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아베총리
17.07.23
조회 수 915
추천 수 2
댓글 9








위안부김군자 할머니 별세

 

오늘 91세노환으로 위안부김군자할머니가 별세했다고한다 .

이젠 위안부피해자는 37명만 남았다 . 일본의 진정한사죄를 받아보지 못한채 ..

나라잃은슬픔은 그 누구도 절대 이해하지 못하고 ..

 

일본의 만행을 우리는 어쩔수 없이 당해야만했다 ..그게바로 나라를 지키지못하고 나라를 강하게 만들지 못한댓가이자 죄였다 .

국력을 키웠다면 ..일본한테 나라가 넘어갔을지 ..

 

지금도 일본욕만하지 ... 정작 일본보다 더 강한나라,잘사는나라,아름다운나라가 되겠다는의지는 전혀없다 .

그렇게돼면 위안부와같은 비극적인역사만 반복하는꼴이다

 






  • 우선은 돌아가신 분에게 조의를 표하는 건 기본이라고 생각헤서 먼저 조의를 표하겠습니다. 하지만 분명히 센징이들은 또다시 이런 사건들을 빌미로 일본에게 더 발악을 한다는 게 문제라고 봅니다.
  • 노인
    17.07.23
    박근혜에게 빼앗은 돈 돌려달라고 하지
  • 아베총리
    17.07.23
    돈이 문제가 아니라고보네요 ... 앞으로 또다시 국력을 못키우면 그런비극(위안부)을 겪을수있다고보거든요 ..
  • 우선은 돌아가신 분에게 조의를 표하는 건 기본이라고 생각헤서 먼저 조의를 표하겠습니다. 하지만 분명히 센징이들은 또다시 이런 사건들을 빌미로 일본에게 더 발악을 한다는 게 문제라고 봅니다.
  • 아베총리
    17.07.23
    발악해선 안돼죠 .. 오히려 한국이 일본한테 잘보여야돼는데 .. 주제파악도 못하고있죠 . 좀 일본과 손잡고 , 안보.경제협력도 강화하고 .. 국익도 많이 챙길수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
  • 보나마나 점점 희생자 수가 줄어든다면서 더 지랄할 게 뻔하니까요. 진짜 1명 남을 때는 일본 대사관 뚫고 들어갈 기세입니다 셈징이들 하는 짓거리 보면.
  • 아베총리
    17.07.23

    남의나라대사관을 공격하는건 사실상 .. 전쟁행위나 마찬가지입니다 .. 그럼 일본과 전쟁할가능성이 높아지겠네요 . (우리 입장에선 일본과 전쟁하면 헬조선이 사라지는거니 헬센징들한테 고마워 해야될것같네요.)

  • 조금이라도 센징이들이 개념이 있다면 그정도까진 가진 않을 테지만 그건 그대하지 않는 게 좋을 거 같죠. 하지만 일본이 전쟁을 일으킨다는 거는 현재로서는 두고 봐야 하지만 당장은 불가능할 겁니다. 왜냐 하면 일본의 자위대는 선빵을 갈길 수 있는 군대가 아니기 때문이죠. 어디까지나 자위, (自慰, 19금 야한 거 말고!!) 자기방위(自衛)를 전제로 존재하는 군대이기 때문에 타국에 진출(침략)하는 건 사실상 불가능한 데다가 과거 추축국들이 전쟁을 일으킬 경우 국제 사회가 선빵을 갈길 수있도록 되어 있기 때문에 (독일도 마찬가지, 근데 현대 독일은 전쟁 일으킬 확률이 낮은 관계로) 일본이 먼저 헬조선을 공격한다는 거는 불가능하죠. 하지만 일본이 보보가 아닌 한 보통국가화를 추진하며 일반 군대로 전환하면 가능성이 있긴 하죠. 아무튼 헬조선이 대사관까지 쳐들어가는 막장짓을 저지르지 않고 일본이 먼저 선빵을 갈기지만 않으면 상관없지만 둘 중 하나는 엇나갈 수 있다는 게 우려되는 거죠.

    애초에 대사관/영사관을 둔다는 거는 외교 관계를 맺은 국가와 영토를 교환한다는 개념인데 (대사관 부지가 그 나라 영토라고 생각하면 빠름) 진짜 개념을 안드로메다로 보내버린 지 오래인 센순이가 아닌 한 그런 짓까진 못하죠. 미국처럼 자체적인 경비 병력이 없다 해도 말이죠.
  • 아베총리
    17.07.23

    센징이들이 일본대사관공격하기전에 .. 경찰이 막을가능성이 높다고보네요 .. (작년 자위대행사 사건처럼요)

    사실 어떻게보면 .. 일본이 전쟁할가능성은 정말 낮다고 볼수있습니다 .. 근데 이상하게도 한반도 주변군사전력을 많이 배치하는건 틀림없는 사실이라고 볼수있겠습니다 ..

    제생각이지만 언젠가는 일본은 다시 침략전쟁일으킬거라고봐요 .. 제기준으로는 10년안에는 그렇게 돼지않을까 싶네요 .


    https://youtu.be/MVXDTcKwXkg  (대마도쪽에 레이더기지를 설치한다는 일본)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437&aid=0000048915 (독도와 가까운 오키제도에 자위대시설 설치뉴스)


    이것만 보더라도 일본은 이미 다 준비를 하고있지요 .

    이젠 군대까지 보유하면 .. 사실상 언제든 전쟁을 할수있다고 봅니다 . 미국은 사실 일본편이에요 . 한국편이 아니라 ..


    센징이들이 항상 하는말이 .. 한국과일본 양쪽다 미국의 우방이기에 .. 한일전쟁은 안일어난다는건데 ..

    글쎄요.. 일본은 항상 미국의이익을위해 많이 희생했던터라 .. 일본이 먼저 전쟁일으켜도 .. 미국은 할말이 없게돼는겁니다 .

    그냥 미국이 눈감고 지켜볼가능성이 높다고봐요

  • 교착상태
    17.07.24
    아.. 지랄한다 이 헬센징 새끼.
    위안부 개소리. 진정한 사과와배성nida.
    하는 인간 쓰레기 같은 놈이었구만.

    그러니까 뇌에 구멍뚤린 것 마냥 헛소리를 질질 싸는 것이겠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11 0 2015.09.21
13502 자신의 정원 new 모르겠다 743 0 2018.03.10
13501 예전 옛날에는 권력자들이 사람들 고문하고 몸 분쇄하고 절단하고 찢어발기고 이랫냐??.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27 1 2018.03.10
13500 오늘의 지혜 newfile leakygut 856 0 2018.03.10
13499 마음이 아픈 분들은 들어봐요 호오포노포노라는 책 꼭 한번 읽어봤으면 1 new 감성팔이. 1375 0 2018.03.10
13498 통역하는 새끼가 이러는건 대체 무슨 경우임??.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36 1 2018.03.10
13497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해주는 프로그램 좋은거 추천좀.txt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10 0 2018.03.10
13496 완벽하게 살려고 하기보단 허술하게 살아야 행복한 듯 new 감성팔이. 760 0 2018.03.10
13495 생각을 걸러내면 행복만 남는다 이 책도 다들 꼭 읽어봤으면 1 new 감성팔이. 1024 0 2018.03.10
13494 조중동 개새끼덜이 중미무역전쟁이나 이 지랄하는 개소리는 모두 거짓이다. 6 new DireK 1237 2 2018.03.10
13493 실력없고 기본 안되잇으면서 통역일 하는애들 많음??.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10 0 2018.03.10
13492 한중일 개병신새끼덜 기성세대들의 원초적인 무지. 3 new DireK 1241 3 2018.03.10
13491 우주에대해 이해할 수록 newfile leakygut 655 0 2018.03.10
13490 학교교사일 햇던애들이 사람들한테 간섭하고 참견하고 이래라 저래라 하고 가르치려들고 그럼??.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793 0 2018.03.10
13489 한국남자는불쌍하다 1 new 닉네임 1247 1 2018.03.10
13488 대세는 관점 newfile leakygut 628 0 2018.03.10
13487 조선의역사 2 new 닉네임 915 1 2018.03.10
13486 확실히 근본적 접근은 동양이 서양보다 뛰어난듯 2 new leakygut 1328 0 2018.03.11
13485 진짜 생각해보면 2 new leakygut 922 1 2018.03.11
13484 작년이 그립다 new leakygut 865 0 2018.03.11
13483 학교교사일 햇던애들이 사람들한테 간섭하고 참견하고 이래라 저래라 하고 가르치려들고 그럼??.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57 1 2018.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