 경우에도 문제는 똑같다

 

임금 체불 시점이 지나고도 남아있는 놈들한테 사장이 뭐 충성심 , 가족같은 사원들 이딴소리하는데

 

사장입장에서 보면 이새끼들은 또 임금체불해도 갈곳없는 무능력한새끼들

존내 호구새끼들

이런 생각을 골수까지 하고있기때문에

 

또 다시 그런 좆같은 임금체불을 하기 마련

결국 체불, 지급, 체불, 지급의 좆같은 루틴을 타다가 결국 언젠가 사장은 모든 책임을 내려놓고

체불의 길로 들어선다 ㅋㅋ 속편하게

 

그렇게 때문에 내경우는 나름대로 좆소기업의 임금체불에 대한 솔루션을 가지고 좆소를 임하는데

 

월급을 안주는채로 1개월이 지난다 (즉 2개월치 임금이 밀린다) 싶으면 바로 퇴사해야된다고 본다.

 

그 이상있으면 결국 언젠가는 노동자가 반드시 손해보게 되어있더만

 






  • 애초에 흔히 임금 체불되면 고용노동부 가서 하소연하게요 하는데 문제는 거기 있는 공무원 새기들은 처음부터 사용자, 즉 사장 새끼들 편 든다는 거죠. 그것도 대놓고. 그래도 양심(?)은 있는지, 물론 없는 거지만 암튼 아 얘기 좀 하시지 그랬어요. (왜 나한테 와서 귀찮게 굴고 지랄이야 씨발 귀찮게) 라고 하면서 잘 해결하라고 하는데 그걸 믿으면 사장 새기와 공무원 새끼한테 속는 이중 병신이 되는 거죠.
  • 갈로우
    17.07.25
    맞다 ㅋㅋ
    결국 감독관새끼들도 존내 귀찮아 하기때문에
    공무원새끼들을 움직일 세가지
    민원, 공무원법, 신문고 등등으로 괴롭히면서 가야 그나마 일처리가 되는 경우가 있더만
    평균적으로 세건중 한건정도는 좆같은 감독관 걸리는거같음
  • 그러면서 죄인이 새끼는 근로감독관이 부족하다고 공무원 채용에 끼워 넣었죠, 결국에는 그냥 금로감독이 아니라 근로현장 방치하고 대놓고 사장 편드는 공무원증 단 식충 새끼들만 늘리는 건데도 그냥 근로감독관이 부족하니 더 뽑겠습니다 이러는데 안 웃을 수가 있나요. 제 실력 탓 안 하고 연장 탓만 하는 죄인이 새끼 극혐입니다.
  • 거기다가 공무원법이야 뭐 알아서 대놓고 어기는 병신짓만 안 하면 될 테고 신문고만 민원ㄱ은 알겠습니가 국민님 하고 잠깐 한다ㅡ 척 하다가 씹고 무시할 게 번하니까요. 뭐 그래도 안 한다면 행정소송 걸면 되지 라고 하지만 공무원 본인도 모르고(행정법 배워도 까먹게 되는 데다 시험 문제 나오는 것만 외웠으니 알 턱이 있을 리가) 민원인도 모르는 걸 어떻게 하라는 건지 참 ㅋㅋㅋ
  • 갈로우
    17.07.25
    아니 의외로 노동자들중에 몇명 승리한 케이스가 있는데
    그걸 케이스삼아서 비슷하게 흉내내면 이길수있음 나도 몇명 이기는거 봤고
    누가 더 끈질기게 버티냐 이싸움임
  • 사실상 불가능할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나 보네요. 저도 참고해야겠습니다.
  • 놀고 자빠졌네 좇소기업 시발년들.
    이름만 중소기업 좇소기업이지 다 사기꾼이고 날강도,절도범 들임. 
  • ㅋㅋㅋ 맞는 말입니다. 그래서 사기업만 진짜 마음먹고 개혁하면 공무원에 몰리는 걸 줄일 수 있는데 죄인이는 사기업에서 돈을 받아쳐먹는지 공무원을 더 늘려서 사기업이 더 깽판치게 만드니 참 답답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0 0 2015.09.21
13522 자본주의 본고장 미·영서 사회주의 지지 청년층 증가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23 1 2018.03.07
13521 육식동물 잔인한순위 1 new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964 1 2018.03.07
13520 구조적 체체적 惡에 폭력으로 대응하는 것 정당행위로 인정해야 하지 않냐?.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57 3 2018.03.07
13519 학교의 온갖 이상한 쓸데없는 온갖 교칙들은 모두 지배욕의 표현임. 2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26 5 2018.03.07
13518 사람보다 동물이나은이유 3 newfile 가이우스옥타비아누스 1431 1 2018.03.07
13517 세금, 벌금 제외한 모든 돈 뜯어내기는 사라져야 한다.txt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57 3 2018.03.07
13516 종특 걸러내는 꿀팁 3 newfile leakygut 1223 4 2018.03.08
13515 브리지트 바르도의 개고기 발언에 대해 과민 반응 할 필요가 없는 이유 3 newfile 노인 1300 1 2018.03.08
13514 일뽕 타령 하는 이들에게 팩폭한다 2 new 노인 980 1 2018.03.08
13513 한국의 유교적 교사 코치 감독 상급자에게 절대권한을 부여하는 권위적 폐쇄적인 닫힌사회 학교시스템에서 ... 3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49 2 2018.03.08
13512 얼마 전 존 글에서 이런 게 나왔는데 8 new 씹센비 1060 0 2018.03.08
13511 I know nothing 2 new leakygut 1188 1 2018.03.08
13510 한민족은 북방계와 일절 관련이 없다네. new DireK 1074 2 2018.03.08
13509 여기 망하니까 또 존 direk 새끼 난리치네 2 new Delingsvald 1349 1 2018.03.08
13508 이 얘기들 진짜임?.txt 1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75 1 2018.03.09
13507 추축국 연합국 양쪽 모두 惡 .txt 5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73 3 2018.03.09
13506 초등학교 1학년 입학하자마자 너희들은 학교선생들한테 절대복종순종 해야한다. 4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20 2 2018.03.09
13505 과학을 싫어하는 집단 3 new Uriginal 1145 1 2018.03.09
13504 저출산으로 조만간 망할듯. 4 new 지고쿠데스 1168 3 2018.03.09
13503 한국 사람들 보면 너무 높은 기준을 강요하는 듯 new 감성팔이. 853 2 2018.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