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1:1 맞다이 전쟁나면 못이긴다며

 

그것도 군인 똥별새끼들이 그딴소리해

 

 

 

애초에 헬조선이 재대로 된 나라였으면

진작에 세종으로 다 옮겼어야지

 

전쟁하고 이길생각이었으면 애초에 수도를 서울에 두고 뭘 벌리지않지

게다가 독수리훈련도 그따위로 워게임식으로 할게아니라

 

실제 총동원령도 한번 내 보고

문제가 있나없나 체크하고

그지랄을 해도 막상 일터지면 관리가 안되는데

 

지금 휴전후 몇년이지났는데 그런거 한번을 하데

절대 안하지

 

이거는 진짜 주인이라는새끼들이 

자기는 진짜 주인이 아니고 잠깐 미국 중구 북한 틈바귀에서 잠깐 빌려쓴다는 생각아니고

가당치가않은생각

 

존이가 그랬잖아

한국의 지배계급 개새끼들은 중세귀족만도 못한새끼들이라고

ㅋㅋㅋㅋㅋ 그만큼 지 땅에대한 권리도 못찾아먹는 새끼들이라 했잖음

 

그러니 지배계급이 그따위니 피지배계급은 뭐 더 말할나위없지

 

전쟁나면 어캐되겠니 ㅋ 나는 솔찍히 모르겠다 

 

상황이 이런데

 

옆집에 싸이코새끼가 총들고 돈달라 하면 뭐줘야되냐 돈잇는거 다 꺼내줘야지 살라믄

아니면 총사오던지 만들던지

그런거 하나도않했는데 돈준다고 개지랄하면 니들이 가서 싸우덩가

돈이라도 받아서 조용히 해준다면 그로써도 감사해야될일 아니냐 ㅋㅋㅋㅋ

 

아 꼬우면 핵만들던가 ㅋㅋㅋ 이도 저도 못하는 애국보수라는새끼들 뭐했냐 ㅋㅋ

핵을 만들었냐 부국강병이뤄냐

이건 뭐 뒷돈이나 존나게 빼돌렸지 ㅋㅋㅋ

대구 경북새끼들 개새끼들이 양심있으면 그딴소리하믄 안되지

 






  • 블레이징
    17.07.23
    싸이코 새끼가 회칼들고 돌아다니면 나는 카타나, 장창을 들고다녀야지. 그게 정상적인 마인드의 인간 아니었던가. 근데 헬조선 국방부 개새끼들과 애국보수라 지껄여대는 병신새끼들은 뭐 한게 없잖아 ㅋㅋㅋ
  • 그냥 치킨호크 그 자체라 북괴의 위협을 이용해 내부협박용으로 쓰고, 그 빌미로 삥땅쳐먹는 게 그들의 할일이죠.
  • 피지배 계급 입장에서는 솔직히 대헬민국따위 있으나 없으나 그저 그렇지않나요? 이따위 나라 망하고 센징이가 안 다스리는 나라 생기면 더 좋으면 좋았지 나쁠일은 별로 없을 텐데요.


    어차피 북괴가 공격하면 미국한테 가서 비는 게 살길이고.
    북괴말고 중국, 러시아, 일본 ,미국의 공격이면 쥬인님들 다 도망가버릴꺼고, 나머지 피지배계급 개돼지들은 쥬인놈도 없는 노예국가 따위를 지키느니 그냥 조용히 서울과 수도권을 비무장도시로 선언하고 항복문서 초안이나 바칠 준비 하는 게 나을듯...
  • 블레이징
    17.07.23
    빨갱이들이 공격해와도 도망갈겁니다, 윗대가리 새끼들은 아마 해외건 어디건 다 쳐 날라버릴테니 우리는 우리대로 살 길 찾아야죠...
  • 그래서 제가 우파 새끼들 안보 드립이 가장 싫다는 겁니다. 진심으로 안보 생각하는 게 아니라 그냥 자기들 밥그릇과 자리만 생각하는 그야말로 고양이가 쥐 생각하는 가식적인 안보 드립이기 때문이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21 0 2015.09.21
13605 씹센징은 북방의 유목민과 일절 관계 없다 6 new Uriginal 1072 1 2018.02.23
13604 다른 사람도 먹고 살아야죠? 안 그래요? 1 new 은거기인2803 870 0 2018.02.23
13603 진짜 오랜만에 글쓰네 ㅋㅋㅋㅋ 5 new 헬조선씨발쳐망해버려라개한민국 1065 2 2018.02.25
13602 한국은 여호와의 증인을 용서해라 newfile 노인 859 0 2018.02.25
13601 존님, 이성계가 몽골계라고 하는데 1 new 노인 1124 1 2018.02.25
13600 일본이 최고다라는 자들이 알아야되는 점 한마디 15 new 프리글루텐 994 1 2018.02.26
13599 헬조선 실태 파악 최고 권위자 이국종.JPG newfile CARCASS 998 4 2018.02.26
13598 갈때까지 가버려서 이제는 벼랑끝에 선 지옥 불반도 ... 1 new 기무라준이치로 986 0 2018.02.26
13597 인서울은 오랑캐가 맹근 것이 맞어. 6 new DireK 1074 3 2018.02.27
13596 난 이사이트 회원들한테서 무한한 가능성을 느끼는데 1 newfile leakygut 912 3 2018.02.27
13595 평등이라는 개념은 1 newfile leakygut 1027 0 2018.02.27
13594 잠자리를 거부한 그날 사장님의 발길질이 시작 되었다.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038 3 2018.02.27
13593 황금비율은 어디에나 있다 1 newfile leakygut 880 0 2018.02.27
13592 인종 문제에 관해 토론하자 어떤 극단주의자가 이런 글 썼다 4 new 노인 1025 1 2018.02.28
13591 갈릴레이나 세종대왕처럼 이제는 모든 걸 뒤집어 봐야 하지 않을까 new 점. 856 0 2018.02.28
13590 이제는 낡은 눈이 아니라 새로운 눈으로 바라봐야 할 듯 1 new 점. 967 1 2018.02.28
13589 일뽕의 모순 new 프리글루텐 1220 1 2018.02.28
13588 씹센징은 북방의 유목민과 털끝 하나도 관계 없다 new Uriginal 742 0 2018.02.28
13587 전체주의 국가 일본을 좋아하는 인간의 특징 9 new 프리글루텐 1135 2 2018.02.28
13586 조센 징 새끼가 혼네 다테마에를 논한다는게 주제를 모르는 짓이지. 12 new 교착상태 1294 5 2018.02.28